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이름ㅈ같네 06.22 11:41
지방도 정도가 있지 가운데건 95%쯤 지방으로 보이는데
쿠리 06.22 12:50
근데 진짜 내돈주소 사먹긴 아깝긴한데 저거 먹어보면  진짜 삼겹중 제일 맛있는부위입니다...
PROBONO 06.22 15:17
[@쿠리] 보편적으로 삼겹살에선 갈빗대 쪽을 제일 맛있는 부위로 치는데
저건 아님. 비계 비율이 너무 높음.
수바 06.22 12:58
그냥 바꿔달라고 하면 되잖아 그래도 안바꿔주면 문제일수도 있는데

주위에 일인분 그것도 오겹살이 9000인 식당이면 한두번은 아무소리 안하고 그냥 먹겠다.

정작 식당에서는 아무소리 못하고 sns에서 찌질대고 앉아있는거 뭐여 그것도 남자새키가  존나 싫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keloko 06.22 13:11
[@수바] 1인분 9000이 아니고 100g 9000임 보통 200g 1인분이면 18000임
도부 06.22 14:02
[@keloko] 모자라서 그럼ㅋㅋ 글쓴거 보면 대강 수준 나오네 ㅋㅋㅋㅋㅋ
kazha 03:32
[@수바] 100g 9000원이면 개비싼거 아니냐? 뭘 아무소리 안하고 먹겠다 이지랼 떠냐 100g 양 몰라?
또잇또잇 06.22 14:46
삼겹살의 지방 비율은 보통 25% ~ 40% 수준입니다. 부위나 개체에 따라 차이가 크며, 정부에서는 지방 함량 기준에 따라 삼겹살 명칭을 세분화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구글AI)
KOREANT 06.22 15:35
비계가 그렇게 맛있으면 라드유나 사서 퍼먹지 뭐하러 고기집에 가남.
Prkdngiv 06.22 16:57
괴기스럽네;;
고딸추기 06.22 17:19
참전용사분들께도 저딴 쓰레기 지방 오겹살을 드린건 아닌지 심히 의심되는데?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