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끌족 걱정해줄 필요 없는 이유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영끌족 걱정해줄 필요 없는 이유
12,448
24
24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진태가 또??????????????
다음글 :
한국 공항에 급증한 난민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몬드리안
2022.12.20 21:44
118.♡.10.231
신고
우리 굥께서 이미 다주택자 세금 감면 얘기 대놓고 하셨습니다~! 다주택자 세금을 감면해줘야 집주인들이 전월세 가격 낮춰준다는 개같은 논리를 펼쳐서요ㅎㅎㅎ 집값이 떨어져야 전월세 가격이 거기에 맞게 떨어지는거 아닌가?ㅋㅋㅋ아 맞다 장모가 부동산 60억정도 있었죠ㅋㅋ참 여기서도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지는게 참ㅋㅋ
우리 굥께서 이미 다주택자 세금 감면 얘기 대놓고 하셨습니다~! 다주택자 세금을 감면해줘야 집주인들이 전월세 가격 낮춰준다는 개같은 논리를 펼쳐서요ㅎㅎㅎ 집값이 떨어져야 전월세 가격이 거기에 맞게 떨어지는거 아닌가?ㅋㅋㅋ아 맞다 장모가 부동산 60억정도 있었죠ㅋㅋ참 여기서도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지는게 참ㅋㅋ
구라구나
2022.12.21 13:53
223.♡.80.108
신고
[
@
몬드리안]
이렇게 집값 올려놓은 ㄱㅐ새끼 욕은 절대 안하는군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집값 올려놓은 ㄱㅐ새끼 욕은 절대 안하는군ㅋㅋㅋㅋㅋㅋㅋ
다크플레임드래곤
2022.12.21 14:08
220.♡.73.110
신고
[
@
구라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지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지수준...
구라구나
2022.12.21 15:25
223.♡.80.108
신고
[
@
다크플레임드래곤]
지능? 너보단 낫다 풉ㅋㅋㅋㅋ
지능? 너보단 낫다 풉ㅋㅋㅋㅋ
다크플레임드래곤
2022.12.21 15:29
220.♡.73.110
신고
[
@
구라구나]
그래 그렇게 힘내서 열심히 살아...
안쓰럽다 이쯤되니
그래 그렇게 힘내서 열심히 살아... 안쓰럽다 이쯤되니
구라구나
2022.12.21 15:31
223.♡.80.108
신고
[
@
다크플레임드래곤]
키보드 앞에서니 즐겁지? 평생 그렇게 살아ㅋㅋㅋㅋㅋㅋ여기 안에서만 그 ㄱㅐ새끼 편들어주니 행복하겠네
키보드 앞에서니 즐겁지? 평생 그렇게 살아ㅋㅋㅋㅋㅋㅋ여기 안에서만 그 ㄱㅐ새끼 편들어주니 행복하겠네
낭만목수
2022.12.21 14:48
106.♡.142.56
신고
[
@
구라구나]
병.신력 보존의 법칙은 진리야. ㅋㅋㅋ
병.신력 보존의 법칙은 진리야. ㅋㅋㅋ
구라구나
2022.12.21 15:27
223.♡.80.108
신고
[
@
낭만목수]
너처럼
너처럼
낭만목수
2022.12.23 06:08
106.♡.142.56
신고
[
@
구라구나]
앵간하면 밖에 나가서 일하고 사회생활 좀 해라 ㅅㄲ야. 대가리에 든게 없으니 이딴글 쓰고 희희덕거리고 자빠졌지.
앵간하면 밖에 나가서 일하고 사회생활 좀 해라 ㅅㄲ야. 대가리에 든게 없으니 이딴글 쓰고 희희덕거리고 자빠졌지.
구구
2022.12.20 21:45
220.♡.225.6
신고
세금들여 대책을 마련할 생각을 한다는게, 여론몰이를 한다는게 일단 특권층에 가깝다는거임
진짜 소외되고 열악한 계층은 누구도 나서서 대책을 마련해주거나 공론화해주지 않음
누군가 죽어야 가능함
세금들여 대책을 마련할 생각을 한다는게, 여론몰이를 한다는게 일단 특권층에 가깝다는거임 진짜 소외되고 열악한 계층은 누구도 나서서 대책을 마련해주거나 공론화해주지 않음 누군가 죽어야 가능함
Doujsga
2022.12.20 22:12
172.♡.95.14
신고
대출 되는 형편이 되니까 집 샀겠지
대출 되는 형편이 되니까 집 샀겠지
느헉
2022.12.20 22:26
14.♡.68.155
신고
뭐 잃을거 자체가 없는 이미 인생 조진 것들이야... 마냥 ㅋㅋㅋ 거리고 좋겠지
근데말야...
