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

애 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


 

진짜 화가 많이 났어요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빠다봉구 06.21 15:14
인성교육이 필요하겠네...
한두번더 09:43
ㅇㄴ은 뭔 말이지?
솜땀 11:18
아. 네.  ?
근데, 메시지 받은 놈이 캡쳐한거네?
좌측이 아빠고 우측은 학생같은데?
아빠가 문자 받고 아들한테 혼날 준비하고 집에 오라고 메세지 보낸듯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