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자살 왜 하는지 알겠다(제설 민원)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공무원 자살 왜 하는지 알겠다(제설 민원)
9,277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거제도 1군 건설사 신축 가격 근황
다음글 :
삼성전자 혁신 근황.blind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아른아른
2024.11.29 11:53
211.♡.65.20
신고
저러라고 민원이 있는거아님? 제설을 해도 출근조차 못하는거면 자원분배가 적절하진 못한거라고 생각하는데 그걸 공공기관에서 알아서 현장체크 할수는 없으니 저렇게 제보하는거 아닌가요?
물론 그걸 공무원들을 밤새워야한다는 발상의 수준이 딱 대응 수준이랑 맞물리는게 코메디긴 한데(그정도 생각으로 예방책을 세워서 저런 곤란함이 생겼다고 생각해서요) 민원을 받고 제설 업체를 늘리건 용품을 늘리건 그건 대응하는 쪽의 선택이겠죠.
욕을 하자는 것도 아니고 민원을 넣는 것조차 조심스러워야한다는건 본말전도 아닐까 싶습니다.
저러라고 민원이 있는거아님? 제설을 해도 출근조차 못하는거면 자원분배가 적절하진 못한거라고 생각하는데 그걸 공공기관에서 알아서 현장체크 할수는 없으니 저렇게 제보하는거 아닌가요? 물론 그걸 공무원들을 밤새워야한다는 발상의 수준이 딱 대응 수준이랑 맞물리는게 코메디긴 한데(그정도 생각으로 예방책을 세워서 저런 곤란함이 생겼다고 생각해서요) 민원을 받고 제설 업체를 늘리건 용품을 늘리건 그건 대응하는 쪽의 선택이겠죠. 욕을 하자는 것도 아니고 민원을 넣는 것조차 조심스러워야한다는건 본말전도 아닐까 싶습니다.
초딩169
2024.11.29 12:40
112.♡.214.57
신고
겨울이 지나고... 빗발친 민원으로 도로는 무리하게 뿌린 염화칼슘으로 인해 곳곳에 생긴 포트홀 .. 우리동네는 언제 포트홀 매꿔주냐고 민원을 넣는다...
겨울이 지나고... 빗발친 민원으로 도로는 무리하게 뿌린 염화칼슘으로 인해 곳곳에 생긴 포트홀 .. 우리동네는 언제 포트홀 매꿔주냐고 민원을 넣는다...
디오빌
2024.11.29 13:41
221.♡.97.90
신고
예산이나 가용인력 등 여러 요인이 있겠으나...
리더의 능력도 중요해보이네요. 비슷한 환경이나 잘 대처한 곳도 분명 있어서...
예산이나 가용인력 등 여러 요인이 있겠으나... 리더의 능력도 중요해보이네요. 비슷한 환경이나 잘 대처한 곳도 분명 있어서...
ALBATROSS
2024.11.29 13:43
203.♡.224.234
신고
이럴 때 위에서 긴급으로 예비비 편성해서 인력 추가고용하고 제설하는데 투입하면서
상대적으로 우선순위 파악해서 집중 배정하는 게 맞는데
현재 윗대가리들 중 현장에 나가서 돌아가는 상황 파악 하려고 하는 사람 거의 없음.
이럴 때 위에서 긴급으로 예비비 편성해서 인력 추가고용하고 제설하는데 투입하면서 상대적으로 우선순위 파악해서 집중 배정하는 게 맞는데 현재 윗대가리들 중 현장에 나가서 돌아가는 상황 파악 하려고 하는 사람 거의 없음.
hipho
2024.11.29 15:59
121.♡.236.83
신고
여공무원들은 제설 안하나? 남공무원들만 제설에 동원되는거?
여공무원들은 제설 안하나? 남공무원들만 제설에 동원되는거?
팙팙팙
2024.11.29 18:45
61.♡.145.53
신고
이것도 좀 선을 지켜야 하지 않나 싶다
봐주는 것도 적당히 해야지
공무원만 힘드냐? 아니 안힘든 사람이 어디있어 다 똑같지
이것도 좀 선을 지켜야 하지 않나 싶다 봐주는 것도 적당히 해야지 공무원만 힘드냐? 아니 안힘든 사람이 어디있어 다 똑같지
realmt03
2024.11.30 02:06
89.♡.101.90
신고
강남은 도로에 열선 깔렷다며. 세금을 더 내던가.
