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아가리에 900명 해고됨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트럼프 아가리에 900명 해고됨
3,641
9
9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요즘 극장 인테리어 근황
다음글 :
여자들은 왜 대체로 저축을 안해?.blind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크르를
03.12 08:45
112.♡.111.58
신고
비라머글 임페리얼단위계...
1갤런이 뭔지 표기라도 해줘야지.
비라머글 임페리얼단위계... 1갤런이 뭔지 표기라도 해줘야지.
부국잉
03.12 16:55
121.♡.200.225
신고
지들은 돈을 버니까.
죽어나는 국민들은 무능한것일 뿐.
이라고 생각할듯
지들은 돈을 버니까. 죽어나는 국민들은 무능한것일 뿐. 이라고 생각할듯
캬캬캬캬캬이이이
03.12 19:16
106.♡.2.236
신고
저 ㅁ1친ㅅhㄲ1.
불과 한달전
바이든때는 유가가 배럴당 80달러 수준이어서
매우 힘들었지만
지금 본인때는 배럴당 20~30달러 수준이라고
자화자찬함.
한달뒤 이란에 미사일갈겨 100달러 넘게됨.
진짜 미국판 윤두창 샊끼
저 ㅁ1친ㅅhㄲ1. 불과 한달전 바이든때는 유가가 배럴당 80달러 수준이어서 매우 힘들었지만 지금 본인때는 배럴당 20~30달러 수준이라고 자화자찬함. 한달뒤 이란에 미사일갈겨 100달러 넘게됨. 진짜 미국판 윤두창 샊끼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2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6
3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4
현재 일본에서 조롱 당하는중인 기성용
+2
5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3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3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15
5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10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7
4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5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2264
모텔연쇄살인녀 고로시 들어간 '그것이 알고싶다'
댓글
+
2
개
2026.03.09
3160
3
22263
식당은 왜 세습되는거죠?
댓글
+
9
개
2026.03.09
3722
2
22262
강원대 학생들 근황
댓글
+
7
개
2026.03.09
3435
2
22261
[코인] 워뇨띠 "삶을 선택하니 실력이 사라진것같다"
댓글
+
1
개
2026.03.09
2709
3
22260
차은우, 1인 기획사 장어집 규모만 4500평
댓글
+
2
개
2026.03.09
4006
13
22259
동남아 여행에서 관행이 되고 있는 팁문화
댓글
+
8
개
2026.03.09
2984
2
22258
붉사 평가 근황
댓글
+
1
개
2026.03.09
2752
0
22257
대통령 트럼프 최신 근황
댓글
+
5
개
2026.03.09
3056
2
22256
모텔 살인범 20세 김소영 신상공개
2026.03.09
2504
0
22255
'강북 모텔 약물 연쇄살인' 피의자 20세 김소영 신상공개
댓글
+
2
개
2026.03.09
2336
0
22254
정유업계, 손실 감수하고 경유·휘발유 가격 내리기로 결정
댓글
+
10
개
2026.03.08
4177
11
22253
20대 알바생들 개 긁히는 멘트
댓글
+
1
개
2026.03.08
3668
4
22252
뿌린 대로 거두는 트럼프
댓글
+
2
개
2026.03.08
3482
7
22251
중국이 미국에 당황하고 있는 이유
2026.03.08
3292
7
22250
2년 전 지금 상황을 가장 정확히 예측한 사람
댓글
+
4
개
2026.03.08
4186
14
게시판검색
RSS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1갤런이 뭔지 표기라도 해줘야지.
죽어나는 국민들은 무능한것일 뿐.
이라고 생각할듯
불과 한달전
바이든때는 유가가 배럴당 80달러 수준이어서
매우 힘들었지만
지금 본인때는 배럴당 20~30달러 수준이라고
자화자찬함.
한달뒤 이란에 미사일갈겨 100달러 넘게됨.
진짜 미국판 윤두창 샊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