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60대 이상만 문재인케어 폐지 찬성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대구·경북, 60대 이상만 문재인케어 폐지 찬성
9,153
3
3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와이프랑 리스 5년차
다음글 :
초등학생 돌봄 예산 근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야담바라
2022.12.22 20:51
106.♡.65.100
신고
대구빡
대구빡
Doujsga
2022.12.22 20:53
121.♡.234.180
신고
사실 나라를 위해 일찍 돌아가시겠다는 희생정신 아닐까
아니면 뭐슨 행동짓거리여 저게
사실 나라를 위해 일찍 돌아가시겠다는 희생정신 아닐까 아니면 뭐슨 행동짓거리여 저게
케인아자르
2022.12.22 21:11
61.♡.228.64
신고
문재인이나 민주당을 싫어할수는 있는데 관련 내용이 뭔지나 알고 반대하는지 궁금하네요
문재인이나 민주당을 싫어할수는 있는데 관련 내용이 뭔지나 알고 반대하는지 궁금하네요
Clever1boy
2022.12.22 21:18
39.♡.231.216
신고
미국의 오바마케어랑 같은 맥락인거죠.
무식한 공화당 지지층들이 자기들이 이득보는 보험정책인데 앞에“오바마” 만 붙였다는 이유로 반대하고 폐기하자고 득달했던 것과 똑같이 앞에 ”문재인” 붙이니까 그냥 싫다 하는거죠.
미국의 오바마케어랑 같은 맥락인거죠. 무식한 공화당 지지층들이 자기들이 이득보는 보험정책인데 앞에“오바마” 만 붙였다는 이유로 반대하고 폐기하자고 득달했던 것과 똑같이 앞에 ”문재인” 붙이니까 그냥 싫다 하는거죠.
탕수육대짜
2022.12.22 21:25
39.♡.97.43
신고
동일 내용으로 윤석열 케어 하면 찬성이겠죠
동일 내용으로 윤석열 케어 하면 찬성이겠죠
길동무
2022.12.22 21:28
122.♡.99.37
신고
뭔지모르고 설문, 투표한다는게 명백해짐
뭔지모르고 설문, 투표한다는게 명백해짐
하남짱
2022.12.22 23:05
61.♡.104.197
신고
문제인케어 원래 박근혜 케어 아님?
문제인케어 원래 박근혜 케어 아님?
anjdal
2022.12.22 23:29
220.♡.138.84
신고
[
@
하남짱]
맞음 박근혜가 밀던 정책 그대로 하는건데
좌우 정치에 함몰되서 본인들 혜택 받는것도 다 싫다는데 뭐 ㅋㅋ
대갈빡에 생각이 없다는걸 여실히 보여줌.
맞음 박근혜가 밀던 정책 그대로 하는건데 좌우 정치에 함몰되서 본인들 혜택 받는것도 다 싫다는데 뭐 ㅋㅋ 대갈빡에 생각이 없다는걸 여실히 보여줌.
하바니
2022.12.23 00:00
58.♡.95.6
신고
미국도 저랬다메
지 발등찍는지도 모르고
미국도 저랬다메 지 발등찍는지도 모르고
kazha
2022.12.23 00:42
119.♡.122.169
신고
신종 셀프자살이네 ㅋㅋㅋ 좋빠가
신종 셀프자살이네 ㅋㅋㅋ 좋빠가
낭만목수
2022.12.23 04:38
106.♡.142.56
신고
나라가 망해도 2찍한다는데 건보혜택 따위야 ㅋㅋㅋ
나라가 망해도 2찍한다는데 건보혜택 따위야 ㅋㅋㅋ
다크플레임드래곤
2022.12.23 09:03
220.♡.73.110
신고
저인간들은 문재인케어가 뭔지 알더라도
본인들이 본인 돈으로 병원비 내겠어?
그 자식들이 내주니 관심이 없겠지
자식 말려죽이는 지름길인줄 모르고...
저인간들은 문재인케어가 뭔지 알더라도 본인들이 본인 돈으로 병원비 내겠어? 그 자식들이 내주니 관심이 없겠지 자식 말려죽이는 지름길인줄 모르고...
룩붓
2022.12.23 09:36
220.♡.91.212
신고
머저리들. 일단 대구 60대 이상부터 풀자. 됸도 별로 안들어올텐데
머저리들. 일단 대구 60대 이상부터 풀자. 됸도 별로 안들어올텐데
케세라세라
2022.12.23 09:59
211.♡.253.240
신고
그쪽만 폐지하는걸로 하자~
그쪽만 폐지하는걸로 하자~
케세라세라
2022.12.23 09:59
211.♡.253.240
신고
저러니 죽은 사람이 당선되지.....
