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 사용량이 90톤이 나왔는데 납부 부터 하라는 ...

수도 사용량이 90톤이 나왔는데 납부 부터 하라는 ...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고딸추기 06.22 17:30
일단 돈 납부 시키고 반발 안하면 꿀꺽~ 꺼억~ 잘먹었습니다~
반발하면 재판을 가든 이래저래 괴롭히고 중도포기 하면 꺼억~ 잘먹었습니다~
끝까지 가서 지들이 지면 아 안받으면 되잖아~ 아몰랑~
이라고 끝
이럴수가1234 06.23 12:16
저거 왜그런지 아니? 상수도 검침원이라고 있음. 저지역 다도는 인력이 1명밖에 안됨. 그래서 하루만에 다 못돈다. 그리고 문이라도 닫혀 있고 부재중이면, 대강 찍는거임. 그런데 저검침원은 1174를 1274로 잘못 입력해서 저 사단이 난거임. 상수도과에서는 윗대가리들 징계먹으니 돈내삼 하는거고. 병크지 병크.
다크플레임드래곤 06.23 13:10
[@이럴수가1234] 팩트없는 뇌피셜 잘 들었습니다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