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평도 도발 당시 해병대의 대응 사격까지 걸린 시간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연평도 도발 당시 해병대의 대응 사격까지 걸린 시간
10,523
15
1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손주은이 말하는 대한민국 미래
다음글 :
여경·여소방관 만큼 심각한 문제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구구
2021.02.06 15:23
14.♡.24.26
신고
그때 한국인 사상자만큼
조져줬어야 했을텐데
북괴사상자가 얼마나 나왔는진 모르겠넴
그때 한국인 사상자만큼 조져줬어야 했을텐데 북괴사상자가 얼마나 나왔는진 모르겠넴
다이브
2021.02.06 21:42
14.♡.186.66
신고
저때 북한은 철저하게 대비를 해서 별 사상자가 안나옴...
지내들 약한거 아니까 치고 빠짐
저때 우리가 나름 대응사격 잘 하긴 했는데 타점이 좀....
엉뚱한데 쏴서 그쪽 피해 입었다는 말이 있음
저때 북한은 철저하게 대비를 해서 별 사상자가 안나옴... 지내들 약한거 아니까 치고 빠짐 저때 우리가 나름 대응사격 잘 하긴 했는데 타점이 좀.... 엉뚱한데 쏴서 그쪽 피해 입었다는 말이 있음
ssee
2021.02.07 02:21
39.♡.185.117
신고
[
@
다이브]
어 내가알기론 북한쪽 포대 다박살낸걸로 기사봤는데...아닌가?
어 내가알기론 북한쪽 포대 다박살낸걸로 기사봤는데...아닌가?
국정원장
2021.02.07 11:46
49.♡.124.156
신고
[
@
다이브]
개소리마라 1118 기 연평도 포병이였다 개 ㅄ나 그당시 사격훈련중이였고 포탄발사되자마자 5분도 안되서 편각 사각 다받아서 쏠준비 하고있었다 북측피해 사망자만 50명넘었다 십자식아 k-9 이랑 재래식 자주포랑 성능차이 어마어마하다
미필 십자식아
개소리마라 1118 기 연평도 포병이였다 개 ㅄ나 그당시 사격훈련중이였고 포탄발사되자마자 5분도 안되서 편각 사각 다받아서 쏠준비 하고있었다 북측피해 사망자만 50명넘었다 십자식아 k-9 이랑 재래식 자주포랑 성능차이 어마어마하다 미필 십자식아
화이트카터
2021.02.08 11:09
58.♡.145.3
신고
[
@
다이브]
그때 현역 연평부대있었던 1092기 입니다
포병은 아니었지만 그 당시 사격훈련중인거 맞았고 신속하게 대응사격가했어요 저희쪽도 피해 있었지만 북측이 더 피해컸다고 보고된거 들었습니다
북한에 별사상자 없다는얘기는 잘못아신거 같네요
그때 현역 연평부대있었던 1092기 입니다 포병은 아니었지만 그 당시 사격훈련중인거 맞았고 신속하게 대응사격가했어요 저희쪽도 피해 있었지만 북측이 더 피해컸다고 보고된거 들었습니다 북한에 별사상자 없다는얘기는 잘못아신거 같네요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2
1
5억원 코인 몰빵 투자한 30대 가장 근황
+5
2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2
3
세네갈 vs 이라크, 대승만 아니면 OK 근황
+1
4
점점 심각해지는 애플의 미국내 여론전
+1
5
월드컵 조별탈락이 말이 안되는 이유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1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7
2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6
3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5
4
한국축구를 깔보는 일본... 그런데...
+5
5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472
[단독] 국민의힘, '정부에 성폭행 프레임 씌워라' 의원들에 배포
댓글
+
20
개
2021.02.03 03:24
9842
5
471
동해안에서 1인 숙박을 금지하는 이유
댓글
+
1
개
2021.02.02 19:35
11546
1
470
천룡인 건물주 레전드
댓글
+
8
개
2021.02.02 15:07
11589
6
469
화웨이 근황
댓글
+
6
개
2021.02.02 15:06
11548
4
468
일본의 40년 숙원사업
댓글
+
29
개
2021.02.02 14:55
11096
6
467
대한민국 백신 근황
댓글
+
2
개
2021.02.02 14:19
11328
5
466
위기의 여성 소방관
댓글
+
8
개
2021.02.02 14:18
10811
10
465
빡친 사장님이 내걸은 현수막
댓글
+
1
개
2021.02.02 13:21
11620
7
464
부자들만 산다는 여수 아파트
댓글
+
3
개
2021.02.02 13:19
11854
2
463
거리두기 연장에도 국방부가 장병 휴가를 보내주기로 결정한 이유
댓글
+
9
개
2021.02.02 12:47
10007
1
462
게임스탑(GME) 사태는 기관이 개미를 갖고 노는 것
댓글
+
6
개
2021.02.02 12:41
10622
5
461
서울살면서 차는 왜사는거야?
댓글
+
11
개
2021.02.02 12:38
10604
1
460
공무원들이 생각하는 이재명 경기도지사
댓글
+
23
개
2021.02.02 12:37
10727
8
459
옳은 댓글의 내용인가 아닌가?
댓글
+
9
개
2021.02.02 01:38
10711
3
458
리뉴얼 끝낸 맘스터치
댓글
+
17
개
2021.02.01 15:20
12047
4
게시판검색
RSS
1531
1532
1533
1534
1535
1536
1537
1538
1539
154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조져줬어야 했을텐데
북괴사상자가 얼마나 나왔는진 모르겠넴
지내들 약한거 아니까 치고 빠짐
저때 우리가 나름 대응사격 잘 하긴 했는데 타점이 좀....
엉뚱한데 쏴서 그쪽 피해 입었다는 말이 있음
미필 십자식아
포병은 아니었지만 그 당시 사격훈련중인거 맞았고 신속하게 대응사격가했어요 저희쪽도 피해 있었지만 북측이 더 피해컸다고 보고된거 들었습니다
북한에 별사상자 없다는얘기는 잘못아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