저러니 죽은 사람이 당선되지.....
미루릴
2022.12.23 10:20
49.♡.212.123
신고
;;;;먼지는 알고 반대하는건가..답답한 인생이네.
;;;;먼지는 알고 반대하는건가..답답한 인생이네.
jimmypop
2022.12.23 10:27
42.♡.41.201
신고
1000명 중에 3.1프로..31명한테 물어본걸 여론조사라고 발표한게 제일.문제네.
1000명 중에 3.1프로..31명한테 물어본걸 여론조사라고 발표한게 제일.문제네.
별빛
2022.12.23 11:12
211.♡.21.139
신고
[
@
jimmypop]
아니 이게 언제적 떡밥인데 아직도 이러나
1,000명 중의 3.1%가 아니고
1,000명 인원 채울 때까지 총 32,258명한테 돌렸다는 거임.
그래서 응답률이 3.1% 나오는 거고.
아니 이게 언제적 떡밥인데 아직도 이러나 1,000명 중의 3.1%가 아니고 1,000명 인원 채울 때까지 총 32,258명한테 돌렸다는 거임. 그래서 응답률이 3.1% 나오는 거고.
jimmypop
2022.12.23 13:29
27.♡.159.211
신고
[
@
별빛]
아, 이해했습니다. 제가 무지했습니다.
제가 댓글을 지우겠습니다.
아, 이해했습니다. 제가 무지했습니다. 제가 댓글을 지우겠습니다.
몬드리안
2022.12.23 11:18
118.♡.6.113
신고
[
@
jimmypop]
한심하다
한심하다
국정원장
2022.12.24 10:16
180.♡.207.100
신고
[
@
몬드리안]
이해하고 인정하는데 뭘 또 한심하다 하냐 맞는걸 알려줘도 인정안하고 뺴에엑하는 새기들이 대다수인데
이해하고 인정하는데 뭘 또 한심하다 하냐 맞는걸 알려줘도 인정안하고 뺴에엑하는 새기들이 대다수인데
아른아른
2022.12.23 12:32
223.♡.94.187
신고
이제 폐지되고나서 왜 이게 안되냐고 원장 나오라고 진상부리면 완벽
이제 폐지되고나서 왜 이게 안되냐고 원장 나오라고 진상부리면 완벽
스카이워커88
2022.12.23 13:47
211.♡.199.83
신고
더 웃긴건 민주당 찍어내린 서울이 폐지반대 하는것도 웃긴현상
혜택은 누리고 싶은가봄
더 웃긴건 민주당 찍어내린 서울이 폐지반대 하는것도 웃긴현상 혜택은 누리고 싶은가봄
SDVSFfs
2022.12.23 15:40
211.♡.89.121
신고
미국애들 오바마케어때 저 지.랄하는거보고 역시 무식쟁이들 ㅋㅋㅋㅋ하면서 비웃었는데 딱 그꼬라지네? 아마 문제인케어가 뭔지도 모를 가능성 1000000000000000퍼센트임
미국애들 오바마케어때 저 지.랄하는거보고 역시 무식쟁이들 ㅋㅋㅋㅋ하면서 비웃었는데 딱 그꼬라지네? 아마 문제인케어가 뭔지도 모를 가능성 1000000000000000퍼센트임
HIDE
2022.12.23 20:46
1.♡.58.122
신고
ㄹㅇ 개그맨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지원 받던게 문재인케어 덕분인데 그거 이제 지원 끊는다고해도 좋아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근혜 이전부터 이어져 오던거 지원 확대를 한게 문재인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이제 재정 핑계로 경증환자들 ㅈ까! 뒤지기 전 중증환자들만 지원해줌! 이게 윤석열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의사들도 얼탱이 나간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모는 건보료 부정 수급, 아내는 수십억 자산에 건보료 7만원 납부ㅋㅋㅋㅋㅋㅋㅋ
문재인케어로 재정이 박살났다면서 상위층 건보료는 깎아주고 하위층 건보료는 올리고ㅋㅋㅋㅋㅋㅋ
틀딱어르신들 잘 가십쇼... ^^7
ㄹㅇ 개그맨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지원 받던게 문재인케어 덕분인데 그거 이제 지원 끊는다고해도 좋아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근혜 이전부터 이어져 오던거 지원 확대를 한게 문재인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이제 재정 핑계로 경증환자들 ㅈ까! 뒤지기 전 중증환자들만 지원해줌! 이게 윤석열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의사들도 얼탱이 나간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모는 건보료 부정 수급, 아내는 수십억 자산에 건보료 7만원 납부ㅋㅋㅋㅋㅋㅋㅋ 문재인케어로 재정이 박살났다면서 상위층 건보료는 깎아주고 하위층 건보료는 올리고ㅋㅋㅋㅋㅋㅋ 틀딱어르신들 잘 가십쇼... ^^7
조날리면바이든
2022.12.23 20:48
1.♡.25.28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젊2찍들이나 늙2찍들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젊2찍들이나 늙2찍들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ntewolf
2022.12.25 20:58
211.♡.171.84
신고
빨리다들죽어주세요.....