옛날처럼 자기집앞 눈을 쓸고 치울 생각은 안하고 징징대는 소리밖에 안들리네
강남은 도로에 열선 깔렷다며. 세금을 더 내던가. 옛날처럼 자기집앞 눈을 쓸고 치울 생각은 안하고 징징대는 소리밖에 안들리네
야이럴까
2024.11.30 06:27
1.♡.225.127
신고
와... 그 큰곳을 제설차 몇대로 새벽부터 돌아다니면서 계속 치우는데 당장 눈에 안보이면 눈 안치우는것도 아니고 눈 치우고 나서 좀 지나면 폭설때문에 다시 쌓이는건데 어이없을정도다 ㅋㅋ
와... 그 큰곳을 제설차 몇대로 새벽부터 돌아다니면서 계속 치우는데 당장 눈에 안보이면 눈 안치우는것도 아니고 눈 치우고 나서 좀 지나면 폭설때문에 다시 쌓이는건데 어이없을정도다 ㅋㅋ
이름ㅈ같네
2024.11.30 12:41
118.♡.7.242
신고
폭우고 폭설이고 화재고 여자들 많이 뽑아놔서 당직도 안서 외부작업도 안해 진짜 쓸모는 뭘까
폭우고 폭설이고 화재고 여자들 많이 뽑아놔서 당직도 안서 외부작업도 안해 진짜 쓸모는 뭘까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5
2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9
3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1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관리비 폭탄 예정된 신축 아파트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14
2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8
3
일베 세월호 오뎅남 근황
+5
4
"한국에선 우유가 왜 이렇게 비싸지?"… 이유 나왔다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9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5
5
관리비 폭탄 예정된 신축 아파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7511
여고 체육관 짓다가 X된 이유
댓글
+
2
개
2024.11.27 11:28
7548
6
17510
아이유 악플러 30대 女 "정신질환 탓 문장력 부족" 선처 호소
댓글
+
6
개
2024.11.27 10:57
7357
5
17509
디씨식으로 최신 AI랑 키배떠본 디씨인
댓글
+
3
개
2024.11.26 14:45
8070
2
17508
'현역병 입대 싫어' 102kg 만든 식단짜준 친구도 징역형
댓글
+
1
개
2024.11.26 14:41
8565
2
17507
엔비디아 따위 발라버리는 국내 대기업의 직원복지 수준
댓글
+
3
개
2024.11.26 14:28
11230
1
17506
요즘 여자 워홀유튜버한테 온다는 DM
댓글
+
2
개
2024.11.26 14:27
9597
0
17505
현재 논란중인 막걸리 업계
댓글
+
11
개
2024.11.26 14:25
9516
8
17504
현재 일본의 역대급 티배깅이라는 사태
댓글
+
2
개
2024.11.26 13:09
8788
10
17503
난 2억, 여동생은 5억 증여해 주는 부모님 이해되니?
댓글
+
11
개
2024.11.26 12:05
7647
0
17502
동덕여대 교무처장 "당연히 학생들이 저질렀으니까 학생들이 내야한다고 …
댓글
+
5
개
2024.11.26 11:35
7399
15
17501
"정우성, 문가비에 줄 양육비는 최고 300만원…혼외자 상속분 100…
댓글
+
6
개
2024.11.26 11:11
6375
3
17500
위고비 가격이 45만원까지 내려간 이유
2024.11.26 10:19
6504
3
17499
아무리 급해도 20대 초반은 쓰지 말라는 자영업자
댓글
+
5
개
2024.11.26 10:17
5987
5
17498
버스 자리 논란
댓글
+
14
개
2024.11.26 09:06
6813
1
17497
지능적인 요즘 여자성희롱 고소 근황
댓글
+
4
개
2024.11.25 17:24
8777
16
게시판검색
RSS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40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물론 그걸 공무원들을 밤새워야한다는 발상의 수준이 딱 대응 수준이랑 맞물리는게 코메디긴 한데(그정도 생각으로 예방책을 세워서 저런 곤란함이 생겼다고 생각해서요) 민원을 받고 제설 업체를 늘리건 용품을 늘리건 그건 대응하는 쪽의 선택이겠죠.
욕을 하자는 것도 아니고 민원을 넣는 것조차 조심스러워야한다는건 본말전도 아닐까 싶습니다.
리더의 능력도 중요해보이네요. 비슷한 환경이나 잘 대처한 곳도 분명 있어서...
상대적으로 우선순위 파악해서 집중 배정하는 게 맞는데
현재 윗대가리들 중 현장에 나가서 돌아가는 상황 파악 하려고 하는 사람 거의 없음.
봐주는 것도 적당히 해야지
공무원만 힘드냐? 아니 안힘든 사람이 어디있어 다 똑같지
옛날처럼 자기집앞 눈을 쓸고 치울 생각은 안하고 징징대는 소리밖에 안들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