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 소유 850억짜리 서울 빌딩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구세군 소유 850억짜리 서울 빌딩
11,153
6
6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이거보고 tbs 구독취소함.
다음글 :
친구아들이 제 휴대폰으로 50만원 결제 ㅠ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sima
2022.12.13 17:53
27.♡.236.229
신고
650억 건물말고 고아원이나 위탁보호소 노인지원시설으로 수 십개도 지을 수 있었을텐데
650억 건물말고 고아원이나 위탁보호소 노인지원시설으로 수 십개도 지을 수 있었을텐데
조날리면바이든
2022.12.13 18:19
1.♡.25.28
신고
[
@
sima]
말씀하신 시설들 운영비용은 어디에서 누구에게 받을까요??
말씀하신 시설들 운영비용은 어디에서 누구에게 받을까요??
갲도떵
2022.12.13 18:45
39.♡.211.54
신고
[
@
sima]
지으면 끝이냐 ㅋㅋㅋㅋㅋㅋㅋ 무인 시스템????????
지으면 끝이냐 ㅋㅋㅋㅋㅋㅋㅋ 무인 시스템????????
신선우유
2022.12.13 22:52
118.♡.2.1
신고
[
@
sima]
임대료 수익 얻어서 후원한다고 써놨구만
임대료 수익 얻어서 후원한다고 써놨구만
롤롤롤롤롤롤
2022.12.13 18:32
112.♡.140.145
신고
이래서 기부는 안하는게 맞음 ㅋㅋ
이래서 기부는 안하는게 맞음 ㅋㅋ
케세라세라
2022.12.13 20:00
118.♡.191.200
신고
내돈은 그냥 내돈 남 도와줄때는 기부금으로만~~~
내돈은 그냥 내돈 남 도와줄때는 기부금으로만~~~
Doujsga
2022.12.14 09:09
172.♡.94.14
신고
불신지옥 한국에 온걸 환영한다 구세군
불신지옥 한국에 온걸 환영한다 구세군
총각무우
2022.12.14 12:46
61.♡.222.248
신고
다른 단체에도 기부해봤는데
내가 낸 돈의 대부분은 그 기관의 운영비 및 인건비 등에 소요되더군..
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해 기부했는데 내가 낸 돈 중 그 애들에게 가는 건 10% 될까말까라는 소리 듣고 기부 끊음.
다른 단체에도 기부해봤는데 내가 낸 돈의 대부분은 그 기관의 운영비 및 인건비 등에 소요되더군.. 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해 기부했는데 내가 낸 돈 중 그 애들에게 가는 건 10% 될까말까라는 소리 듣고 기부 끊음.
인지지
2022.12.14 15:46
106.♡.64.247
신고
우리나라 기부는 워낙 슈킹 사례가 많아서;;
그나마(?) 병원 후원이 어디다 썼는지 알려줘서 가장 좋은것 같음
우리나라 기부는 워낙 슈킹 사례가 많아서;; 그나마(?) 병원 후원이 어디다 썼는지 알려줘서 가장 좋은것 같음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월드컵 해설' 김환, 멕시코서 도난 사고…"호텔 로비도 안전하지 않아"
+2
2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
3
'모델 성폭행 혐의' 성인화보사 전 대표, 2심서 집행유예 석방
+1
4
인터넷은 왜 한국에 대해 이토록 왜곡된 시각을 갖고 있을까요?
+3
5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주간베스트
+5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6
1
의대생 95% 근황
+6
2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4
3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4
4
다 같이 죽기로 결심한 X토끼 근황
+4
5
해축갤 예언자 등장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0229
대한민국 1인당 전기사용 세계 3위?
댓글
+
4
개
2022.12.13 13:09
9188
22
10228
1000채 빌라주인은 킬당한 것?
댓글
+
3
개
2022.12.13 12:51
8965
8
10227
가스비 아깝다고 빨리 씻으라는 여친
댓글
+
12
개
2022.12.13 12:47
9324
7
10226
으르신 복지 근황
댓글
+
9
개
2022.12.13 12:46
8966
1
10225
오싹오싹 어제 출소한사람
댓글
+
3
개
2022.12.12 19:37
10359
6
10224
남친한테 서운한게 폭발한 블라녀
댓글
+
13
개
2022.12.12 19:36
9979
8
10223
정의의 철퇴 맞은 SPC 근황
댓글
+
7
개
2022.12.12 19:36
9466
5
10222
길병원 소아과 입원치료 중단
댓글
+
1
개
2022.12.12 19:33
9277
3
10221
신안서 낚시하러 간 50대 남성 실종 ㄷㄷ
댓글
+
6
개
2022.12.12 16:52
10569
2
10220
길어도 너무 긴 아파트 이름
댓글
+
8
개
2022.12.12 10:45
10750
1
10219
갑작스럽게 폐업하는 사회적 기업.twt
댓글
+
2
개
2022.12.12 10:14
10080
11
10218
여중생 성매매 역대급 레전드(약혐)
댓글
+
5
개
2022.12.12 09:35
11018
4
10217
점심 먹는데 대표가 갈궈서 대리님 탈주함
댓글
+
9
개
2022.12.12 09:33
9675
22
10216
세금 때문에 굶어죽을거 같다고 우는 노부부
댓글
+
20
개
2022.12.12 08:49
9604
17
10215
좆소기업 생산직이 영원히 좆소인 이유
댓글
+
3
개
2022.12.11 23:41
9580
4
게시판검색
RSS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내가 낸 돈의 대부분은 그 기관의 운영비 및 인건비 등에 소요되더군..
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해 기부했는데 내가 낸 돈 중 그 애들에게 가는 건 10% 될까말까라는 소리 듣고 기부 끊음.
그나마(?) 병원 후원이 어디다 썼는지 알려줘서 가장 좋은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