웍 없이 혼자서 월 순수익 1500만원 버는 중국집

웍 없이 혼자서 월 순수익 1500만원 버는 중국집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불시크 2024.03.11 11:19
어쩐지 저번에 배달해먹은 중국집이 맛이 없더라니... 맛에서 볶았다는 느낌은 하나도 안들고 그냥 면에 소스 부어서 자장면, 국물 부어서 짬뽕인 느낌. 다신 안시켜먹기로.
anjdal 2024.03.11 12:18
본인은 미리해놔도 맛 차이가 없다고 하지만
개소리구요.
백종원이 저걸 제일 싫어함
타넬리어티반 2024.03.11 14:18
저걸 먹어보고 맛차이를 못느낀다면 저주받은 혀인거지.
larsulrich 2024.03.11 17:47
중국집은 배달전문거르고 홀영업하는곳
직접배달하는곳에서 간짜장시켜야됨.
dlrpsoslrspdla 2024.03.11 20:39
근데 결국은 수요가 있으니까  월 1500씩 버는거 아님? 저ㅈㄹ해서 맛 없으면 안시키는데 꾸준히 시키는 이유가 있을 거 아냐 위생문제가 아닌 이상 뭐라 할 이유가 있나..?
뽀레기 2024.03.11 21:30
애초에 요즘 배달장사가 ㅈㄴ맛있어야잘되는게아님
적당한맛 물론 없으면안됨
일정한맛 물론 적당한맛이어야함
나머지는 입소문이나 다른부분이지 오히려 ㅈㄴ맛잇는집은 배달안하는곳도많음 맛이없으면 그냥 그집이 요리를 못했던가 배달오는과장에서 맛이변질된거지 미리해놔서 맛이없다고 단정지을필요가없는거
정센 2024.03.11 22:03
배달장사는 맛 양 서비스 등등 여러 요소 있지만 제일 큰 요소중에 하나가 그 지역에서 앱에서 얼마나 노출도가 높냐에 따라서 갈리는 부분임 노출도는 내 가게가 얼마나 어플을 돈을 잘 벌어주느냐에 따라 달라지는데, 저렇게 혼자운영해서 줄인 인건비로 남들보다 광고 하나라도 더 넣고 운영하면 잘될 수 밖에 없는 구조
미처불자 2024.03.12 11:24
뭐 엄청 달게 맵게 조리(?)된걸꺼임
그럼 일단 잘 모르고 저렴하니 계속 시키고 그런 악순환이 올거임 되도록 여러군데에서 비교해보는게 좋을듯
유저이슈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5048 만취 '스포츠카' 운전자 경찰에 '나잡아봐라' 댓글+1 2024.03.06 13:50 6165 2
15047 블라)약사 : 의사한테 4천 삥뜯기는 모습 구경시켜 줌 댓글+3 2024.03.06 13:49 6880 3
15046 '풀소유' 3년만의 방송서 '참회'언급한 이유 댓글+2 2024.03.06 13:44 7006 10
15045 K-반도체, 엔비디아보다 한 발 앞서 나간다 댓글+1 2024.03.05 19:28 7942 10
15044 근무 중 떡볶이, 피자, 치킨 몰래 먹는 mz직원ㄷㄷㄷ 댓글+4 2024.03.05 16:47 8924 3
15043 일론머스크 74조 보너스 무효소송의 근황 댓글+3 2024.03.05 15:46 7702 6
15042 ㅈ같은 의사 원탑 댓글+5 2024.03.05 15:44 8335 5
15041 관광객이 너무 많이와서 올려면 돈 더내라던 제주도 근황 댓글+2 2024.03.05 15:42 8156 6
15040 "니예니예" 한국 경찰 조롱한 외국인 구속영장 2024.03.05 15:41 7010 2
15039 "의사 관두지 뭐" "수능 다시볼래" 꿈쩍않는 전공의들 댓글+10 2024.03.05 15:40 8102 7
15038 한국 떠나는 과학자의 탄식 "늦었어요, 망했습니다" 댓글+10 2024.03.05 09:55 9300 22
15037 옷 한번 잘못 입었다가 죽을뻔한 여자 댓글+2 2024.03.05 09:55 8984 16
15036 한의사가 폭로하는 의사-제약회사 리베이트 댓글+2 2024.03.05 09:54 6775 5
15035 말 잘못했다 욕처먹고 있는 미국 켈로그 회장 2024.03.05 09:53 6702 4
15034 최근 유행한다는 대화 금지 술집 2024.03.05 09:53 730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