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한 걸 후회하는 안구갤러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라섹한 걸 후회하는 안구갤러
10,738
10
10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이승기 인스타에 등장한 폭행러
다음글 :
돈에서만 삶의 의미를 찾는 대한민국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느헉
2023.04.16 12:06
211.♡.140.117
신고
양날의 칼...
난 수술하고 싶어도 시기를 노쳐서 불가판정 받음
다행인건가
양날의 칼... 난 수술하고 싶어도 시기를 노쳐서 불가판정 받음 다행인건가
15지네요
2023.04.16 12:26
118.♡.6.20
신고
10년전에 친구가 했다길래 했는데
부작용이 아직없는건 천운이엇나봄
10년전에 친구가 했다길래 했는데 부작용이 아직없는건 천운이엇나봄
오랼오망
2023.04.16 12:30
118.♡.2.159
신고
5년 됐고
부작용은 딱히 없어서
난 적극추천인데 ㅎ
5년 됐고 부작용은 딱히 없어서 난 적극추천인데 ㅎ
롤롤롤롤롤롤
2023.04.16 12:58
112.♡.140.145
신고
24살 군대 휴가나와서 강남에서 스마일 라식 수술받고 4년 됐는데
부작용 하나 없이 그 전과 ㅈㄴ 다른 삶을 살고 있음
수술도 잘하는 곳, 잘하는 의사한테 받아야지.......
24살 군대 휴가나와서 강남에서 스마일 라식 수술받고 4년 됐는데 부작용 하나 없이 그 전과 ㅈㄴ 다른 삶을 살고 있음 수술도 잘하는 곳, 잘하는 의사한테 받아야지.......
별빛
2023.04.16 13:02
211.♡.21.139
신고
사실 자동차 뽑기운이랑 같다고 봐도 무방함 ㅡㅡ;
사실 자동차 뽑기운이랑 같다고 봐도 무방함 ㅡㅡ;
soa00
2023.04.16 17:15
218.♡.78.114
신고
확률이 아무리 낮아도 한번 걸리면 인생 좆망이면 당연히 안하는게 맞음. 리스크를 질 이유가 없음.
확률이 아무리 낮아도 한번 걸리면 인생 좆망이면 당연히 안하는게 맞음. 리스크를 질 이유가 없음.
unholy
2023.04.16 18:22
182.♡.219.11
신고
안과 의사들은 눈이 나빠도 라식 라섹을 안하더라
안과 의사들은 눈이 나빠도 라식 라섹을 안하더라
none
2023.04.16 18:42
117.♡.24.105
신고
라섹 후회한다.
좀 더 일찍할걸
라섹 후회한다. 좀 더 일찍할걸
좀비
2023.04.16 18:56
58.♡.198.36
신고
역시 안하길 다행이네
역시 안하길 다행이네
chessmen
2023.04.16 20:11
49.♡.131.164
신고
10년도에 했는데 부작용도 시력감퇴도 거의 없네요
고생하시는 분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10년도에 했는데 부작용도 시력감퇴도 거의 없네요 고생하시는 분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현량과
2023.04.16 20:51
211.♡.85.190
신고
라식라섹은 무조건 대도시 큰병원가서 받는거추천
의사 숙련도가 높은 비중 차지해서 의사의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고하네요
큰병원이면 수술받는 사람도 많을거고 의사의 수술경험도 매우 많을테니 수술 성공확률도 올라가겠죠?
저도 어디서 들은 정보라 확실하진않으니 병원 잘알아보시고 수술받기를 권장합니다
라식라섹은 무조건 대도시 큰병원가서 받는거추천 의사 숙련도가 높은 비중 차지해서 의사의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고하네요 큰병원이면 수술받는 사람도 많을거고 의사의 수술경험도 매우 많을테니 수술 성공확률도 올라가겠죠? 저도 어디서 들은 정보라 확실하진않으니 병원 잘알아보시고 수술받기를 권장합니다
고숙이
2023.04.17 00:52
222.♡.86.152
신고
올해 12년째인데 엄청 피곤할때 빼곤 자고일어날때 눈 안비비고 눈뜨면 눈찢어질듯 아픔 그거말곤 부작용 없느딩...
