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넘어버린 농심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선 넘어버린 농심
9,898
11
11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최신 조선소 공고 수준
다음글 :
국내 주식시장 난이도 근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Doujsga
2024.01.27 18:22
172.♡.95.45
신고
니 말이 맞다.
이젠 독도가 아니라 다케시마라고도 하자
니 말이 맞다. 이젠 독도가 아니라 다케시마라고도 하자
sign
2024.01.27 18:55
106.♡.192.65
신고
짱심 미쳐버렸노
짱심 미쳐버렸노
석양때문에
2024.01.27 19:03
121.♡.232.173
신고
너구리 ㅅㄲ 약빨았나 ㅅㅂ 쳐돌았네
너구리 ㅅㄲ 약빨았나 ㅅㅂ 쳐돌았네
크르를
2024.01.27 22:20
58.♡.137.108
신고
외국어로 한국 고유명사를 굳이 번역 하려는게 문제 같아
김치는 그냥 겜치 라고 하면되지 굳이 저걸 저렇게 번역까지 하나?
떡 같은것도 라이스 케익 이 ㅈㄹ. 왜 하는지 몰겠음
외국어로 한국 고유명사를 굳이 번역 하려는게 문제 같아 김치는 그냥 겜치 라고 하면되지 굳이 저걸 저렇게 번역까지 하나? 떡 같은것도 라이스 케익 이 ㅈㄹ. 왜 하는지 몰겠음
larsulrich
2024.01.28 00:41
106.♡.192.77
신고
chobo도 미니까 외국애들도 다알듯이
누구 , 김밥, 비빔밥 죄다 그대로쓰는데
매출올릴려고 김치 를 포기한다고?
농심은 중국기업이구나?
chobo도 미니까 외국애들도 다알듯이 누구 , 김밥, 비빔밥 죄다 그대로쓰는데 매출올릴려고 김치 를 포기한다고? 농심은 중국기업이구나?
ㅇㅓㅜ야
2024.01.28 00:42
175.♡.80.181
신고
농심이 누구꺼고
롯데의 형제아이가
그 롯데는 누구꺼고 일본인꺼 아이가
농심이 누구꺼고 롯데의 형제아이가 그 롯데는 누구꺼고 일본인꺼 아이가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일간베스트
주간베스트
댓글베스트
+6
1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2
2
신문선 "손흥민을 벤치? 홍명보가 모욕감 준 것…선수단 분위기에 영향"
+4
3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4
4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3
5
계엄군 놀이한 양양 공무원 "선처해달라"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11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8
2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7
3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7
4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6
5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복상사 때문에 걸린 일산의 오피스텔 성매매 현장
2024.01.23 16:00
0
댓글 :
2
7063
블라인드 베스트 글인 할매 무료상담해주고 현타 쎄게온 …
2024.01.23 15:58
3
댓글 :
4
6760
최윤종 "성폭행 후 기절 시키려 했는데 반항해서 살해……
2024.01.23 15:48
4
댓글 :
6
6956
MBC 뉴스 공개 저격한 유튜버 카라큘라
2024.01.22 22:11
14
댓글 :
3
8721
중소기업 경영자의 한탄
2024.01.22 21:44
3
댓글 :
8
8133
현재 진행 중인 전쟁들을.araboja
2024.01.22 21:26
1
댓글 :
2
7524
방송 나오려면 4400만원 내라는 섭외팀
2024.01.22 21:26
1
댓글 :
4
7787
성형대국 한국 '1000명당 8.9명' 수술받아…세계 …
2024.01.22 16:42
2
댓글 :
3
6881
선대 업적을 전부 지우고 있는 김정은 근황
2024.01.22 11:45
2
댓글 :
2
7573
일본에서 난리 났었던 SNS 정자 제공 사건
2024.01.22 11:44
1
7516
소주병 들고 경찰차 막아선 '케어' 박소연, 징역 2년…
2024.01.20 10:50
5
댓글 :
3
8362
양육비, 배드파더스 운영자의 자금 조달 방법
2024.01.20 10:47
5
댓글 :
2
7110
김건희 딜레마에 빠진 국민의힘
2024.01.20 10:47
5
댓글 :
18
7916
페미니즘이 여자들에게 최악인 이유
2024.01.20 10:46
6
댓글 :
3
7818
블라에서 난리난 저출산 원인분석
2024.01.19 21:55
9
댓글 :
14
9210
게시판검색
RSS
581
582
583
584
585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이젠 독도가 아니라 다케시마라고도 하자
김치는 그냥 겜치 라고 하면되지 굳이 저걸 저렇게 번역까지 하나?
떡 같은것도 라이스 케익 이 ㅈㄹ. 왜 하는지 몰겠음
누구 , 김밥, 비빔밥 죄다 그대로쓰는데
매출올릴려고 김치 를 포기한다고?
농심은 중국기업이구나?
롯데의 형제아이가
그 롯데는 누구꺼고 일본인꺼 아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