정부가 '이태원 사고' 라고 하는.eu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정부가 '이태원 사고' 라고 하는.eu
9,948
6
관광객들이 가기를 꺼려해서
6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용산구청장 근황
다음글 :
최신 한국 외교 근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잉여잉간
2022.11.03 13:11
125.♡.123.13
신고
ㅈㄹ하고 자빠졌네
외신들은 다 참사라고 보도하는데 국내에서만 사고라고 한다고 눈가림이 되냐?
ㅈㄹ하고 자빠졌네 외신들은 다 참사라고 보도하는데 국내에서만 사고라고 한다고 눈가림이 되냐?
느헉
2022.11.03 14:43
106.♡.128.230
신고
중립적?
어디 국가대항전 축구심판이냐?
자국민을 상대로 중립적?
도데체 무슨 생각으로 저런 표현을 쓸 수 있는거지?
중립적? 어디 국가대항전 축구심판이냐? 자국민을 상대로 중립적? 도데체 무슨 생각으로 저런 표현을 쓸 수 있는거지?
티구앙
2022.11.03 14:50
112.♡.91.202
신고
지새끼가 저기서 죽었어봐 저런말 나오나
지새끼가 저기서 죽었어봐 저런말 나오나
룩붓
2022.11.03 15:01
220.♡.91.212
신고
'심도있게 논의한건 아니구요'
'심도있게 논의한건 아니구요'
제이탑
2022.11.03 15:35
61.♡.167.76
신고
대구 지하철참사는 대구에 관광객이 안가서 참사라고 하는거임?
대구 지하철참사는 대구에 관광객이 안가서 참사라고 하는거임?
keloko
2022.11.04 01:01
210.♡.171.3
신고
관광객 생각하면 이태원이란 글자를 빼야지...무슨...
이태원에서 사고 났으니 이태원이 부정적이게 되버리자나
관광객 생각하면 이태원이란 글자를 빼야지...무슨... 이태원에서 사고 났으니 이태원이 부정적이게 되버리자나
미루릴
2022.11.04 09:39
49.♡.212.123
신고
윗대가리 하나 바뀌니 밑에 다 바보멍충이가 되버리네....
저기 있는 사람들 나름 고학력, 고스펙 들 일텐데...
윗대가리 하나 바뀌니 밑에 다 바보멍충이가 되버리네.... 저기 있는 사람들 나름 고학력, 고스펙 들 일텐데...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5
2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1
3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9
4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5
5
관리비 폭탄 예정된 신축 아파트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14
2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5
3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8
4
일베 세월호 오뎅남 근황
+5
5
"한국에선 우유가 왜 이렇게 비싸지?"… 이유 나왔다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9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5
5
관리비 폭탄 예정된 신축 아파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9627
이와증에 누군가 레고랜드를 탐하고 있다
댓글
+
8
개
2022.11.01 18:22
10621
12
9626
'이태원 참사' 전 112에 11건 '압사 위험' 신고 접수…"출동 …
댓글
+
2
개
2022.11.01 17:31
8559
4
9625
이태원사건 중앙대 에타
댓글
+
28
개
2022.11.01 16:13
10545
1
9624
이태원 ‘희생자’ 아닌 ‘사망자’ 표기 반발
댓글
+
18
개
2022.11.01 15:00
10234
2
9623
이때다!! 싶은 마포구청장
댓글
+
5
개
2022.11.01 14:43
10431
6
9622
워싱턴포스트, "세계 최악의 리더"
댓글
+
3
개
2022.11.01 14:31
10461
6
9621
어느 kbs기자의 한탄
댓글
+
1
개
2022.11.01 14:26
12309
4
9620
심리학자 김태형 - 진상규명 아닌 애도만 할 때 말한사람에게 묻고 싶…
댓글
+
2
개
2022.11.01 14:24
10797
9
9619
이번 이태원 참사를 보고 생각났다는 짤
2022.11.01 14:23
10836
9
9618
진짜 "놀다 죽은" 경우
댓글
+
22
개
2022.11.01 14:22
13283
26
9617
이태원 현장에서 최소 5명 이상 구출한 영웅들
2022.11.01 14:18
9904
2
9616
그 종교 '일부' 근황
댓글
+
4
개
2022.11.01 14:16
8612
2
9615
이태원 사고.. 제가 이기적이고 비정상인가요?
댓글
+
8
개
2022.11.01 14:15
8826
2
9614
요즘 오피스 상권 한식뷔페 특징
댓글
+
1
개
2022.11.01 14:14
9307
0
9613
안전을 위해 30초 투자
댓글
+
2
개
2022.11.01 14:13
8478
3
게시판검색
RSS
911
912
913
914
915
916
917
918
919
92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외신들은 다 참사라고 보도하는데 국내에서만 사고라고 한다고 눈가림이 되냐?
어디 국가대항전 축구심판이냐?
자국민을 상대로 중립적?
도데체 무슨 생각으로 저런 표현을 쓸 수 있는거지?
이태원에서 사고 났으니 이태원이 부정적이게 되버리자나
저기 있는 사람들 나름 고학력, 고스펙 들 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