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시행되는 '전기료 차등제도'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내년부터 시행되는 '전기료 차등제도'
7,575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극단적 선택한 부천 여BJ 사건
다음글 :
전문직 거르는 전세 근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옹가네
2023.06.13 12:40
49.♡.17.228
신고
발전소 인근 주민 피해 많이 보는데 저런거라도 해줘야지
발전소 인근 주민 피해 많이 보는데 저런거라도 해줘야지
ㅁㄴㅊ
2023.06.13 12:43
116.♡.245.101
신고
민간으로 넘기려고 애 쓰고 있네.
민간으로 넘기려고 애 쓰고 있네.
다크플레임드래곤
2023.06.13 13:52
221.♡.88.16
신고
저러면서 수도권 전기세 또 올리려고?ㅋㅋㅋ
한전에서 발전소 지역 주민들한테 혜택을 주면 되는거아니냐 ㅋㅋㅋ
돈얘기 꺼내는게 저 핑계로 전기세 또 올리려나보군
저러면서 수도권 전기세 또 올리려고?ㅋㅋㅋ 한전에서 발전소 지역 주민들한테 혜택을 주면 되는거아니냐 ㅋㅋㅋ 돈얘기 꺼내는게 저 핑계로 전기세 또 올리려나보군
로도우스키
2023.06.14 09:57
203.♡.1.73
신고
[
@
다크플레임드래곤]
한전에서 발전소 지역 주민 혜택 이미 많이 주고 있어용.
결국은 한전 적자를 메우려고 하는 듯...
한전에서 발전소 지역 주민 혜택 이미 많이 주고 있어용. 결국은 한전 적자를 메우려고 하는 듯...
웅남쿤
2023.06.13 14:57
223.♡.46.100
신고
시 발ㅋㅋㅋ 지 랄들 떤다
결국 인구과밀지역인 서울경기에서 더 빨아먹겠단 심산이지
자연스럽게 갈라치기하면서 민간이 전력난의 원인인냥 덮어씌우기까지
아주 개 지 랄 염 병을 하세요
시 발ㅋㅋㅋ 지 랄들 떤다 결국 인구과밀지역인 서울경기에서 더 빨아먹겠단 심산이지 자연스럽게 갈라치기하면서 민간이 전력난의 원인인냥 덮어씌우기까지 아주 개 지 랄 염 병을 하세요
잉여잉간
2023.06.13 15:18
125.♡.118.3
신고
애초에 우리나라 국민들이 전기를 펑펑 써대지도 않고,
산업용 전기요금이 과도하게 싸게 책정되기도 했고,
한전이 기업들에 호구 잡힌걸 왜 일반 국민들이 부담해야 되는지 의문이네
굥 개시발라마야
애초에 우리나라 국민들이 전기를 펑펑 써대지도 않고, 산업용 전기요금이 과도하게 싸게 책정되기도 했고, 한전이 기업들에 호구 잡힌걸 왜 일반 국민들이 부담해야 되는지 의문이네 굥 개시발라마야
4wjskd
2023.06.13 15:51
223.♡.178.2
신고
기업은? 민간보다 기업을 올려야지 ㅋㅋㅋㅋ 뭐하는거냐
기업은? 민간보다 기업을 올려야지 ㅋㅋㅋㅋ 뭐하는거냐
느헉
2023.06.13 17:32
211.♡.140.89
신고
기본적으로 맞는거라고 본다.
일단 합리적 제도를 만들고 요율은 비판과 감시로 만들어가는게 좋다고 봄.
수도권 지역 기업들에게도 당연히 적용해서 분산효과도 좀 나왔으면 좋겠네
기본적으로 맞는거라고 본다. 일단 합리적 제도를 만들고 요율은 비판과 감시로 만들어가는게 좋다고 봄. 수도권 지역 기업들에게도 당연히 적용해서 분산효과도 좀 나왔으면 좋겠네
로도우스키
2023.06.14 09:59
203.♡.1.73
신고
[
@
느헉]
그렇다고 기업을 지방으로 옮기진 않죠.
지방에 기업만들면 세금, 땅...다 지원하는 지자체도 많습니다. 그래도 오지 않습니다.
저렿게 따지면, 담배 인삼공사 있는 대전 담뱃값, 오일 공장 있는 울산 기름값도 내려야 합니당.