케바케인가봐
올해 12년째인데 엄청 피곤할때 빼곤 자고일어날때 눈 안비비고 눈뜨면 눈찢어질듯 아픔 그거말곤 부작용 없느딩... 케바케인가봐
꾸기
2023.04.17 01:11
58.♡.20.164
신고
흔히들 하는말...
이재용이 하면 해라.. 라던가..
의사들이 하면 해라.. 라던가..
괜한말이 아니군.
흔히들 하는말... 이재용이 하면 해라.. 라던가.. 의사들이 하면 해라.. 라던가.. 괜한말이 아니군.
얼씨구
2023.04.17 01:50
223.♡.179.225
신고
라섹 8년 됨. 아직까진 이상없고 좋네요
라섹 8년 됨. 아직까진 이상없고 좋네요
케세라세라
2023.04.20 20:17
1.♡.47.180
신고
잘되면 좋은데 잘못되면 리스크가 너무 커서 대기업 회장님도 안한다고 하는....
잘되면 좋은데 잘못되면 리스크가 너무 커서 대기업 회장님도 안한다고 하는....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5
1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2
2
세네갈 vs 이라크, 대승만 아니면 OK 근황
+1
3
5억원 코인 몰빵 투자한 30대 가장 근황
+1
4
점점 심각해지는 애플의 미국내 여론전
+3
5
메모리가 비싸서 힘들다는 애플의 돈ㅈㄹ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1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7
2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7
3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6
4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6
5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1812
블라) 남자들도 소개팅 할 때 여자 가방 봐...?
댓글
+
4
개
2023.04.12 11:09
8070
9
11811
실시간으로 개판난 지구촌
댓글
+
4
개
2023.04.12 10:42
8408
6
11810
좆소 사장인데 인간혐오 생겼다.
댓글
+
6
개
2023.04.12 10:38
8880
17
11809
대전 어린이 음주운전 사망사고 가해자 사고직전 모습
댓글
+
6
개
2023.04.12 09:48
7536
4
11808
안농운 최근자 빨아주기
댓글
+
5
개
2023.04.12 09:27
7840
3
11807
오늘자 전국 미세먼지 지도
댓글
+
2
개
2023.04.12 09:26
8093
15
11806
현재 논란중인 교통사고
댓글
+
11
개
2023.04.12 09:24
7809
2
11805
병역비리 라비 변호인 "누군가에겐 20대 젊은 시절이 인생의 정점"
댓글
+
4
개
2023.04.12 09:21
7936
4
11804
서울 금천구 소재 모텔의 위생수준
댓글
+
3
개
2023.04.12 09:21
8432
4
11803
“너 학폭했잖아” 동창 말에…소주병으로 얼굴 때린 배우
댓글
+
1
개
2023.04.12 09:19
8105
6
11802
속옷차림으로 마트 쇼핑하는 女 왜?ㄷㄷ
댓글
+
3
개
2023.04.11 15:56
11422
1
11801
전지역 올킬
댓글
+
30
개
2023.04.11 14:25
11787
14
11800
도청했다는 미국
댓글
+
11
개
2023.04.11 13:59
9510
12
11799
드디어 독도는 우리땅 선언
댓글
+
14
개
2023.04.11 13:57
9741
15
11798
오보다2
댓글
+
3
개
2023.04.11 13:53
8017
5
게시판검색
RSS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난 수술하고 싶어도 시기를 노쳐서 불가판정 받음
다행인건가
부작용이 아직없는건 천운이엇나봄
부작용은 딱히 없어서
난 적극추천인데 ㅎ
부작용 하나 없이 그 전과 ㅈㄴ 다른 삶을 살고 있음
수술도 잘하는 곳, 잘하는 의사한테 받아야지.......
좀 더 일찍할걸
고생하시는 분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의사 숙련도가 높은 비중 차지해서 의사의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고하네요
큰병원이면 수술받는 사람도 많을거고 의사의 수술경험도 매우 많을테니 수술 성공확률도 올라가겠죠?
저도 어디서 들은 정보라 확실하진않으니 병원 잘알아보시고 수술받기를 권장합니다
케바케인가봐
이재용이 하면 해라.. 라던가..
의사들이 하면 해라.. 라던가..
괜한말이 아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