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한 걸 후회하는 안구갤러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라섹한 걸 후회하는 안구갤러
10,686
10
10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이승기 인스타에 등장한 폭행러
다음글 :
돈에서만 삶의 의미를 찾는 대한민국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느헉
2023.04.16 12:06
211.♡.140.117
신고
양날의 칼...
난 수술하고 싶어도 시기를 노쳐서 불가판정 받음
다행인건가
양날의 칼... 난 수술하고 싶어도 시기를 노쳐서 불가판정 받음 다행인건가
15지네요
2023.04.16 12:26
118.♡.6.20
신고
10년전에 친구가 했다길래 했는데
부작용이 아직없는건 천운이엇나봄
10년전에 친구가 했다길래 했는데 부작용이 아직없는건 천운이엇나봄
오랼오망
2023.04.16 12:30
118.♡.2.159
신고
5년 됐고
부작용은 딱히 없어서
난 적극추천인데 ㅎ
5년 됐고 부작용은 딱히 없어서 난 적극추천인데 ㅎ
롤롤롤롤롤롤
2023.04.16 12:58
112.♡.140.145
신고
24살 군대 휴가나와서 강남에서 스마일 라식 수술받고 4년 됐는데
부작용 하나 없이 그 전과 ㅈㄴ 다른 삶을 살고 있음
수술도 잘하는 곳, 잘하는 의사한테 받아야지.......
24살 군대 휴가나와서 강남에서 스마일 라식 수술받고 4년 됐는데 부작용 하나 없이 그 전과 ㅈㄴ 다른 삶을 살고 있음 수술도 잘하는 곳, 잘하는 의사한테 받아야지.......
별빛
2023.04.16 13:02
211.♡.21.139
신고
사실 자동차 뽑기운이랑 같다고 봐도 무방함 ㅡㅡ;
사실 자동차 뽑기운이랑 같다고 봐도 무방함 ㅡㅡ;
soa00
2023.04.16 17:15
218.♡.78.114
신고
확률이 아무리 낮아도 한번 걸리면 인생 좆망이면 당연히 안하는게 맞음. 리스크를 질 이유가 없음.
확률이 아무리 낮아도 한번 걸리면 인생 좆망이면 당연히 안하는게 맞음. 리스크를 질 이유가 없음.
unholy
2023.04.16 18:22
182.♡.219.11
신고
안과 의사들은 눈이 나빠도 라식 라섹을 안하더라
안과 의사들은 눈이 나빠도 라식 라섹을 안하더라
none
2023.04.16 18:42
117.♡.24.105
신고
라섹 후회한다.
좀 더 일찍할걸
라섹 후회한다. 좀 더 일찍할걸
좀비
2023.04.16 18:56
58.♡.198.36
신고
역시 안하길 다행이네
역시 안하길 다행이네
chessmen
2023.04.16 20:11
49.♡.131.164
신고
10년도에 했는데 부작용도 시력감퇴도 거의 없네요
고생하시는 분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10년도에 했는데 부작용도 시력감퇴도 거의 없네요 고생하시는 분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현량과
2023.04.16 20:51
211.♡.85.190
신고
라식라섹은 무조건 대도시 큰병원가서 받는거추천
의사 숙련도가 높은 비중 차지해서 의사의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고하네요
큰병원이면 수술받는 사람도 많을거고 의사의 수술경험도 매우 많을테니 수술 성공확률도 올라가겠죠?
저도 어디서 들은 정보라 확실하진않으니 병원 잘알아보시고 수술받기를 권장합니다
라식라섹은 무조건 대도시 큰병원가서 받는거추천 의사 숙련도가 높은 비중 차지해서 의사의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고하네요 큰병원이면 수술받는 사람도 많을거고 의사의 수술경험도 매우 많을테니 수술 성공확률도 올라가겠죠? 저도 어디서 들은 정보라 확실하진않으니 병원 잘알아보시고 수술받기를 권장합니다
고숙이
2023.04.17 00:52
222.♡.86.152
신고
올해 12년째인데 엄청 피곤할때 빼곤 자고일어날때 눈 안비비고 눈뜨면 눈찢어질듯 아픔 그거말곤 부작용 없느딩...
케바케인가봐
올해 12년째인데 엄청 피곤할때 빼곤 자고일어날때 눈 안비비고 눈뜨면 눈찢어질듯 아픔 그거말곤 부작용 없느딩... 케바케인가봐
꾸기
2023.04.17 01:11
58.♡.20.164
신고
흔히들 하는말...
