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족 한달차 솔직 심경고백

파이어족 한달차 솔직 심경고백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몬드리안 06.22 20:04
이런거보면 굳이 무리해서 서울 집 사야하나싶다.. 적당한거 사고  빨리 은퇴하는게 나을수도..
칼판빠이아 06.22 23:14
[@몬드리안] 깔고 앉아서 버티다가 팔아서 은퇴자금으로 쓰려는거지~
인구이동 보면 젊은 사람들이 서울로 들어오고 늙은 사람들이 경기도로 빠지잖아
강남바닥에서 수저 잘 물고 태어난 사람들은 다른 세상이고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