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당이나, 야당이나.. 저출산대신 저출생 이름 바꾸려는 이유

여당이나, 야당이나.. 저출산대신 저출생 이름 바꾸려는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개의원들 여당이나 야당이나 똑같은 밥벌레년들


저출산에 대한 근본적인 대책 세울 생각은 안하고 그저 의자에 앉아서 말장난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조날리면바이든이란은적 2023.01.25 19:37
저출산을 저출생으로 바꾸면 남자한테도 자궁이 생겨서 애낳냐?? 아니지 요새는 포궁이라고 한다며?ㅋㅋㅋ 죄다 미친것들
칠리치즈오감자 2023.01.25 19:40
우리나라 저출산 문제에 대해 지금 진심으로 위기의식 느끼고 접근하는 정치인 있나?
내 기억으로는 그나마 최근에 이준석이나 유승민 있긴 했는데 얘들은 뭐 나가리고
나랏돈 받아 쳐먹고 하는 놈들이 그냥 좌우 안가리고 그냥 눈가리고 아웅 중임

그래놓고 이렇게 따지면 '응 어차피 국민들이 미래세대에 대해 알빠노의 입장이라 할 수 있는게 없어' 이러고 있음
^^ㅣ발 할 수 있는 방법 찾으라고 ㅋㅋ 우리가 시간 내서 투표해주는데 우리 돈으로 쳐먹고 사는 ㅅH끼들이
우훼훼헤 2023.01.25 19:40
이런 쓰잘데기 없는데 내 세금이 나가다니 제길
아무도몰라 2023.01.25 22:48
현시점에서 25년후의 미래를 생각하면 출산생각은 안듬 .... 애한테 너무 큰 짐을 떠넘기는거 아닌가 ...
90년대 중반 말부터 이미 출산율 우하향의 표본으로 내려가기 시작했는데 20년간 아무런 변화는없음
말로만 저출산 고령화 초고령화 이러고 있고 이미 썩어빠진 사람들이 지들 밥그릇 채우는거에만 관심있어서 답이없음
Randy 2023.01.26 11:52
ㅉㅉ 등신들 진짜
짱쭌 2023.01.26 13:29
진짜 책임회피만 생각하는 듯.. ㅅㅂ 진짜 저 위치가 원래 욕먹으면서 일 열심히 해야되는거 아님? 다들 책임감이 없이

저 위치 권력만 남용해서 어디 회쳐 먹을 생각만하는 것 같다.
유저이슈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2411 악성 재고 직원한테 강매한 회사 댓글+4 2023.06.07 13:53 8234 4
12410 국방부, 올해 안에 ROTC 추가모집 검토 중 댓글+3 2023.06.07 13:40 8053 2
12409 하루에도 2번씩 자리 비우는 여직원.txt 댓글+10 2023.06.07 12:58 9619 9
12408 방송사고 3초전...ㅅㅂㄴ 짤 주인공 근황 2023.06.07 12:57 9624 9
12407 돌려차기남 신상공개한 유튜버 기사 반응 댓글+12 2023.06.06 05:04 10931 18
12406 요즘 군대 뉴스에 뿔난 틀딱들 댓글+32 2023.06.06 05:04 11560 5
12405 동종업계 사람이 유출시킨 수의사 커뮤니티 댓글+7 2023.06.06 05:03 9089 7
12404 서울 서초구 반포동 어느 아파트 광고 댓글+5 2023.06.06 05:01 9408 9
12403 요즘 부천 초딩들 가정교육을 어케하는거임? 댓글+3 2023.06.06 05:01 9049 26
12402 유튜버 카라큘라가 부산 돌려차기 사건 가해자 신상 그냥 까버린 이유 댓글+2 2023.06.05 19:09 8756 8
12401 해외에서 찬사 받고 있다는 한국인들 댓글+3 2023.06.05 19:08 9516 15
12400 점점 수면 위로 떠오르는 사회적 문제, 은둔형 외톨이 댓글+1 2023.06.05 19:06 7169 3
12399 세계 식량 가격이 하락중인 상황에서 한국 근황 댓글+5 2023.06.05 13:37 9148 16
12398 범죄도시 5일만에 400만 달성으로 증명된 것 댓글+11 2023.06.05 13:20 9542 18
12397 정말 이해하기 힘든 차주 댓글+6 2023.06.05 11:48 906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