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에서 유행하고 있다는 알바생 통수치는 수법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청주에서 유행하고 있다는 알바생 통수치는 수법
3,270
4
4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워딩 개쎈 LH 자치회장의 공고문
다음글 :
4대0 완패 후 축구협회 인스타 게시물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꽃자갈
03.29 09:26
112.♡.200.46
신고
룰이 있었구만
룰이 있었구만
pinkstar19
03.29 13:31
211.♡.199.31
신고
법적 공방 들어가면 저기 사장이 무조건 짐
법적 공방 들어가면 저기 사장이 무조건 짐
저는조날리면이란적기시다소맥심…
03.29 13:34
125.♡.45.145
신고
아주 염병들을 하는구만ㅋㅋㅋ 청주 망신 다 시키네
아주 염병들을 하는구만ㅋㅋㅋ 청주 망신 다 시키네
빠다봉구
03.29 14:33
218.♡.65.68
신고
음...알바 신고로 고용노동부 출석해본 경험이 있는데...
영세자영업자인 경우 고용노동부에 신고하면 알바가 무조건 갑이고 업주는 을이더라구요.
만약 저 경우라면 업주가 미지급된 급여 무조건 줘야 하고 ( 대부분 70%~80%선에서 합의함)
빵 가져가라고 했다고 해서 절도냐 뭐냐 하는건 업주에게 따로 민사 청구하라고 합니다.
음...알바 신고로 고용노동부 출석해본 경험이 있는데... 영세자영업자인 경우 고용노동부에 신고하면 알바가 무조건 갑이고 업주는 을이더라구요. 만약 저 경우라면 업주가 미지급된 급여 무조건 줘야 하고 ( 대부분 70%~80%선에서 합의함) 빵 가져가라고 했다고 해서 절도냐 뭐냐 하는건 업주에게 따로 민사 청구하라고 합니다.
초딩169
03.29 20:45
118.♡.4.220
신고
돈벌기도 존나 바쁜데 알바 뒷통수까
돈벌기도 존나 바쁜데 알바 뒷통수까
SDVSFfs
03.30 09:07
175.♡.233.108
신고
고용노동부는 무조건 알바편이니까 애매하다 싶으면 신고때리는게 맞음 지가 뭐라도 된거마냥 갑질하는 사장들 있는데 고용노동부가면 찍소리도 못함 예전엔 쌍욕도 들어먹고도 아무말 못하던 슈퍼 을임
고용노동부는 무조건 알바편이니까 애매하다 싶으면 신고때리는게 맞음 지가 뭐라도 된거마냥 갑질하는 사장들 있는데 고용노동부가면 찍소리도 못함 예전엔 쌍욕도 들어먹고도 아무말 못하던 슈퍼 을임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글이 없습니다.
주간베스트
+7
1
이란 재건 비용 450조원, 미국, "동맹국들이 낼것" 논란
+10
2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8
3
일베 세월호 오뎅남 근황
+3
4
마약으로 난리라는 강남 근황
+2
5
결국 경찰수사까지 받게되었다는 흉물된 344억 빅트리
댓글베스트
+10
1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6
2
슈카월드)1년만에 GDP 17% 성장한 대한민국
+6
3
아들이 5년동안 키운 계정을 삭제한 부모님
+5
4
트럼프가 1400만 달러 들여 칠한 페인트 근황
+5
5
"한국에선 우유가 왜 이렇게 비싸지?"… 이유 나왔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2461
살 빼고나니 이혼하고 싶네요 ^^
댓글
+
2
개
2026.03.26
2844
2
22460
유류세 인하 기간·인하율 조정
2026.03.26
1812
1
22459
국민연금공단 본사가 있는 전주 근황
댓글
+
4
개
2026.03.26
2708
7
22458
인산염에 절인 새우의 진실
댓글
+
1
개
2026.03.26
2524
3
22457
'30억 상당 마약 유통' 박왕열 "혐의 대부분 시인"…구속영장 신청
댓글
+
5
개
2026.03.26
2112
2
22456
뭉티기가게 바닥까지 뒤집어 엎은 가족
2026.03.26
3110
7
22455
39도 고열인데 "퇴근 못 해"…20대 유치원 교사의 참극
댓글
+
4
개
2026.03.26
2334
3
22454
1기 트럼프때 이악물고 폭로전에 나섰던 사람들
댓글
+
2
개
2026.03.26
2594
5
22453
‘BMW’ 날고 ‘벤츠’ 추락...마침내 뒤바뀐 소비자 체감 인식
댓글
+
3
개
2026.03.26
2422
3
22452
요즘 미국인들 심란하게 만든다는 짤
댓글
+
4
개
2026.03.26
3566
12
22451
"투표 파랑했냐 빨강했냐" 묻더니 택시기사 '퍽퍽'…20대 징역형
댓글
+
3
개
2026.03.25
2667
3
22450
서울 종량제 재고 4개월…"사재기로 불안감 조성 그만"
댓글
+
2
개
2026.03.25
2128
0
22449
살릴 수 있었는데, 바라만 본 '5분'.구조대 앞 휩쓸려간 선장
댓글
+
2
개
2026.03.25
2327
1
22448
조제약 빻아 만든 김소영의 '살인 레시피'…조회수 200만 모방 범죄…
2026.03.25
2561
2
22447
한문철 명예훼손 고소한 자전거 근황
댓글
+
3
개
2026.03.25
3091
8
게시판검색
RSS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영세자영업자인 경우 고용노동부에 신고하면 알바가 무조건 갑이고 업주는 을이더라구요.
만약 저 경우라면 업주가 미지급된 급여 무조건 줘야 하고 ( 대부분 70%~80%선에서 합의함)
빵 가져가라고 했다고 해서 절도냐 뭐냐 하는건 업주에게 따로 민사 청구하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