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으뜸 근황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심으뜸 근황
13,207
0
0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여신강림 작가 참교육 시전
다음글 :
현대 주식판 명언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발굴인
2021.01.07 15:25
112.♡.179.131
신고
한계점에 온듯
한계점에 온듯
ㅇ
2021.01.07 15:36
223.♡.215.186
신고
아니 근데 형님들. 저 울산에 사는데 헬스장 5am-9pm까지 운영하는데 헬스장 운영기준이 뭐예요? 어디 지역은 못하고 어디지역은 하고 그런건가요? 울산도 코로나 환장 파티인데.. 사우나+헬스장 운영하는 곳이라서 그런가..
아니 근데 형님들. 저 울산에 사는데 헬스장 5am-9pm까지 운영하는데 헬스장 운영기준이 뭐예요? 어디 지역은 못하고 어디지역은 하고 그런건가요? 울산도 코로나 환장 파티인데.. 사우나+헬스장 운영하는 곳이라서 그런가..
골방백수
2021.01.07 17:20
115.♡.141.152
신고
[
@
ㅇ]
지자체별로 거리두기 단계가 다릅니다. 확인해보니 울산시는 현재 2단계이며,
실내체육시설의 방역조치는
▸21시~익일 05시까지 운영 중단
▸음식 섭취 금지(물·무알콜 음료는 허용)
▸시설 면적 4㎡당 1명 인원 제한
라고 되어있네요.
지자체별로 거리두기 단계가 다릅니다. 확인해보니 울산시는 현재 2단계이며, 실내체육시설의 방역조치는 ▸21시~익일 05시까지 운영 중단 ▸음식 섭취 금지(물·무알콜 음료는 허용) ▸시설 면적 4㎡당 1명 인원 제한 라고 되어있네요.
ssee
2021.01.07 18:05
39.♡.185.117
신고
[
@
골방백수]
뭐야 그러면 경기도는 지들이 뿌린똥 지들이 치우고있는거잖아?
뭐야 그러면 경기도는 지들이 뿌린똥 지들이 치우고있는거잖아?
헛
2021.01.07 20:19
223.♡.215.186
신고
[
@
골방백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ㅇㅇ
2021.01.07 18:56
183.♡.96.30
신고
결론은 지들 힘들다고 울어재끼는것 밖에 없음.
그정도 굴릴 정도면 평소 모아놓은 돈도 있을건데
그거 풀어서 코로나 해결 될때까지 버텨보든가 해야지.
지들 평소 씀씀이 줄일 생각 안하고 저러니 ..
결론은 지들 힘들다고 울어재끼는것 밖에 없음. 그정도 굴릴 정도면 평소 모아놓은 돈도 있을건데 그거 풀어서 코로나 해결 될때까지 버텨보든가 해야지. 지들 평소 씀씀이 줄일 생각 안하고 저러니 ..
ahahajsjsjs
2021.01.07 19:02
49.♡.232.2
신고
[
@
ㅇㅇ]
뭔개소리야. 저정도 돈 돌려도 이익 남는게 3천일수도 있는거고. 보통 돈 크게 굴려도 일반 직장인 월급겨우 넘기는 사람도 많고. 고정지출은 정해졌는데 수입이 0원인 상태에서. 상황이 개선될 가능성도 있는데.다짜고짜 어렵게 일군 사업장 바로 버려? 지금 이시국에 헬스장 팔릴지도 모르겠고. 씀씀이 큰지 번돈으로 사업에 재투자하는지 어떻게 알어 ㅋㅋㅋㅋ 진짜 본인이 버는돈이 적어 그런가 돈있어 보이는 사람 까기 바쁘네
뭔개소리야. 저정도 돈 돌려도 이익 남는게 3천일수도 있는거고. 보통 돈 크게 굴려도 일반 직장인 월급겨우 넘기는 사람도 많고. 고정지출은 정해졌는데 수입이 0원인 상태에서. 상황이 개선될 가능성도 있는데.다짜고짜 어렵게 일군 사업장 바로 버려? 지금 이시국에 헬스장 팔릴지도 모르겠고. 씀씀이 큰지 번돈으로 사업에 재투자하는지 어떻게 알어 ㅋㅋㅋㅋ 진짜 본인이 버는돈이 적어 그런가 돈있어 보이는 사람 까기 바쁘네
와
2021.01.07 23:34
39.♡.83.187
신고
[
@
ferraris]
어쩜 이리 못배운티를 낼까..
어쩜 이리 못배운티를 낼까..
