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명, 이건 너무 심했다” 20대 ‘열풍’ 난리더니…한순간에 ‘몰락’

“0명, 이건 너무 심했다” 20대 ‘열풍’ 난리더니…한순간에 ‘몰락’


 

https://v.daum.net/v/20241127214010556


pc방도  낭만시대로 흘러가는 구나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크르를 2024.11.28 18:09
음성체팅 하면서 하니까 굳이 피시방 안가고 집에서 각자 노는것이지.
DyingEye 2024.11.28 18:24
집컴이 더 좋은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굳이 피시방 갈리가
술 먹고 친구들끼리 잠깐 하는거 말곤 안가지
llliilll 2024.11.28 19:02
피시방도 생각해보면 스타나 디아2 나왔을때 인기 끌기 시작한건데 벌써 25년이 지나는 동안 시티폰에서 지금의 스맛폰까지 오는 동안 피시방이 바뀐건....딱히 없죠.
솜땀 2024.11.28 19:18
꽤 오래 전이지만 피씨방 영업을 옆에서 본 바로는 사람이 많을 뿐 모아 놓은대로 다시 나가는게 피씨방이더라.
사양 밀리면 순식간에 폭망이고
qwe4021 2024.11.28 19:25
17년도에 배그열풍일때 사양 그대로인데가 많고 요즘은 개인pc보유율도 훨씬 높아져서 사실상 pc만으론 승부가 힘들어서 음식점에 가까워짐...
불룩불룩 2024.11.28 20:51
모바일 게임이 주력이 된 세대가 되어가서 그런것도 있음
dlrpsoslrspdla 2024.11.28 22:34
우리 집앞은 밤에 가면 사람 미어터지던데
김택구 2024.11.28 23:29
애들이 주류인사업부터 모든사업 다 망하는거지
진로 2024.11.29 10:35
그냥 대놓고 할 게임이 없잖아...

한 시즌이라도 대차게 흥할 게임이 안나오는데
피시방가서 뭐 할거야?

피시방 혜택 주어지는 게임이야 하루 할당량 채우면 끝나는거고
굳이 피시방가서 롤 같이 스트레스 많이 받는 게임 하고 싶지 않고
친구들하고 같이 즐길만한 게임도 없고(있어도 집에서 각자 컴으로 디코하면서 하는게...)
유저이슈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7511 여고 체육관 짓다가 X된 이유 댓글+2 2024.11.27 11:28 7547 6
17510 아이유 악플러 30대 女 "정신질환 탓 문장력 부족" 선처 호소 댓글+6 2024.11.27 10:57 7353 5
17509 디씨식으로 최신 AI랑 키배떠본 디씨인 댓글+3 2024.11.26 14:45 8069 2
17508 '현역병 입대 싫어' 102kg 만든 식단짜준 친구도 징역형 댓글+1 2024.11.26 14:41 8563 2
17507 엔비디아 따위 발라버리는 국내 대기업의 직원복지 수준 댓글+3 2024.11.26 14:28 11222 1
17506 요즘 여자 워홀유튜버한테 온다는 DM 댓글+2 2024.11.26 14:27 9595 0
17505 현재 논란중인 막걸리 업계 댓글+11 2024.11.26 14:25 9515 8
17504 현재 일본의 역대급 티배깅이라는 사태 댓글+2 2024.11.26 13:09 8787 10
17503 난 2억, 여동생은 5억 증여해 주는 부모님 이해되니? 댓글+11 2024.11.26 12:05 7642 0
17502 동덕여대 교무처장 "당연히 학생들이 저질렀으니까 학생들이 내야한다고 … 댓글+5 2024.11.26 11:35 7397 15
17501 "정우성, 문가비에 줄 양육비는 최고 300만원…혼외자 상속분 100… 댓글+6 2024.11.26 11:11 6373 3
17500 위고비 가격이 45만원까지 내려간 이유 2024.11.26 10:19 6503 3
17499 아무리 급해도 20대 초반은 쓰지 말라는 자영업자 댓글+5 2024.11.26 10:17 5985 5
17498 버스 자리 논란 댓글+14 2024.11.26 09:06 6812 1
17497 지능적인 요즘 여자성희롱 고소 근황 댓글+4 2024.11.25 17:24 8776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