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3시에 현관문 활짝 열고, 스피커 트는 위층男.. 경찰도 소용 없다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새벽 3시에 현관문 활짝 열고, 스피커 트는 위층男.. 경찰도 소용 없다
4,035
1
https://naver.me/5tfKTxaX
1
프린트
신고
이전글 :
“티켓 50만원·학생증 20만원”… 불법거래장 전락한 대학축제
다음글 :
김밥값 근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SDVSFfs
2025.05.16 16:12
175.♡.218.87
신고
내 옆집도 저랬는데..아랫집에선 창문에 얼굴 빼꼼 내밀고 담배피고 지금은 둘다 해결함
내 옆집도 저랬는데..아랫집에선 창문에 얼굴 빼꼼 내밀고 담배피고 지금은 둘다 해결함
PROBONO
2025.05.16 16:14
118.♡.40.73
신고
미친 인간들이 어디서 튀어나올지 모르는데
언제 어디서 누가 칼 들고 쫓아올 줄 알고 막 도발을 해대는지 모르겠음.
층간소음으로 죽고 죽이는 뉴스가 나온 게 한두번도 아니고.
요즘같은 세상일수록 더 예의와 매너를 챙기고 다녀야 한다고 생각함.
미친 인간들이 어디서 튀어나올지 모르는데 언제 어디서 누가 칼 들고 쫓아올 줄 알고 막 도발을 해대는지 모르겠음. 층간소음으로 죽고 죽이는 뉴스가 나온 게 한두번도 아니고. 요즘같은 세상일수록 더 예의와 매너를 챙기고 다녀야 한다고 생각함.
kazha
2025.05.17 02:53
220.♡.252.85
신고
존나게 두드려 쳐 맞으면 완치 될텐데
존나게 두드려 쳐 맞으면 완치 될텐데
크르를
2025.05.19 11:25
112.♡.111.58
신고
안산 살때 중국인들이 저짓 해서 결국 내가 다른동네로 이사 나감..
대여섯명씩 같이 살면서 쓰레기 창밖에 던져 버리고 소리 지르면서 싸우고..
경찰 부르면 아무도 없는것처럼 소리 죽여 숨어 있음..
안산 살때 중국인들이 저짓 해서 결국 내가 다른동네로 이사 나감.. 대여섯명씩 같이 살면서 쓰레기 창밖에 던져 버리고 소리 지르면서 싸우고.. 경찰 부르면 아무도 없는것처럼 소리 죽여 숨어 있음..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2
1
인터넷은 왜 한국에 대해 이토록 왜곡된 시각을 갖고 있을까요?
+4
2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2
3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3
4
알바하다가 전신마비 판정받은 20대 대학생
+6
5
해축갤 예언자 등장
주간베스트
+5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6
1
의대생 95% 근황
+6
2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6
3
해축갤 예언자 등장
+5
4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4
5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9185
“경제 전망 불확실성 ‘더’ 커졌다”...美연준 3연속 기준금리 동결
2025.05.09 10:42
3668
0
19184
뇌물 1억과 호텔 식사권, 그뒤 6명 숨졌다…반얀트리 사고 전말
2025.05.09 05:10
4809
7
19183
낙상 마렵다고 한 간호사 수사 근황
댓글
+
1
개
2025.05.09 04:28
4196
1
19182
무면허 음주운전에 휴가 군인 아들 데리러 가던 어머니 사망
댓글
+
2
개
2025.05.09 04:21
3611
1
19181
빌 게이츠, 280조원 사회에 환원
댓글
+
2
개
2025.05.09 04:16
4130
8
19180
쿠팡 혼자 미친 독주중
댓글
+
12
개
2025.05.08 19:34
5784
3
19179
SKT "100% 무상 교체"라더니…구형폰 유심은 비용 일부 "고객부…
2025.05.08 19:02
4238
4
19178
"30대, 월 200이하" 우리나라서 가장 우울한 사람들
댓글
+
2
개
2025.05.08 13:35
4671
2
19177
165만 헬스 유튜버 말왕, 몸캠 피싱 고백…"여장남자가 '몸 좋다'…
댓글
+
2
개
2025.05.08 11:20
5591
9
19176
국민 과반 울화통 안고 산다…47%는 "지난 1년 심각한 스트레스"
댓글
+
1
개
2025.05.08 11:16
3638
2
19175
고객 예금 15억 빼돌려놓고…돌연 자수, 왜?
댓글
+
2
개
2025.05.08 11:12
3867
0
19174
어이없는 서울 저출산 민원
댓글
+
1
개
2025.05.08 09:45
4349
2
19173
“서울대·연세대 다 추락했다”...연구 환경 처참한 韓 대학
댓글
+
1
개
2025.05.08 09:36
4000
0
19172
“네게갈게"숨진소년...AI와 대화 외로움커져
댓글
+
3
개
2025.05.08 09:29
3812
3
19171
"故김새론 유족, 김수현 아동복지법위반·무고죄로 고소"
댓글
+
6
개
2025.05.07 15:34
4686
3
게시판검색
RSS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언제 어디서 누가 칼 들고 쫓아올 줄 알고 막 도발을 해대는지 모르겠음.
층간소음으로 죽고 죽이는 뉴스가 나온 게 한두번도 아니고.
요즘같은 세상일수록 더 예의와 매너를 챙기고 다녀야 한다고 생각함.
대여섯명씩 같이 살면서 쓰레기 창밖에 던져 버리고 소리 지르면서 싸우고..
경찰 부르면 아무도 없는것처럼 소리 죽여 숨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