빨리다들죽어주세요.....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
2
'월드컵 해설' 김환, 멕시코서 도난 사고…"호텔 로비도 안전하지 않아"
+2
3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
4
'모델 성폭행 혐의' 성인화보사 전 대표, 2심서 집행유예 석방
+1
5
인터넷은 왜 한국에 대해 이토록 왜곡된 시각을 갖고 있을까요?
주간베스트
+5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6
1
의대생 95% 근황
+6
2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4
3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4
4
다 같이 죽기로 결심한 X토끼 근황
+3
5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 블라인드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0301
어린이보호구역 30km에서 40km 상향
댓글
+
8
개
2022.12.18 00:52
8500
4
10300
상남자 1위 클라스, 이승기 50억 전액 기부
댓글
+
5
개
2022.12.18 00:32
8377
17
10299
택시비 오른 후 기사들 "오히려 수입 줄었다"
댓글
+
9
개
2022.12.17 23:12
8048
6
10298
'전쟁 가능' 국가 됐다‥세계 3위 군사대국
댓글
+
7
개
2022.12.17 23:10
9367
7
10297
SPC 크리스마스 케이크 근황
댓글
+
3
개
2022.12.17 23:07
8667
5
10296
연예계 내부 고발 레전드
댓글
+
1
개
2022.12.17 23:06
8677
3
10295
현대자동차그룹 신입사원 단톡방
댓글
+
2
개
2022.12.17 22:59
8348
1
10294
모든 것을 내려놓은 34살 여자 간호사인데 눈을 낮춰도 왜 안생길까요
댓글
+
3
개
2022.12.17 22:57
8007
2
10293
항우연 껍데기만 남기고 박살낸 이유
댓글
+
6
개
2022.12.17 22:51
8160
12
10292
추가근로 사라지면 줄폐업이예요
댓글
+
8
개
2022.12.17 22:38
7827
0
10291
"우리나라에 군인이 쓸모없는 존재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댓글
+
13
개
2022.12.17 21:46
8240
9
10290
전설적 건축가의 걸작
댓글
+
3
개
2022.12.17 21:45
8093
1
10289
심각한 취업 시장 근황(조선주의)
댓글
+
3
개
2022.12.17 21:43
8360
1
10288
쇼라고 해도 좋으니까 좀 해라.
댓글
+
69
개
2022.12.17 13:50
10944
16
10287
천공 "윤석열 대통령 출마, 큰일하라고 내가 시킨 것"
댓글
+
14
개
2022.12.17 10:56
9637
7
게시판검색
RSS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아니면 뭐슨 행동짓거리여 저게
무식한 공화당 지지층들이 자기들이 이득보는 보험정책인데 앞에“오바마” 만 붙였다는 이유로 반대하고 폐기하자고 득달했던 것과 똑같이 앞에 ”문재인” 붙이니까 그냥 싫다 하는거죠.
좌우 정치에 함몰되서 본인들 혜택 받는것도 다 싫다는데 뭐 ㅋㅋ
대갈빡에 생각이 없다는걸 여실히 보여줌.
지 발등찍는지도 모르고
본인들이 본인 돈으로 병원비 내겠어?
그 자식들이 내주니 관심이 없겠지
자식 말려죽이는 지름길인줄 모르고...
1,000명 중의 3.1%가 아니고
1,000명 인원 채울 때까지 총 32,258명한테 돌렸다는 거임.
그래서 응답률이 3.1% 나오는 거고.
제가 댓글을 지우겠습니다.
혜택은 누리고 싶은가봄
지들이 지원 받던게 문재인케어 덕분인데 그거 이제 지원 끊는다고해도 좋아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근혜 이전부터 이어져 오던거 지원 확대를 한게 문재인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이제 재정 핑계로 경증환자들 ㅈ까! 뒤지기 전 중증환자들만 지원해줌! 이게 윤석열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의사들도 얼탱이 나간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모는 건보료 부정 수급, 아내는 수십억 자산에 건보료 7만원 납부ㅋㅋㅋㅋㅋㅋㅋ
문재인케어로 재정이 박살났다면서 상위층 건보료는 깎아주고 하위층 건보료는 올리고ㅋㅋㅋㅋㅋㅋ
틀딱어르신들 잘 가십쇼...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