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퇴근 논란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신입사원 퇴근 논란
8,752
6
6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주민센터 막내 공무원 근황
다음글 :
공매도 금지 전후 공무원 주식거래 조사해라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솜땀
2023.11.11 12:21
220.♡.91.212
신고
미팅중 퇴근이 말이 됨?
미팅중 퇴근이 말이 됨?
불룩불룩
2023.11.11 12:49
211.♡.73.56
신고
근데 미팅을 왜 퇴근시간에 하는걸까…
근데 미팅을 왜 퇴근시간에 하는걸까…
카도쿠라
2023.11.11 14:20
223.♡.149.239
신고
[
@
불룩불룩]
여기든 저기든 퇴근시간에 미팅을 합니다
그리고 퇴근시간에 사람들이 보통 모이는데 그때 숙제를 줘서 퇴근도 못하게 만들죠
여기든 저기든 퇴근시간에 미팅을 합니다 그리고 퇴근시간에 사람들이 보통 모이는데 그때 숙제를 줘서 퇴근도 못하게 만들죠
흐냐냐냐냥
2023.11.11 13:11
211.♡.197.252
신고
쨋든 대표가 말하는데 그냥 나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ㅣㅋㅋ키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쨋든 대표가 말하는데 그냥 나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ㅣㅋㅋ키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만홍만이
2023.11.11 13:56
106.♡.196.209
신고
와..... 대표얘기중에 짐싸서 집을갔다고? 저건 mz나발이고 해고사유임
와..... 대표얘기중에 짐싸서 집을갔다고? 저건 mz나발이고 해고사유임
Arinasia
2023.11.11 14:32
118.♡.5.174
신고
야근수당 주면 해결될일 아닌가..?
안줄거면 퇴근시간 전에 끝내면되는거고
물론 말하는중에 나간것도 좀 그렇긴함
야근수당 주면 해결될일 아닌가..? 안줄거면 퇴근시간 전에 끝내면되는거고 물론 말하는중에 나간것도 좀 그렇긴함
뽀레기
2023.11.11 14:46
221.♡.117.126
신고
개인적인생각으론 미팅을 퇴근시간걸쳐 한거부터 문제라고보긴함
개인적인생각으론 미팅을 퇴근시간걸쳐 한거부터 문제라고보긴함
필승
2023.11.11 18:19
209.♡.46.252
신고
어디까지나 쌍방과실이다 ㅋㅋㅋ
어디까지나 쌍방과실이다 ㅋㅋㅋ
ooooooo
2023.11.11 20:27
115.♡.9.202
신고
법적으로 무조건 회사 잘못 어떠한 이유로든 퇴근시간 이후에 일을 시키면 야근수당 줘야지
하지만 우리나라 근로계 가 이렇게 좋을리가 없으니 신입사원 잘못이 대겠죠
법적으로 무조건 회사 잘못 어떠한 이유로든 퇴근시간 이후에 일을 시키면 야근수당 줘야지 하지만 우리나라 근로계 가 이렇게 좋을리가 없으니 신입사원 잘못이 대겠죠
ㄴㄴㄴㄴㄴㅋㅁ
2023.11.11 23:49
121.♡.90.192
신고
[
@
ooooooo]
되겠죠 겠지....
되겠죠 겠지....
mplus
2023.11.11 21:14
211.♡.114.47
신고
야근수당 안주는 회사 vs 미팅중 칼퇴하는 직원
끼리끼리
야근수당 안주는 회사 vs 미팅중 칼퇴하는 직원 끼리끼리
파이럴
2023.11.12 01:34
118.♡.13.46
신고
미팅좀 길어졌다고 야근수당 어쩌고 하는 ㅄ들도 존나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를 인터넷으로 배우는 루저 새키들 투성일세 ㅋㅋㅋㅋㅋ 근데 막상 진짜 사회에서는 저런애들 별로 없지
살아보니 사회는 생각보다 정상이고, 사회성과 도덕성은 지능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팅좀 길어졌다고 야근수당 어쩌고 하는 ㅄ들도 존나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를 인터넷으로 배우는 루저 새키들 투성일세 ㅋㅋㅋㅋㅋ 근데 막상 진짜 사회에서는 저런애들 별로 없지 살아보니 사회는 생각보다 정상이고, 사회성과 도덕성은 지능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뢍해요연예가중계
2023.11.12 13:49
39.♡.109.123
신고
그냥가라하고, 다음날 업무시간에 회의내용 회의록 작성하라고하고, 그걸로 보고서 적으라하면됨.