그렇다고 기업을 지방으로 옮기진 않죠. 지방에 기업만들면 세금, 땅...다 지원하는 지자체도 많습니다. 그래도 오지 않습니다. 저렿게 따지면, 담배 인삼공사 있는 대전 담뱃값, 오일 공장 있는 울산 기름값도 내려야 합니당.
Doujsga
2023.06.13 17:52
112.♡.167.202
신고
수도권 역차별 해야하는 문제임
그대신 자금뷸 높은 지역은 확실히 싸게 해줘야지
수도권 역차별 해야하는 문제임 그대신 자금뷸 높은 지역은 확실히 싸게 해줘야지
꼬만튀
2023.06.14 14:06
211.♡.214.11
신고
인천에 발전소가 많은가?
자급률이 높네?
인천에 발전소가 많은가? 자급률이 높네?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5
1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11
2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3
3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1
4
신문선 "손흥민을 벤치? 홍명보가 모욕감 준 것…선수단 분위기에 영향"
+5
5
한국축구를 깔보는 일본... 그런데...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1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8
2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7
3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7
4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6
5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2431
ㅈㅅ갤 디시인의 본인 자리 인증 레전드
댓글
+
3
개
2023.06.09 13:22
8455
5
12430
입사한지 3달된 신입의 연차 사유
댓글
+
56
개
2023.06.09 13:21
7913
3
12429
[단독] “예비군 훈련은 출석 인정 안 돼”… 성적 1등 하고도 장학…
댓글
+
19
개
2023.06.09 02:04
8976
6
12428
사람이 물처럼 쏟아져 겹겹이…CCTV 찍힌 수내역 역행 아찔 순간
2023.06.08 16:33
9479
5
12427
여고교사, 남자 속옷에 김치 넣는 영상 재생…'직위해제'
댓글
+
2
개
2023.06.08 12:17
8667
3
12426
충북대 약대 교수 “후쿠시마 오염수 가져와라, 희석해 마시겠다”
댓글
+
13
개
2023.06.08 12:16
7914
3
12425
"3000만원도 못 모은 30대女는 걸러야" 중소기업男 논란
댓글
+
5
개
2023.06.08 12:15
8124
9
12424
지방 7만원 전통과자보다 훨씬 우리 가까이에있는 그것
댓글
+
4
개
2023.06.08 12:14
7923
8
12423
피지 장관 "오염수 안전하면 왜 일본에 두지 않나."
댓글
+
2
개
2023.06.08 10:57
7983
13
12422
다둥이 분만 권위자 “산후조리원 필수 아냐…잘못된 정서”
댓글
+
3
개
2023.06.08 10:56
8101
4
12421
와이프와 더이상 여행 안다니겠다는 블라인
댓글
+
6
개
2023.06.08 10:56
8804
2
12420
신형 쏘나타 레전드 탄생
댓글
+
8
개
2023.06.07 21:08
10993
10
12419
부사관 지원감소에 대한 국방부 특단의 대책
댓글
+
3
개
2023.06.07 20:58
8311
1
12418
건설 현장을 정말 외국인 노동자가 장악했는지 조사해본 기사
댓글
+
2
개
2023.06.07 19:01
8342
1
12417
회사가 '불법사찰'했다며 고소한 영업직 사원
댓글
+
2
개
2023.06.07 18:58
7532
2
게시판검색
RSS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한전에서 발전소 지역 주민들한테 혜택을 주면 되는거아니냐 ㅋㅋㅋ
돈얘기 꺼내는게 저 핑계로 전기세 또 올리려나보군
결국은 한전 적자를 메우려고 하는 듯...
결국 인구과밀지역인 서울경기에서 더 빨아먹겠단 심산이지
자연스럽게 갈라치기하면서 민간이 전력난의 원인인냥 덮어씌우기까지
아주 개 지 랄 염 병을 하세요
산업용 전기요금이 과도하게 싸게 책정되기도 했고,
한전이 기업들에 호구 잡힌걸 왜 일반 국민들이 부담해야 되는지 의문이네
굥 개시발라마야
일단 합리적 제도를 만들고 요율은 비판과 감시로 만들어가는게 좋다고 봄.
수도권 지역 기업들에게도 당연히 적용해서 분산효과도 좀 나왔으면 좋겠네
지방에 기업만들면 세금, 땅...다 지원하는 지자체도 많습니다. 그래도 오지 않습니다.
저렿게 따지면, 담배 인삼공사 있는 대전 담뱃값, 오일 공장 있는 울산 기름값도 내려야 합니당.
그대신 자금뷸 높은 지역은 확실히 싸게 해줘야지
자급률이 높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