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이 집을 안사니 정부가 내놓은 해결법

2030이 집을 안사니 정부가 내놓은 해결법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아른아른 2025.04.24 10:19
부실채무리스크를 어떻게 감당하려나 모르겠네요
별빛 2025.04.24 10:31
개인으로보면 기회일지 모르겠으나
국가적으로는 답이 없네...
갓조니 2025.04.24 10:39
레버리지에 미친 사람들인데 이떄가 기회다 하며 풀로 땡길거같은데...

그러면 집값 오를건데...

차라리 저거 할거면 신혼부부나 다자녀가족만 해당하게 하는게 더 좋을듯
크르를 2025.04.24 10:40
염뱅 하네..

기업 손실을 국가가 대신 내주는거자나

집값 이 오른다고 100% 확신 하면 모를까

인구는 줄고 지방은 소실 되가는데

기업에 과도하게 건설 해놓은 부실 부동산을 국가가 공공 기금 들여서 매입 해주는 거잖어..

주택 보급율이 100%가 넘는데 집값이 오르겠어?

정작 오르는 동네는 저렇게 해줄 필요도 없는 곳이고...

-_-;
dgmkls 2025.04.24 11:04
1억으로 4억 대출이자 3~4%대에 5억 주금공 2%면 30년짜리 받아도 한달에 116만 + 83만 200만원을 이자로 내야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andiago 2025.04.24 12:16
이게 맞나?ㅋㅋㅋㅋ
ㅁㄴㅊ 2025.04.24 12:58
200만원 정도 내야 할텐데....ㅋㅋ
웅남쿤 2025.04.24 12:59
건설사 손실을 공공이 매꾼다?ㅋㅋㅋㅋㅋ 이야 이거 완전??
이거야말로 공산주의라고 해야지 2찍들아 뭐해?

그리고 평범한 개인이 소유하는 사유재산 중 가장 큰 파이가 주거주택인데,
이걸 국가가 50% 지분을 소유하겠다는데, 이게 니들이 그렇게 싫다는
공산주의 아니라고?ㅋㅋㅋㅋ

진짜 빨갱이 정책은 꼭 그 정당이 여권일때 나오드라잉? 그치??
ㅋㅋㅋㅋㅋㅋ 2025.04.24 13:53
결국 4억원에 대출이자, 5억원 투자분에 대한 이자 둘다 내야 되는거인가? 4억원 3%, 5억원 2%

집값오른다고 그거팔고 더 좋은 집 갈수 있게 되는것도 아니고,

결국 이자부담이 핵심인데, 주담대랑 뭐가 다르지??

아~ 10억중에 9억을 땡겨주는거구나 ltv 90%는 안되니까 투자라는 개념까지 억지로 끌어와서

 늬들 돈없으니 9억 빌려줄께~ 근데 9억 이자는 다 갚아아됌~ 그리고 집값오르면 반띵~

 그리고 집값하락 5억까지는 보장해줄께~ 근데 투자금 안갚으면 이자는 매달 80만원식 내야 됌~  이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리해보면 실질적으로 이용하는 애들은 대출비율만 늘어나지, 부담은 그대로인데다가 ltv올라가니까 이자부담 때문에 리스크는 더 커지는 거고

투기하는 새키들은 집값 자체는 계속 방어가 될거고, 수요도 늘어날테니 최소한 손해볼일은 없는 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애들 능지보면, 낚일 애들 졸라 많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국혐새키들 머리돌리는 건 기가 막힌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랄스랄스랄 2025.04.24 14:12
머여, 자세히 보니, ,,,

90프로 대출 아냐 , 다만 50프로 대출을 저리로 주금에서 해준다는거고,

이건 머여 ㅋㅋㅋㅋ 그러면서 주택가격 오르면 반절을 주금이 가져가고?? 이새키들 사기꾼인가~???????
PROBONO 2025.04.24 16:03
역시나 빚내서 집사라는 정당의 정권답달까. 근데 한국에서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를 재현하고 싶은 건가?
파이럴상대할가치없음 2025.04.24 18:58
답안나오네.ㅋㅋㅋㅋㅋ

빚을 너무 쉽게쉽게 생각하는거 같음... 포퓰리즘임 이건
니가가라폭포 2025.04.24 19: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서민들이 낚이겠냐?
아리토212 2025.04.25 08:54
이제 부동산 오를일만 남았다는건가? 올라서 수익나면 정부수익이고 개인은 지분10프로니간 10프로만큼만 들고가는듯한데
볼리바르 2025.04.28 11:11
이러면 호가부터 올리기 시작하지 않을까?
유저이슈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9033 구글 전 CEO에릭 슈미트, “중국이 AI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다.” 댓글+4 2025.04.22 07:47 3612 0
19032 온라인 게임 사기 급증 " 젊은 세대는 사기 잘 안당한다더니" 2025.04.22 07:23 3667 1
19031 딴 사람 까는 '뒷담화'의 비밀 2025.04.22 07:21 3534 1
19030 "빨리 먹어라"…식사시간 '30분 제한' 식당 논란 댓글+1 2025.04.22 07:19 3406 2
19029 대한민국 산업현장 사고 사례 이야기 2025.04.22 07:16 3559 0
19028 교제 미끼로 20대 여성 부모 재산 100억 원 가로챈 남성 구속 2025.04.22 07:14 3415 0
19027 카카오 택시… 어째서 나쁜 기업으로 전락했나? 2025.04.21 19:42 4571 1
19026 35세 이상은 이미 늙어서 폐기처분 대상이 돼버린 중국 상황 댓글+2 2025.04.21 19:41 5822 4
19025 “0명, 이건 너무 심했다” 줄폐업 속출 ‘비명’…충격에 빠진 국민 … 댓글+9 2025.04.21 19:40 5016 2
19024 특이점이 온 리니지 과금 시스템 댓글+9 2025.04.21 19:39 4491 1
19023 식사 30분 넘자 "예의 없다, 빨리 먹어라"…줄 서는 라멘집 사장의… 댓글+4 2025.04.21 16:16 4558 2
19022 일본이 비축미를 풀어도 가격이 계속 오르는 이유 댓글+5 2025.04.21 15:25 4475 8
19021 트럼프 "핵무장 개소리하지마라" 댓글+5 2025.04.21 15:24 4150 1
19020 서울 봄꽃 축제도 터졌다…? " 인근 매장들 가짜 국산 고기 판매" 2025.04.21 15:22 4153 4
19019 거리의 흉기로 변신한 오토바이 댓글+1 2025.04.21 06:54 4559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