영끌이 가능해서 10억대 아파트 사는 사람들은 중산층정도 된다고 봐야 하는데
중산층이 무너지게 되면 사실상 일반 소비층의 핵심이 무너지는 거라서
나라 경영상 모른체 할 수는 없지
정말 그지같은 경우이지만 대책을 안세우면 후폭풍을 국가적으로 감당하기 쉽지 않음
갸들은 어차피 인생 10년치 조진 애들이야
꼬숩다고 생각지 말고 얼르고 달래는 선에서 나한테 오는 피해가 최소화 되도록 여론을 만드는게 좋다고 봄
뭐 잃을거 자체가 없는 이미 인생 조진 것들이야... 마냥 ㅋㅋㅋ 거리고 좋겠지 근데말야... 영끌이 가능해서 10억대 아파트 사는 사람들은 중산층정도 된다고 봐야 하는데 중산층이 무너지게 되면 사실상 일반 소비층의 핵심이 무너지는 거라서 나라 경영상 모른체 할 수는 없지 정말 그지같은 경우이지만 대책을 안세우면 후폭풍을 국가적으로 감당하기 쉽지 않음 갸들은 어차피 인생 10년치 조진 애들이야 꼬숩다고 생각지 말고 얼르고 달래는 선에서 나한테 오는 피해가 최소화 되도록 여론을 만드는게 좋다고 봄
네온
2022.12.20 22:34
182.♡.219.11
신고
애초에 영끌 자체가 어려움. 은행이 대출을 아무한테나 안해줌. 소득이 높거나 직장이 안정적인 사람 많이 가능. 고로 걱정해줄 필요가 없다.
애초에 영끌 자체가 어려움. 은행이 대출을 아무한테나 안해줌. 소득이 높거나 직장이 안정적인 사람 많이 가능. 고로 걱정해줄 필요가 없다.
정센
2022.12.20 22:40
220.♡.36.217
신고
영끌족을 걱정하는 것이 아님 그들이 얼마를 벌건 얼마를 쓰건 어떤 아파트를 샀건 아무것도 관심 없음 .. 다만, 그들이 과거에 소비할 돈으로 이제는 이자를 내고 있고, 그 소비가 줄어드는 것이 내수시장에는 치명적이라는게 걱정되는 것 ..
영끌족을 걱정하는 것이 아님 그들이 얼마를 벌건 얼마를 쓰건 어떤 아파트를 샀건 아무것도 관심 없음 .. 다만, 그들이 과거에 소비할 돈으로 이제는 이자를 내고 있고, 그 소비가 줄어드는 것이 내수시장에는 치명적이라는게 걱정되는 것 ..
Dijfddcv
2022.12.21 07:22
222.♡.243.194
신고
[
@
정센]
ㅋㅋㄹㅇ
ㅋㅋㄹㅇ
soa00
2022.12.20 22:49
218.♡.78.114
신고
그럴거면 한국이 아니라, 아예 하루 한끼도 못 먹는 아프리카 빈민층을 걱정하지, 왜 ㅋㅋㅋ
그럴거면 한국이 아니라, 아예 하루 한끼도 못 먹는 아프리카 빈민층을 걱정하지, 왜 ㅋㅋㅋ
larsulrich
2022.12.21 00:06
106.♡.193.204
신고
영끌했다는 자체가 중산층이라는 얘기죠.
걱정해줄필요가 없어요.
영끌했다는 자체가 중산층이라는 얘기죠. 걱정해줄필요가 없어요.
kazha
2022.12.21 00:16
119.♡.122.169
신고
이자가 계속 똑같은 줄 아나 곧 1년에 7~8천 이자는 내는 거고 집값이 하락했으니 본인 재산은 다 털어 나가는 거고 집값이 떨어지니 집으로 담보 대출 받았으면 대출 상환 까지 해야 할 상황이다 아주 개 즞된거임
이자가 계속 똑같은 줄 아나 곧 1년에 7~8천 이자는 내는 거고 집값이 하락했으니 본인 재산은 다 털어 나가는 거고 집값이 떨어지니 집으로 담보 대출 받았으면 대출 상환 까지 해야 할 상황이다 아주 개 즞된거임
akrnakrn6
2022.12.21 02:04
172.♡.94.26
신고
지금 문제가 저 사람 개인 하나하나를 걱정하자는게 아님.
