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피부색 타령 좀 그만해라 ㅡㅡ"
이전글 :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다음글 :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저사람이 하고자 하는 말은 외국인,
그러니까 아시아인 피부색에 관심이 지나치게 많은 백인 흑인한테 하는 말인데...
한국인들이 하얀 피부를 선호해서 표백제나 화이트태닝 등
인공적인 시술을 받아 하얗게 된거라고 짖어댐
그걸 보고 동남아 사람이
"미개한 백인흑인 씹샊끼들 피부색 가지고 작작 ㅈㄹ해라" 라고 일갈한 거임
진짜 백인은 러시아 쪽 이나 아일랜드쪽이고
대부준 시뻘건 홍인족 이던데
사람 피부가 백색이면 그건 병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