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남자들이 귀가 안좋은 이유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한국 남자들이 귀가 안좋은 이유
12,122
3
3
프린트
신고
이전글 :
33살 일본인이 알바 구하는데 걸리는 시간
다음글 :
보통 사람과 일베충의 반응 차이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gottabe
2021.04.26 14:13
211.♡.133.133
신고
이어플러그 안줘서 그런가 보군요
사격할 때에는 좀 주지
그거 얼마나 한다고
이어플러그 안줘서 그런가 보군요 사격할 때에는 좀 주지 그거 얼마나 한다고
Zepori
2021.04.26 15:05
14.♡.191.189
신고
[
@
gottabe]
그러게요, 군대에서 귀에 뭐 끼울려고 하면 '전쟁나도 귀 처막고 총쏠거냐'라고 해서 수긍이 됐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쓸데없는 갈굼인듯
그러게요, 군대에서 귀에 뭐 끼울려고 하면 '전쟁나도 귀 처막고 총쏠거냐'라고 해서 수긍이 됐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쓸데없는 갈굼인듯
그림그려
2021.04.26 15:13
222.♡.81.46
신고
[
@
Zepori]
그래서 전 사비로 이어플러그 사서 썼어요ㅎㅎ 군대에서 몸 버리면 보상해 줄 놈이 없으니까요
그래서 전 사비로 이어플러그 사서 썼어요ㅎㅎ 군대에서 몸 버리면 보상해 줄 놈이 없으니까요
콘칩이저아
2021.04.26 16:10
106.♡.118.73
신고
총인지 대포인지 첨쏘고 개깜놀 이게 무슨총이야 ㅜㅜ
총인지 대포인지 첨쏘고 개깜놀 이게 무슨총이야 ㅜㅜ
다크플레임드래곤
2021.04.26 17:33
223.♡.17.146
신고
입대 전 fps게임에서 수류탄 쓸때
“ㅋㅋㅋㅋㅋ 아 왜 저게살아 ㅋㅋㅋㅋ”
입대 후 훈련소에서 수류탄 던질때
“뭐야 시발 살려줘요”
입대 전 fps게임에서 수류탄 쓸때 “ㅋㅋㅋㅋㅋ 아 왜 저게살아 ㅋㅋㅋㅋ” 입대 후 훈련소에서 수류탄 던질때 “뭐야 시발 살려줘요”
메흥민
2021.04.26 22:46
121.♡.129.202
신고
[
@
다크플레임드래곤]
ㅋㅋ 요샌 장난감 던집니다 ㅋㅋ
ㅋㅋ 요샌 장난감 던집니다 ㅋㅋ
HIDE
2021.04.27 08:44
1.♡.58.122
신고
[
@
다크플레임드래곤]
교장 가면 쿵쿵 울리는 그 공포감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교나 소대장들도 다른 훈련들은 왠만하면 열외없이 강제하는데 수류탄만은 손에 땀이 난다거나 꿈자리가 안좋았다거나 그러면 빠져도 뭐라 안한다고ㅋㅋㅋㅋㅋ
교장 가면 쿵쿵 울리는 그 공포감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교나 소대장들도 다른 훈련들은 왠만하면 열외없이 강제하는데 수류탄만은 손에 땀이 난다거나 꿈자리가 안좋았다거나 그러면 빠져도 뭐라 안한다고ㅋㅋㅋㅋㅋ
흑인아줌마
2021.04.26 21:56
39.♡.28.175
신고
오른쪽이 더 나빠야 하는 게 아닌가요
오른쪽이 더 나빠야 하는 게 아닌가요
이양
2021.04.26 22:05
222.♡.52.175
신고
나는 공군이라 총쏘는 것보다 항공기 엔진소리땜시...
나는 공군이라 총쏘는 것보다 항공기 엔진소리땜시...
