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에서 유행하고 있다는 알바생 통수치는 수법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청주에서 유행하고 있다는 알바생 통수치는 수법
3,315
4
4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워딩 개쎈 LH 자치회장의 공고문
다음글 :
4대0 완패 후 축구협회 인스타 게시물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꽃자갈
03.29 09:26
112.♡.200.46
신고
룰이 있었구만
룰이 있었구만
pinkstar19
03.29 13:31
211.♡.199.31
신고
법적 공방 들어가면 저기 사장이 무조건 짐
법적 공방 들어가면 저기 사장이 무조건 짐
저는조날리면이란적기시다소맥심…
03.29 13:34
125.♡.45.145
신고
아주 염병들을 하는구만ㅋㅋㅋ 청주 망신 다 시키네
아주 염병들을 하는구만ㅋㅋㅋ 청주 망신 다 시키네
빠다봉구
03.29 14:33
218.♡.65.68
신고
음...알바 신고로 고용노동부 출석해본 경험이 있는데...
영세자영업자인 경우 고용노동부에 신고하면 알바가 무조건 갑이고 업주는 을이더라구요.
만약 저 경우라면 업주가 미지급된 급여 무조건 줘야 하고 ( 대부분 70%~80%선에서 합의함)
빵 가져가라고 했다고 해서 절도냐 뭐냐 하는건 업주에게 따로 민사 청구하라고 합니다.
음...알바 신고로 고용노동부 출석해본 경험이 있는데... 영세자영업자인 경우 고용노동부에 신고하면 알바가 무조건 갑이고 업주는 을이더라구요. 만약 저 경우라면 업주가 미지급된 급여 무조건 줘야 하고 ( 대부분 70%~80%선에서 합의함) 빵 가져가라고 했다고 해서 절도냐 뭐냐 하는건 업주에게 따로 민사 청구하라고 합니다.
초딩169
03.29 20:45
118.♡.4.220
신고
돈벌기도 존나 바쁜데 알바 뒷통수까
돈벌기도 존나 바쁜데 알바 뒷통수까
SDVSFfs
03.30 09:07
175.♡.233.108
신고
고용노동부는 무조건 알바편이니까 애매하다 싶으면 신고때리는게 맞음 지가 뭐라도 된거마냥 갑질하는 사장들 있는데 고용노동부가면 찍소리도 못함 예전엔 쌍욕도 들어먹고도 아무말 못하던 슈퍼 을임
고용노동부는 무조건 알바편이니까 애매하다 싶으면 신고때리는게 맞음 지가 뭐라도 된거마냥 갑질하는 사장들 있는데 고용노동부가면 찍소리도 못함 예전엔 쌍욕도 들어먹고도 아무말 못하던 슈퍼 을임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5
1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11
2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1
3
신문선 "손흥민을 벤치? 홍명보가 모욕감 준 것…선수단 분위기에 영향"
+3
4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5
5
한국축구를 깔보는 일본... 그런데...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1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8
2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7
3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7
4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6
5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2421
BTS 광화문 콘서트를 전하는 일본방송
2026.03.22
2887
4
22420
모텔 살인' 김소영 "엄마 밥 먹고 싶다, 무기징역 받을끼 무섭다"
댓글
+
3
개
2026.03.22
2595
1
22419
주식 리딩방 운영자가 돈 버는 방법
댓글
+
2
개
2026.03.22
2889
5
22418
[단독]사상자 74명 대참사 원인은 불법 증축…창문 막힌 정황도 발견
댓글
+
4
개
2026.03.22
2549
2
22417
사회복무요원 당시 8일 이상 '무단결근'…30대 '징역 1년'
댓글
+
3
개
2026.03.22
2263
3
22416
이번에 지명된 한국은행 총재 후보
댓글
+
4
개
2026.03.22
2937
9
22415
돌아온 진용진 근황
댓글
+
5
개
2026.03.22
3775
6
22414
전현희 vs 정원오 '성공버스'
댓글
+
2
개
2026.03.22
2531
1
22413
시총 25조 회사의 레전드 폭락 사유
댓글
+
1
개
2026.03.22
3687
8
22412
돈까스 무한리필 거지
댓글
+
2
개
2026.03.22
2806
3
22411
"함부로 사람 외모평가 하면 안돼"
댓글
+
2
개
2026.03.22
2812
5
22410
광화문 생생후기
댓글
+
3
개
2026.03.22
2654
3
22409
의외로 만국공통 기술직 혐오의 원인이라는거
댓글
+
1
개
2026.03.22
3385
11
22408
서울 노숙자 쉼터 근황
댓글
+
1
개
2026.03.22
2806
7
22407
"가져오면 안 된다니까"…BTS 공연장 검문서 전자충격기 등 잇달아 …
댓글
+
1
개
2026.03.21
3131
3
게시판검색
RSS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영세자영업자인 경우 고용노동부에 신고하면 알바가 무조건 갑이고 업주는 을이더라구요.
만약 저 경우라면 업주가 미지급된 급여 무조건 줘야 하고 ( 대부분 70%~80%선에서 합의함)
빵 가져가라고 했다고 해서 절도냐 뭐냐 하는건 업주에게 따로 민사 청구하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