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비스센터에서 고소당한 보배아재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삼성서비스센터에서 고소당한 보배아재
8,008
3
3
프린트
신고
이전글 :
결혼하기 쎄한 느낌.blind
다음글 :
개 식용 종식할 것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copyNpaste
2023.04.13 11:35
175.♡.48.139
신고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케이스 사용 안 하면 A/S 상 불이익이 있나요?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케이스 사용 안 하면 A/S 상 불이익이 있나요?
디오빌
2023.04.13 11:46
221.♡.97.90
신고
[
@
copyNpaste]
플립같은경우는 힌지부분(접히는 바깥쪽)에 기스나 충격흔적이 있으면 무상수리가 어렵다고 합니다. 거기에 충격이 가면 액정이 손상된다고 하네요.
근데 주변 쓰는분들 보면 떨어뜨려서인지..아니면 본래 문제인지 가운데 줄이 가고, 쓰다보면 터치가 안된다거나 절반이 나간다거나 합니다.
플립쓰는분들은 무상수리위해서라도 보험을 들던지 힌지보호커버 쓰는게 좋음. 물론 커버 없는게 젤 이쁘고 가볍지만 ㅋㅋ
플립같은경우는 힌지부분(접히는 바깥쪽)에 기스나 충격흔적이 있으면 무상수리가 어렵다고 합니다. 거기에 충격이 가면 액정이 손상된다고 하네요. 근데 주변 쓰는분들 보면 떨어뜨려서인지..아니면 본래 문제인지 가운데 줄이 가고, 쓰다보면 터치가 안된다거나 절반이 나간다거나 합니다. 플립쓰는분들은 무상수리위해서라도 보험을 들던지 힌지보호커버 쓰는게 좋음. 물론 커버 없는게 젤 이쁘고 가볍지만 ㅋㅋ
아른아른
2023.04.13 12:08
59.♡.241.58
신고
[
@
copyNpaste]
휴대폰고장이 자의적인 실수인지 제조상의 문제인지 구분하려면 외상흔적이 최대한 없을수록 구분하기 쉽겠죠.
케이스는 그런 의미에서 자의적으로 휴대폰 사용에 조심성을 기울인 부분으로 반대의 경우 그렇지 못함으로 해석하는 듯 합니다.
휴대폰고장이 자의적인 실수인지 제조상의 문제인지 구분하려면 외상흔적이 최대한 없을수록 구분하기 쉽겠죠. 케이스는 그런 의미에서 자의적으로 휴대폰 사용에 조심성을 기울인 부분으로 반대의 경우 그렇지 못함으로 해석하는 듯 합니다.
15지네요
2023.04.13 12:10
211.♡.77.112
신고
난 접히는폰 안쓰려고...
걍 갤럭시 s 시리즈가 제일좋아
난 접히는폰 안쓰려고... 걍 갤럭시 s 시리즈가 제일좋아
제이탑
2023.04.13 12:14
61.♡.167.76
신고
어깨빵 ㅋㅋㅋㅋㅋ
깡패짓했으면 대가를 받아야지..
어깨빵 ㅋㅋㅋㅋㅋ 깡패짓했으면 대가를 받아야지..
갲도떵
2023.04.13 20:20
39.♡.211.54
신고
ㅄ이 나 ㅄ이오 하면서 여기저기 글 싸지르고 앉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ㅄ이 나 ㅄ이오 하면서 여기저기 글 싸지르고 앉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nholy
2023.04.14 07:29
182.♡.219.11
신고
저런 ㅂㅅ특 자기가 ㅂㅅ인걸 모른다
저런 ㅂㅅ특 자기가 ㅂㅅ인걸 모른다
스카이워커88
2023.04.18 14:07
211.♡.197.58
신고
일단 이래저래 폭행은 제일 어리석은 행위죠 아무리 정당해도 저거 하나로 뒤집어지는게 요즘 세상인데...
