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전 대선 때 윤 뽑는 애들이 하는 말이 차악을 뽑았다 라고 하던데 그거 보고 대화가 안 통하는 애들이구나 느낌
이러나 저러나 본인이 뽑은 사람이 대통령을 하게 된다면 어떤 면에서 강점이 있다 라는 걸 어느 정도 다른 사람한테 얘기 할 정도는 되어야 한 나라를 지도 할 만하다고 생각 했었는데, 투표에 무효표도 모르는 저학년 애들이 본인만의 논리로 빽빽거리는거 보는 느낌이었음
차악차악 거리는 애들이 다 지머리로 생각해서 내뱉겠냐
저짝에서 던져주니까 유행어처럼 번진거지
전부터 있던 내로남불이라는 말도 그렇게 ㅈ같이 잘못쓰이는 말이 없어요
뜯어보면 나만 더럽냐 너도 더럽다 이소린데ㅋㅋㅋㅋ 먼저 뱉기만 하면 그게 정의의 편인 줄알아
하지만 맨날 내뱉는게 차악, 내로남불임
정치적으로 대박이라는거지 ㅈㄴ 잘먹혀 ㅋㅋㅋ
이거 굥 빠는 것들이 하는 말이기도 함
위선보다 악이 낫다라는 말은 진짜 뇌가 어떻게 된거지?
앞에서 웃고 뒤에서 욕하는 사람과 앞에서 칼침놓는 사람
뭐가 나은지 구분을 못하는건 지능문제지
이러나 저러나 본인이 뽑은 사람이 대통령을 하게 된다면 어떤 면에서 강점이 있다 라는 걸 어느 정도 다른 사람한테 얘기 할 정도는 되어야 한 나라를 지도 할 만하다고 생각 했었는데, 투표에 무효표도 모르는 저학년 애들이 본인만의 논리로 빽빽거리는거 보는 느낌이었음
저짝에서 던져주니까 유행어처럼 번진거지
전부터 있던 내로남불이라는 말도 그렇게 ㅈ같이 잘못쓰이는 말이 없어요
뜯어보면 나만 더럽냐 너도 더럽다 이소린데ㅋㅋㅋㅋ 먼저 뱉기만 하면 그게 정의의 편인 줄알아
하지만 맨날 내뱉는게 차악, 내로남불임
정치적으로 대박이라는거지 ㅈㄴ 잘먹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