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카월드)1년만에 GDP 17% 성장한 대한민국

슈카월드)1년만에 GDP 17% 성장한 대한민국



 

1년만에 명목GDP 17.1% 증가

물론, 실질GDP랑 명목 GDP는 다르지만, 인플레 2.5%에 실질 1.7%증가 실질gdp 시즌 6.8%성장 페이스

 



 

하반기 경제전망은 더 좋음

 



 

반도체 원툴로 성장한거 아니냐~ 라기에는 제조업 건설업 서비스업도 같이 오르고 있음

 




 

심지어 ㅈ망했던 내수마저 회복세. 물론, 수출이 많이 크긴 함

 

 




 

아직 반년왔는데 이미 연간 무역수지 흑자 역대급

 




 

당연한 말이지만 반도체가 컸음. 그러나, 반도체 섹터를 제외하고도 수출 16.4% 증가




 

섹터별로 보면 선박, 석화, 이차전지는 그렇다치고 농수산물도 수출이 엄청 늘어남

+소비재 수출 역대 1위

 

현재 50대이상을 제외하곤 겪어본 적 없는 성장 페이스 ㄷㄷ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공습경보 06.20 21:01
윤카 월드가 이렇게 이야기 할정도면 진짜 잘하고 있다는건데
별빛 06.21 13:15
[@공습경보] 정작 윤어게인들한테는 찢빤다고 욕먹는 중
슈카가 중립적으로 잘하고 있다는 얘기.
hipho 06.21 13:28
아직 실물경제로서 사람들이 체감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겠지.. 유가도 있고.. 물가가 있으니까..
바르사 06.21 19:45
코스피 5천 비웃었다가 개욕쳐먹고 중립기어 잘 박고 있나보네 ㅋㅋㅋㅋㅋㅋ
영썩 00:25
근데 경기가 최악은 나만 그런거임?
크르를 09:07
윤때 해논 일들이 이제 효과 보는 거다.. 라고 이야기 하니까..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