그리고 저런 이상 생길게 뻔해서 저도 플립 안씁니다 이러나 저러나 액정이 접히고 주름 지는데 이상이 안생길리없음
일단 이래저래 폭행은 제일 어리석은 행위죠 아무리 정당해도 저거 하나로 뒤집어지는게 요즘 세상인데... 그리고 저런 이상 생길게 뻔해서 저도 플립 안씁니다 이러나 저러나 액정이 접히고 주름 지는데 이상이 안생길리없음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3
4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1
5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주간베스트
+13
1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8
2
일베 세월호 오뎅남 근황
+3
3
마약으로 난리라는 강남 근황
+2
4
결국 경찰수사까지 받게되었다는 흉물된 344억 빅트리
+2
5
AI발전으로 위협받는 약국
댓글베스트
+13
1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6
2
슈카월드)1년만에 GDP 17% 성장한 대한민국
+6
3
아들이 5년동안 키운 계정을 삭제한 부모님
+5
4
트럼프가 1400만 달러 들여 칠한 페인트 근황
+5
5
"한국에선 우유가 왜 이렇게 비싸지?"… 이유 나왔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2058
여자들이 3천만 가지고도 결혼하는 이유
댓글
+
7
개
2023.05.02 13:07
8719
4
12057
의사 8년하고 느낀 점
댓글
+
20
개
2023.05.02 11:54
9167
8
12056
한국 코카콜라 레몬이 욕먹는 이유
댓글
+
7
개
2023.05.02 09:32
8528
4
12055
사회복무요원 노조 "복무 중 괴롭힘 금지법 제정하라"
댓글
+
3
개
2023.05.02 08:56
7021
1
12054
블라인드 셀프소개팅으로 여자 만난 후기
댓글
+
2
개
2023.05.02 08:54
8225
5
12053
6개월 간 48명의 학부형들과 ㅅㅅ한 여선생
댓글
+
6
개
2023.05.02 08:54
9031
2
12052
아줌마라 부르면 60대도 발끈한다
댓글
+
12
개
2023.05.02 08:52
7732
0
12051
한국 신축건물 안정성 근황
댓글
+
2
개
2023.05.02 08:50
8120
3
12050
지적장애 딸 입양후 성추행 및 성폭행 한 아들과 아빠
댓글
+
2
개
2023.05.02 08:50
8187
2
12049
테슬라 타고 아이 태워줬는데 사람들이 다 쳐다봤다는 기자
댓글
+
5
개
2023.05.02 08:49
8437
5
12048
1.5억 '바나나' 배고파 먹었다는 서울대생…재학생들 "안 부끄럽냐"…
댓글
+
8
개
2023.05.01 17:31
10280
6
12047
한국 1분기 중국 무역 현황
댓글
+
2
개
2023.05.01 09:38
8827
6
12046
연봉 9800찍고 퇴사
댓글
+
11
개
2023.05.01 09:06
10531
10
12045
넷플릭스의 한일 역사왜곡 다큐
댓글
+
7
개
2023.05.01 09:05
9573
14
12044
신입이 '네 이해했습니다' 라고 하는게 거슬림
댓글
+
5
개
2023.05.01 09:04
9049
5
게시판검색
RSS
751
752
753
754
755
756
757
758
759
76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케이스 사용 안 하면 A/S 상 불이익이 있나요?
근데 주변 쓰는분들 보면 떨어뜨려서인지..아니면 본래 문제인지 가운데 줄이 가고, 쓰다보면 터치가 안된다거나 절반이 나간다거나 합니다.
플립쓰는분들은 무상수리위해서라도 보험을 들던지 힌지보호커버 쓰는게 좋음. 물론 커버 없는게 젤 이쁘고 가볍지만 ㅋㅋ
케이스는 그런 의미에서 자의적으로 휴대폰 사용에 조심성을 기울인 부분으로 반대의 경우 그렇지 못함으로 해석하는 듯 합니다.
걍 갤럭시 s 시리즈가 제일좋아
깡패짓했으면 대가를 받아야지..
그리고 저런 이상 생길게 뻔해서 저도 플립 안씁니다 이러나 저러나 액정이 접히고 주름 지는데 이상이 안생길리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