저 사람들이 못 갚고 파산하면 은행의 재무건전성이 떨어지는게 문제인거임.
누가 저 개인 하나하나를 걱정함. 어차피 남일인데.
근데 은행이 어려워지면 줄줄이 나락가는거야.
제1금융권은 1차 피해는 없을거야. 도화선은 제2금융권에서 시작해서 1금융권까지 연결될 수 있다는거지.
지금 문제가 저 사람 개인 하나하나를 걱정하자는게 아님. 저 사람들이 못 갚고 파산하면 은행의 재무건전성이 떨어지는게 문제인거임. 누가 저 개인 하나하나를 걱정함. 어차피 남일인데. 근데 은행이 어려워지면 줄줄이 나락가는거야. 제1금융권은 1차 피해는 없을거야. 도화선은 제2금융권에서 시작해서 1금융권까지 연결될 수 있다는거지.
낭만목수
2022.12.21 06:01
106.♡.142.56
신고
일본 부동산 버블 터지고 난 다음 어떻게 나락갔는지 보면 저게 위험한걸 알 수 있지... 빚내서 집산 사람들이야 자기 일 감당하는거니 하지만 그게 규모가 커지면 나같은 상관없는 사람들도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으니 그게 드러운거지 뭘.
일본 부동산 버블 터지고 난 다음 어떻게 나락갔는지 보면 저게 위험한걸 알 수 있지... 빚내서 집산 사람들이야 자기 일 감당하는거니 하지만 그게 규모가 커지면 나같은 상관없는 사람들도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으니 그게 드러운거지 뭘.
SDVSFfs
2022.12.21 09:30
211.♡.89.121
신고
애초에 걱정안함 멀쩡한사람들 벼락거지라고 부른게 누군데
애초에 걱정안함 멀쩡한사람들 벼락거지라고 부른게 누군데
쿠리
2022.12.21 11:21
121.♡.246.203
신고
지금 영끌해도 10평짜리 아파트도 못사는 형편이라 저생활도 부러운데 흠흠...
지금 영끌해도 10평짜리 아파트도 못사는 형편이라 저생활도 부러운데 흠흠...
몽헤알
2022.12.21 13:19
118.♡.26.44
신고
은행 디질까봐 저러는거제?
은행 디질까봐 저러는거제?
율하인
2022.12.22 14:01
125.♡.175.55
신고
왜 항상 서민들은 부자들 걱정마하는걸까 10억짜리 20억짜리 집을 사는데 대출이 얼마가됐든 기존에 돈이 있으니까 대출로 살수있는거자나 우리가 지금 왜 부자들을 걱정해야돼
왜 항상 서민들은 부자들 걱정마하는걸까 10억짜리 20억짜리 집을 사는데 대출이 얼마가됐든 기존에 돈이 있으니까 대출로 살수있는거자나 우리가 지금 왜 부자들을 걱정해야돼
베파
2022.12.23 23:00
118.♡.13.126
신고
알빠노의 노를 맡고있노 ㅋㅋ
알빠노의 노를 맡고있노 ㅋㅋ
dantewolf
2022.12.25 21:15
211.♡.171.84
신고
영~.... 끌끌족들이네요....
영~.... 끌끌족들이네요....
류세이
2022.12.26 13:58
118.♡.127.168
신고
영끌이 문제가 아니라, 그 영끌들이 사는게 ,,, 그 윗 계층이거든요. 돈 더 많은 계층
이번에 영끌족들 무너지면 이제 집장사 해먹기 어렵겠죠. 그러니깐 여론으로 살려주자 ( 국민세금으로 ) 이러는 겁니다.
근데 웃기죠. 국민세금으로 영끌 살려주면, 사실 집은 커녕 , 월세, 먹는거 등등 걱정해야하는 저소득층 세금도 들어가는 겁니다
ㅋㅋㅋㅋㅋ 그 사람들보다 잘사는 영끌족들이... 더 잘살아보겠다고 투기 한거를 ,,, 저소득층이 세금으로 살려주는 샘이 되죠.
물론 그 돈은 전부,,, 위에 돈많은 기득층이 가져가는거구요.