뱅드롱
2021.01.08 18:34
121.♡.57.121
신고
[
@
ㅇㅇ]
심으뜸처럼 저렇게 대형으로 사업 하고 유튜브 수익도 엄청난 애가 저정도면 절대다수의 자영업자들은 어떻겠냐? 제발 좀 너보다 잘난 사람 보면 그런 삐뚤어진 시선으로 보지 말고... 좀 사고를 크게 해봐라
심으뜸처럼 저렇게 대형으로 사업 하고 유튜브 수익도 엄청난 애가 저정도면 절대다수의 자영업자들은 어떻겠냐? 제발 좀 너보다 잘난 사람 보면 그런 삐뚤어진 시선으로 보지 말고... 좀 사고를 크게 해봐라
ㅇㅇ
2021.01.07 22:17
210.♡.131.148
신고
너무 열폭들 할 필요 없어. 코로나 이전에는 생활체육은 아주 유망한 분야 였우니까 많이 벌어도 대출받아서 재투자를 했겠지. 마누라가 징징대서 무리하게 넓은 아파트 갔더만 집값떨어져서 은행에서 월급 차압 하는 상황하고 같은거여.
너무 열폭들 할 필요 없어. 코로나 이전에는 생활체육은 아주 유망한 분야 였우니까 많이 벌어도 대출받아서 재투자를 했겠지. 마누라가 징징대서 무리하게 넓은 아파트 갔더만 집값떨어져서 은행에서 월급 차압 하는 상황하고 같은거여.
다이브
2021.01.09 00:13
14.♡.186.66
신고
저도 자영업자인데 주변 동료 사장님들 이미 몇년 전부터 세 부담이 커서 아예 대출로 상가점포 매입 하거나
지식산업센터 매입해서 들어가는 추세입니다
예전에 벌어놓은데 많은 분들은 진작에 건물 올렸고요
월세로 사라지는 돈을 차라리 대출금으로 돌리는거로 계산하면 10년 두들기면 답 나옵니다
저도 자영업자인데 주변 동료 사장님들 이미 몇년 전부터 세 부담이 커서 아예 대출로 상가점포 매입 하거나 지식산업센터 매입해서 들어가는 추세입니다 예전에 벌어놓은데 많은 분들은 진작에 건물 올렸고요 월세로 사라지는 돈을 차라리 대출금으로 돌리는거로 계산하면 10년 두들기면 답 나옵니다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2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6
3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4
현재 일본에서 조롱 당하는중인 기성용
+2
5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3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3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15
5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10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7
4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5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49
극단적 선택한 대구 헬스장 관장님
댓글
+
11
개
2021.01.04 19:30
13371
2
48
2020년 1인 가구 비율 ㄷㄷ
댓글
+
14
개
2021.01.04 19:24
12371
2
47
야갤 9급 합격자도 성희롱한 거 걸림
댓글
+
10
개
2021.01.04 19:23
12928
3
46
탈북자가 겪은 국정원의 능력
댓글
+
4
개
2021.01.04 12:24
13474
5
45
부산 주거침입 성추행 당한 남자 근황
댓글
+
8
개
2021.01.04 12:08
13243
4
44
미쳐버린 그알 시청자 의견
댓글
+
9
개
2021.01.04 11:12
13797
0
43
부산 근황
댓글
+
7
개
2021.01.04 11:10
12852
0
42
여성 소방관 스쿼트 수준
댓글
+
15
개
2021.01.04 11:09
13291
4
41
베트남 국뽕 근황 feat.한국
댓글
+
11
개
2021.01.04 11:04
13963
0
40
랜섬웨어 협박범의 A/S
댓글
+
4
개
2021.01.04 10:59
12572
4
39
[청원] 판,검사 자녀들의 입시비리 전수조사
댓글
+
6
개
2021.01.04 10:58
12949
7
38
대기업 서류 뚫기가 힘든 이유
댓글
+
7
개
2021.01.04 10:57
11986
2
37
굉장히 빡친 헬스장 관장 인스타 글
댓글
+
8
개
2021.01.04 10:56
11512
2
36
네이트 판 10대 게시판 베스트 글
댓글
+
4
개
2021.01.04 10:55
13049
1
35
한국에서 조선족 혐오가 많은 이유
댓글
+
3
개
2021.01.04 10:54
14035
12
게시판검색
RSS
1551
1552
1553
1554
1555
1556
1557
1558
1559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실내체육시설의 방역조치는
▸21시~익일 05시까지 운영 중단
▸음식 섭취 금지(물·무알콜 음료는 허용)
▸시설 면적 4㎡당 1명 인원 제한
라고 되어있네요.
그정도 굴릴 정도면 평소 모아놓은 돈도 있을건데
그거 풀어서 코로나 해결 될때까지 버텨보든가 해야지.
지들 평소 씀씀이 줄일 생각 안하고 저러니 ..
지식산업센터 매입해서 들어가는 추세입니다
예전에 벌어놓은데 많은 분들은 진작에 건물 올렸고요
월세로 사라지는 돈을 차라리 대출금으로 돌리는거로 계산하면 10년 두들기면 답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