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아가리에 900명 해고됨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트럼프 아가리에 900명 해고됨
3,682
9
9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요즘 극장 인테리어 근황
다음글 :
여자들은 왜 대체로 저축을 안해?.blind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크르를
03.12 08:45
112.♡.111.58
신고
비라머글 임페리얼단위계...
1갤런이 뭔지 표기라도 해줘야지.
비라머글 임페리얼단위계... 1갤런이 뭔지 표기라도 해줘야지.
부국잉
03.12 16:55
121.♡.200.225
신고
지들은 돈을 버니까.
죽어나는 국민들은 무능한것일 뿐.
이라고 생각할듯
지들은 돈을 버니까. 죽어나는 국민들은 무능한것일 뿐. 이라고 생각할듯
캬캬캬캬캬이이이
03.12 19:16
106.♡.2.236
신고
저 ㅁ1친ㅅhㄲ1.
불과 한달전
바이든때는 유가가 배럴당 80달러 수준이어서
매우 힘들었지만
지금 본인때는 배럴당 20~30달러 수준이라고
자화자찬함.
한달뒤 이란에 미사일갈겨 100달러 넘게됨.
진짜 미국판 윤두창 샊끼
저 ㅁ1친ㅅhㄲ1. 불과 한달전 바이든때는 유가가 배럴당 80달러 수준이어서 매우 힘들었지만 지금 본인때는 배럴당 20~30달러 수준이라고 자화자찬함. 한달뒤 이란에 미사일갈겨 100달러 넘게됨. 진짜 미국판 윤두창 샊끼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4
1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1
2
세네갈 vs 이라크, 대승만 아니면 OK 근황
+1
3
5억원 코인 몰빵 투자한 30대 가장 근황
4
점점 심각해지는 애플의 미국내 여론전
+6
5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1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7
2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7
3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6
4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6
5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2237
대전 213억 전세사기치고 호화쇼핑... 엄벌
댓글
+
4
개
2026.03.07
2612
4
22236
브라질 소고기 수입추진... 한우농가 강력 반발
댓글
+
9
개
2026.03.07
2867
9
22235
댓글로 개쳐맞는중인 이란맘 교수님
댓글
+
1
개
2026.03.07
3060
8
22234
"'모텔 살인女' 범행 뒤 치킨집서 20가지 음식 주문…피해자 카드로…
2026.03.06
2652
1
22233
전직 미 해병대원의 절규
댓글
+
5
개
2026.03.06
2857
5
22232
미국 이란 군함 격침에 비판 쇄도
댓글
+
14
개
2026.03.06
2952
7
22231
“아무리 씻어도 안 지워져”…40대부터 피어오르는 ‘식은 종이 냄새’…
2026.03.06
3112
2
22230
반도체 잘나가는데 한국 gdp 성장률이 낮은 이유
댓글
+
3
개
2026.03.06
2694
4
22229
"한국서 훼손 시신 37구 발견"… '혐한' 부추긴 96만 유튜버 송…
댓글
+
3
개
2026.03.06
2769
5
22228
블라에서 이슈인 워킹맘 푸념글
댓글
+
8
개
2026.03.05
3166
6
22227
논란 발생한 한국 신상 위스키
댓글
+
6
개
2026.03.05
3362
1
22226
재판 결과 나온 36주 낙태 유튜버
댓글
+
7
개
2026.03.05
2982
6
22225
미쳐 돌아가는 전국 주유소 가격 차트
2026.03.05
3270
13
22224
그 시절 폭력교사와 요즘 교사
댓글
+
5
개
2026.03.05
3317
16
22223
아제르바이잔 : 우리 왜 때렸음? 이란 시1발놈들아.
댓글
+
2
개
2026.03.05
2752
5
게시판검색
RSS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1갤런이 뭔지 표기라도 해줘야지.
죽어나는 국민들은 무능한것일 뿐.
이라고 생각할듯
불과 한달전
바이든때는 유가가 배럴당 80달러 수준이어서
매우 힘들었지만
지금 본인때는 배럴당 20~30달러 수준이라고
자화자찬함.
한달뒤 이란에 미사일갈겨 100달러 넘게됨.
진짜 미국판 윤두창 샊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