근무외 시간에 한거라 모른다고 하면? 그러면 우리들은 업무외시간에 모여서 회의를 자율의사로 한거기 때문에 너가 퇴근을 결정한 거고 그 결정의 책임은 너가 지라고 하면됨.ㅋ 이미 공지를 했고, 너가 퇴근시간에 간 문제라고 하면됨.ㅋ
그냥가라하고, 다음날 업무시간에 회의내용 회의록 작성하라고하고, 그걸로 보고서 적으라하면됨. 근무외 시간에 한거라 모른다고 하면? 그러면 우리들은 업무외시간에 모여서 회의를 자율의사로 한거기 때문에 너가 퇴근을 결정한 거고 그 결정의 책임은 너가 지라고 하면됨.ㅋ 이미 공지를 했고, 너가 퇴근시간에 간 문제라고 하면됨.ㅋ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1
'수원 마약 좀비' 영상 속 30대 남성 긴급 체포…필로폰 양성 반응
2
하림에 인수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근황
3
의대생 95% 근황
+3
4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5
갑질 얼마나 심했으면…'아파트 관리실 직원 모두 사직' 엘베에 공지문
주간베스트
+4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3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7
1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2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5
3
"아파트 두 채 값 들여 키운 애에요" 학부모 악성민원, 체육교사 결국 '유산'
+5
4
흙수저가 겪는 가장 큰 비극은 가난이 아니라 경험의 단절인 이유
+5
5
약속의10년을 맞이한 순수한 블라남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4008
집 문 여는 여중생 성폭행, 감금 뒤 부모 돈까지 뜯어
댓글
+
3
개
2023.11.10 12:42
7287
4
14007
전청조, 28억원대 사기 혐의 구속 송치…"죄송합니다"
댓글
+
1
개
2023.11.10 10:02
6980
1
14006
일본 술집에서 바가지 당할 뻔한 한국인 ㄷㄷㄷ
댓글
+
1
개
2023.11.09 17:57
7972
1
14005
'궁금한 Y' PD "전청조, 눈에 멍·목 상처…극단 선택 실패했다고…
댓글
+
3
개
2023.11.09 14:14
7161
2
14004
며칠전 일본 술집에서 한국인 대상 고액 바가지 소동
댓글
+
6
개
2023.11.09 11:14
7503
7
14003
8만원짜리 장
댓글
+
10
개
2023.11.09 11:13
9161
4
14002
주식 잘하는 국방부장관
댓글
+
4
개
2023.11.09 11:11
7705
10
14001
나이를 거꾸로 먹는 방법을 찾아낸 하버드 교수
댓글
+
5
개
2023.11.09 11:11
7551
8
14000
실명된 유튜버
댓글
+
5
개
2023.11.09 11:08
7789
2
13999
중국에서 성상납으로 사형 당한 공안 간부의 말
댓글
+
5
개
2023.11.09 11:07
8167
14
13998
요즘 딸 선호 때문에 역으로 구박 받는다는 아들맘들
댓글
+
8
개
2023.11.09 11:06
7524
5
13997
박진성 시인 법정 구속, 실형 1년 8개월 확정
2023.11.09 11:04
6927
1
13996
머리 망친 미용실 다시 찾아간 군인ㄷㄷ
댓글
+
6
개
2023.11.08 16:11
8754
8
13995
허지웅 "유명인, 메달리스트 군면제 공정하지 않다"
댓글
+
3
개
2023.11.08 15:24
8561
18
13994
장미란 농지법 위반 논란
댓글
+
4
개
2023.11.08 15:23
7564
8
게시판검색
RSS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그리고 퇴근시간에 사람들이 보통 모이는데 그때 숙제를 줘서 퇴근도 못하게 만들죠
안줄거면 퇴근시간 전에 끝내면되는거고
물론 말하는중에 나간것도 좀 그렇긴함
하지만 우리나라 근로계 가 이렇게 좋을리가 없으니 신입사원 잘못이 대겠죠
끼리끼리
살아보니 사회는 생각보다 정상이고, 사회성과 도덕성은 지능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무외 시간에 한거라 모른다고 하면? 그러면 우리들은 업무외시간에 모여서 회의를 자율의사로 한거기 때문에 너가 퇴근을 결정한 거고 그 결정의 책임은 너가 지라고 하면됨.ㅋ 이미 공지를 했고, 너가 퇴근시간에 간 문제라고 하면됨.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