영끌이 문제가 아니라, 그 영끌들이 사는게 ,,, 그 윗 계층이거든요. 돈 더 많은 계층 이번에 영끌족들 무너지면 이제 집장사 해먹기 어렵겠죠. 그러니깐 여론으로 살려주자 ( 국민세금으로 ) 이러는 겁니다. 근데 웃기죠. 국민세금으로 영끌 살려주면, 사실 집은 커녕 , 월세, 먹는거 등등 걱정해야하는 저소득층 세금도 들어가는 겁니다 ㅋㅋㅋㅋㅋ 그 사람들보다 잘사는 영끌족들이... 더 잘살아보겠다고 투기 한거를 ,,, 저소득층이 세금으로 살려주는 샘이 되죠. 물론 그 돈은 전부,,, 위에 돈많은 기득층이 가져가는거구요.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5
2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1
3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9
4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5
5
관리비 폭탄 예정된 신축 아파트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14
2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5
3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8
4
일베 세월호 오뎅남 근황
+5
5
"한국에선 우유가 왜 이렇게 비싸지?"… 이유 나왔다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9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5
5
관리비 폭탄 예정된 신축 아파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0542
전세계 백화점 매출 1위
댓글
+
6
개
2023.01.05 10:22
8948
3
10541
기회주의자에 대한 일침
댓글
+
14
개
2023.01.04 22:59
10794
30
10540
판사가 공식적으로 한달휴가 가는법
댓글
+
1
개
2023.01.04 22:58
9788
14
10539
블라인드발 최악의 세대
댓글
+
16
개
2023.01.04 22:46
9585
6
10538
불법주차신고 지역1위 포상
댓글
+
14
개
2023.01.04 22:40
8724
7
10537
당직사관에게 박치기 날린 일병
댓글
+
7
개
2023.01.04 21:50
10092
7
10536
역대급 외교 천재
댓글
+
8
개
2023.01.04 21:40
10203
26
10535
현재 용산 용팔이들의 근황
댓글
+
2
개
2023.01.04 21:19
9824
12
10534
국내기업이 절대 한국을 떠날수 없는 이유
댓글
+
38
개
2023.01.04 21:13
10248
10
10533
좋은 영상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총균세 저자가 말하는..6분짜리 영상…
댓글
+
3
개
2023.01.04 19:47
8387
4
10532
일본 음주운전이 한국보다 적은 이유
댓글
+
13
개
2023.01.04 16:47
10208
23
10531
문과 출신 30살 극현실 월급
댓글
+
6
개
2023.01.04 16:43
9364
2
10530
신규 막내 팔아서 사무실에 광역 도발한 썰
댓글
+
7
개
2023.01.04 16:15
8901
5
10529
논란이 됐던 이재용 아들 중학교 입학
댓글
+
16
개
2023.01.04 16:13
9878
6
10528
어쩐다는거야
댓글
+
6
개
2023.01.04 15:55
8632
4
게시판검색
RSS
851
852
853
854
855
856
857
858
859
86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안쓰럽다 이쯤되니
진짜 소외되고 열악한 계층은 누구도 나서서 대책을 마련해주거나 공론화해주지 않음
누군가 죽어야 가능함
근데말야...
영끌이 가능해서 10억대 아파트 사는 사람들은 중산층정도 된다고 봐야 하는데
중산층이 무너지게 되면 사실상 일반 소비층의 핵심이 무너지는 거라서
나라 경영상 모른체 할 수는 없지
정말 그지같은 경우이지만 대책을 안세우면 후폭풍을 국가적으로 감당하기 쉽지 않음
갸들은 어차피 인생 10년치 조진 애들이야
꼬숩다고 생각지 말고 얼르고 달래는 선에서 나한테 오는 피해가 최소화 되도록 여론을 만드는게 좋다고 봄
걱정해줄필요가 없어요.
저 사람들이 못 갚고 파산하면 은행의 재무건전성이 떨어지는게 문제인거임.
누가 저 개인 하나하나를 걱정함. 어차피 남일인데.
근데 은행이 어려워지면 줄줄이 나락가는거야.
제1금융권은 1차 피해는 없을거야. 도화선은 제2금융권에서 시작해서 1금융권까지 연결될 수 있다는거지.
이번에 영끌족들 무너지면 이제 집장사 해먹기 어렵겠죠. 그러니깐 여론으로 살려주자 ( 국민세금으로 ) 이러는 겁니다.
근데 웃기죠. 국민세금으로 영끌 살려주면, 사실 집은 커녕 , 월세, 먹는거 등등 걱정해야하는 저소득층 세금도 들어가는 겁니다
ㅋㅋㅋㅋㅋ 그 사람들보다 잘사는 영끌족들이... 더 잘살아보겠다고 투기 한거를 ,,, 저소득층이 세금으로 살려주는 샘이 되죠.
물론 그 돈은 전부,,, 위에 돈많은 기득층이 가져가는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