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에서 석사를 쳐주는 의외의 이유

대기업에서 석사를 쳐주는 의외의 이유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미래미래에 06.22 10:27
나는 그걸 "문제해결 능력"이라고 부르는데.
그게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평가하기엔 그마저도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음.

한마디만 더하자면,
우리 회사 신입들 10명한테 물어보면 10명 모두 회사보다 대학원이 2-3배 더 힘들다고 함.
이게 정말 크다...적어도 "너무 힘들어서 그만둘게요" 이런 말은 안나오거든
솜땀 06.22 11:14
1은 내가 많이 못해서 동의가 어렵지만, 나머지는 어느정도 공감이 되네
게다가 월급도 줘!
Coosko 06.22 13:27
공대에서 석사까지만 해봐서 박사는 잘 모르지만...
학사는 과정 중 문제를 가르쳐주고 답도 가르쳐줌..
석사는 과정 중 문제를 가르쳐주지만 답은 안 가르쳐줌... 찾아야 함...
박사는 과정 중 문제도 찾고 답도 찾아야 함...
석사하고 너무 힘들어서 박사는 꿈도 안 꿈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