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방역 성과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과학방역 성과
9,548
4
4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노"체는 일베체인가?
다음글 :
마침내 솔직해진 판녀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길동무
2022.11.18 13:57
211.♡.139.91
신고
주사맞으세용.. 안맞고 죽으면 난 모름
주사맞으세용.. 안맞고 죽으면 난 모름
솔찬
2022.11.18 14:45
49.♡.158.194
신고
어느 코로나 관련 데이타
https://insfiler.com/detail/rt_corona19_all-0008
아래는 기사
https://www.dongascience.com/news.php?idx=57092
11월 14일 기사니까 사망자 44명...
위 링크에서 13일 319명을 7로 나누면 45.5명이니...하루 평균 44명..사망이 맞는 듯.
교통사고 하루 사망자가 10명 안팎이니 꽤 많이 사망하는 샘이다 싶은데
작년 이맘때 비교하면 사망률은 1/7로 줄었는데 사망자는 거의 2배 많아진 건데..조용하네요.
어차피 이번 정부는 이슈화 시키지 않을테니 각자 더 조심해야 겠네요.
어느 코로나 관련 데이타 https://insfiler.com/detail/rt_corona19_all-0008 아래는 기사 https://www.dongascience.com/news.php?idx=57092 11월 14일 기사니까 사망자 44명... 위 링크에서 13일 319명을 7로 나누면 45.5명이니...하루 평균 44명..사망이 맞는 듯. 교통사고 하루 사망자가 10명 안팎이니 꽤 많이 사망하는 샘이다 싶은데 작년 이맘때 비교하면 사망률은 1/7로 줄었는데 사망자는 거의 2배 많아진 건데..조용하네요. 어차피 이번 정부는 이슈화 시키지 않을테니 각자 더 조심해야 겠네요.
낭만목수
2022.11.18 18:03
106.♡.142.252
신고
저런건 언론에서 안떠들지. 문통때였음 방역실패니 하면서 개.지.랄을 떨어 댈 것들이.
저런건 언론에서 안떠들지. 문통때였음 방역실패니 하면서 개.지.랄을 떨어 댈 것들이.
느헉
2022.11.18 22:56
106.♡.142.100
신고
매일 민초들만 죽어나가는 구나
매일 민초들만 죽어나가는 구나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5
2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9
3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1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관리비 폭탄 예정된 신축 아파트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14
2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8
3
일베 세월호 오뎅남 근황
+5
4
"한국에선 우유가 왜 이렇게 비싸지?"… 이유 나왔다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9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5
5
관리비 폭탄 예정된 신축 아파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9846
오늘도 계속되는 g20 회의
댓글
+
19
개
2022.11.16 17:38
9743
18
9845
정우성 앞 오열하다 악수…이태원 유족 사칭 母子 '뻔뻔'
댓글
+
3
개
2022.11.16 16:37
9894
2
9844
혼밥 안 하기, 뒤에 숨지 않기
댓글
+
4
개
2022.11.16 15:19
10392
12
9843
공병팔아 소주를 사가시던 할머니
댓글
+
2
개
2022.11.16 12:52
10575
6
9842
사귄지 일주일 된 여친 애밍아웃
댓글
+
7
개
2022.11.16 12:33
9434
4
9841
돈 못모으고 빚 많은 사람들 특징
댓글
+
2
개
2022.11.16 12:32
9079
1
9840
국힘 카톡공작단 이태원 참사 관련 시나리오?
댓글
+
4
개
2022.11.16 11:18
8443
4
9839
겨울 난방비 인상근황
댓글
+
7
개
2022.11.16 11:13
9189
10
9838
[판] 와이프가 이해가 안갑니다.
댓글
+
4
개
2022.11.16 11:11
8300
2
9837
외톨이야 외톨이야
댓글
+
22
개
2022.11.15 17:49
10753
32
9836
기분 전환 흥분되는 사진입니다. 저만.
댓글
+
1
개
2022.11.15 16:05
9792
7
9835
'명단 공개'에 덜미… 이태원 참사 유족 사칭 모자, 경찰에 체포
댓글
+
2
개
2022.11.15 15:47
8709
7
9834
레즈비언과 결혼 생활 이제는 이혼 합니다.
댓글
+
1
개
2022.11.15 15:08
10131
4
9833
돌싱 예능 출연자 충격적인 현실
댓글
+
9
개
2022.11.15 15:07
9841
14
9832
대만 총통이 밝히는 울산급 사업 실패의 악영향
댓글
+
1
개
2022.11.15 15:06
8032
4
게시판검색
RSS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https://insfiler.com/detail/rt_corona19_all-0008
아래는 기사
https://www.dongascience.com/news.php?idx=57092
11월 14일 기사니까 사망자 44명...
위 링크에서 13일 319명을 7로 나누면 45.5명이니...하루 평균 44명..사망이 맞는 듯.
교통사고 하루 사망자가 10명 안팎이니 꽤 많이 사망하는 샘이다 싶은데
작년 이맘때 비교하면 사망률은 1/7로 줄었는데 사망자는 거의 2배 많아진 건데..조용하네요.
어차피 이번 정부는 이슈화 시키지 않을테니 각자 더 조심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