이재용이 하면 해라.. 라던가..
의사들이 하면 해라.. 라던가..
괜한말이 아니군.
흔히들 하는말... 이재용이 하면 해라.. 라던가.. 의사들이 하면 해라.. 라던가.. 괜한말이 아니군.
얼씨구
2023.04.17 01:50
223.♡.179.225
신고
라섹 8년 됨. 아직까진 이상없고 좋네요
라섹 8년 됨. 아직까진 이상없고 좋네요
케세라세라
2023.04.20 20:17
1.♡.47.180
신고
잘되면 좋은데 잘못되면 리스크가 너무 커서 대기업 회장님도 안한다고 하는....
잘되면 좋은데 잘못되면 리스크가 너무 커서 대기업 회장님도 안한다고 하는....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
2
'월드컵 해설' 김환, 멕시코서 도난 사고…"호텔 로비도 안전하지 않아"
+1
3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
4
'모델 성폭행 혐의' 성인화보사 전 대표, 2심서 집행유예 석방
+1
5
인터넷은 왜 한국에 대해 이토록 왜곡된 시각을 갖고 있을까요?
주간베스트
+4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6
1
의대생 95% 근황
+5
2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4
3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4
4
다 같이 죽기로 결심한 X토끼 근황
+3
5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 블라인드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2100
입 잘못 놀려서 집 팔게 생긴 아줌마
댓글
+
13
개
2023.05.06 20:01
8903
4
12099
세계 랭킹 1위 한국의 위엄
댓글
+
2
개
2023.05.06 19:48
9006
7
12098
지방 아파트 헬게이트 열리는중
2023.05.06 19:46
8361
5
12097
C type으로 장난치려던 애플 근황
댓글
+
3
개
2023.05.06 19:44
8869
23
12096
윤석열 방미 중 혼밥 홀대 논란
댓글
+
12
개
2023.05.06 12:54
9996
20
12095
논란이였던 [남의 불륜자식->전 남편 강제 호적등록] 법원 판결나옴
댓글
+
8
개
2023.05.05 19:50
8076
7
12094
낙지탕먹고 뒤늦게 금액이 제대로 결제되지 않은걸 확인한 보배드림 아재
댓글
+
2
개
2023.05.05 19:50
8282
14
12093
소방관인데 오늘 시신 다섯구 봤다.blind
댓글
+
1
개
2023.05.05 19:48
8114
6
12092
40억 받던 나영석 PD 퇴사, 충격의 적자 사태 발생..위기설
댓글
+
5
개
2023.05.05 19:47
8820
10
12091
태안 학폭 가해자 SNS 인성상태
댓글
+
3
개
2023.05.05 19:46
7603
5
12090
싸움 말리려 책상 넘어뜨린 교사에 3200만원 청구한 학부모
댓글
+
2
개
2023.05.05 19:46
7894
9
12089
단역배우 자매 사망사건' 가해자, MBC 연인에 업무복귀
댓글
+
3
개
2023.05.05 11:25
8551
18
12088
중국인이 베트남에 여행을 가면 발생하는 일들
댓글
+
4
개
2023.05.05 09:58
9121
18
12087
교촌치킨 근황
댓글
+
12
개
2023.05.05 09:56
9012
10
12086
부산 아파트 현재 상황
댓글
+
1
개
2023.05.05 09:55
8097
5
게시판검색
RSS
751
752
753
754
755
756
757
758
759
76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난 수술하고 싶어도 시기를 노쳐서 불가판정 받음
다행인건가
부작용이 아직없는건 천운이엇나봄
부작용은 딱히 없어서
난 적극추천인데 ㅎ
부작용 하나 없이 그 전과 ㅈㄴ 다른 삶을 살고 있음
수술도 잘하는 곳, 잘하는 의사한테 받아야지.......
좀 더 일찍할걸
고생하시는 분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의사 숙련도가 높은 비중 차지해서 의사의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고하네요
큰병원이면 수술받는 사람도 많을거고 의사의 수술경험도 매우 많을테니 수술 성공확률도 올라가겠죠?
저도 어디서 들은 정보라 확실하진않으니 병원 잘알아보시고 수술받기를 권장합니다
케바케인가봐
이재용이 하면 해라.. 라던가..
의사들이 하면 해라.. 라던가..
괜한말이 아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