오만과편견
2021.04.26 23:01
110.♡.57.171
신고
이어폰,헤드셋도 한몫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어폰,헤드셋도 한몫한다고 생각합니다
하바니
2021.04.27 02:01
182.♡.140.12
신고
사로에서 초탄쏠때부터
귀가 울리기 시작해서 2일정도 계속 그 상태였는데
40대되니 왼쪽귀난청 생김
총쏘면 오른쪽귀보다 왼쪽귀가 더 무방비인 이유는
왼쪽귀가 왼쪽사로의 사수가 쏜 총소리에 직방으로 노출되기 때문임
사로에서 초탄쏠때부터 귀가 울리기 시작해서 2일정도 계속 그 상태였는데 40대되니 왼쪽귀난청 생김 총쏘면 오른쪽귀보다 왼쪽귀가 더 무방비인 이유는 왼쪽귀가 왼쪽사로의 사수가 쏜 총소리에 직방으로 노출되기 때문임
15지네요
2021.04.27 09:27
118.♡.8.55
신고
얼마전에 이빈후과가서 청력 검사받는데
높은 소리를 잘 못듣는다고 결과나왓더라
젊은사람이 이런경우는 군대 총소리때문일 확률이 가장 높다더라
하는일도 큰소리나는 직장이 아닌데 그 얘기 들으니까
내돈주고 이어플러그 사서라도 낄껄 생각들더라
얼마전에 이빈후과가서 청력 검사받는데 높은 소리를 잘 못듣는다고 결과나왓더라 젊은사람이 이런경우는 군대 총소리때문일 확률이 가장 높다더라 하는일도 큰소리나는 직장이 아닌데 그 얘기 들으니까 내돈주고 이어플러그 사서라도 낄껄 생각들더라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2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6
3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2
4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5
현재 범인이 11일째 안 잡히고 있다는 살인사건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3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3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15
5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10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7
4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5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639
중국산 콩을 국산이라 속이다 걸린 쇼핑몰 1위 된장 업체
댓글
+
3
개
2021.04.24 10:42
10307
5
1638
[오늘속보] 화성 테라포밍 첫 단계 성공
댓글
+
1
개
2021.04.23 11:01
12360
6
1637
미국이 인정하는 유일한 코로나 청정국
댓글
+
6
개
2021.04.23 10:56
11051
4
1636
8kg 빠져 야윈 이재용..재판장 부르자 힘없이 "네"
댓글
+
10
개
2021.04.23 09:56
10963
6
1635
두 대학 동기의 자산 격차 그래프
댓글
+
4
개
2021.04.23 09:22
11560
4
1634
일본이 한국보다 코인 열풍이 일어나지 않는 이유
댓글
+
4
개
2021.04.23 09:03
11191
2
1633
미국에서 동양인 집단 린치
댓글
+
4
개
2021.04.23 09:00
10719
2
1632
군대 부실급양논란 엔딩
댓글
+
5
개
2021.04.23 08:53
10819
4
1631
어린이를 생각하는 배터리 회사
댓글
+
3
개
2021.04.23 08:50
11399
5
1630
제2의 n번방, 남성 1천여 명의 불법촬영 나체 영상 유포 판매
댓글
+
8
개
2021.04.23 08:47
12238
12
1629
보수 유튜버들의 실체
댓글
+
20
개
2021.04.23 08:34
12063
11
1628
??? : 서민들아, 입 닥쳐라
댓글
+
14
개
2021.04.23 01:12
11232
7
1627
여성가족부 오피셜 레이디퍼스트의 어원
댓글
+
13
개
2021.04.22 22:03
11638
8
1626
일본의 미스테리한 뉴스
댓글
+
3
개
2021.04.22 17:44
12539
3
1625
갑자기 튀어나오는 전동킥보드
댓글
+
10
개
2021.04.22 17:28
11705
7
게시판검색
RSS
1441
1442
1443
1444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사격할 때에는 좀 주지
그거 얼마나 한다고
지금 생각해보니 쓸데없는 갈굼인듯
“ㅋㅋㅋㅋㅋ 아 왜 저게살아 ㅋㅋㅋㅋ”
입대 후 훈련소에서 수류탄 던질때
“뭐야 시발 살려줘요”
조교나 소대장들도 다른 훈련들은 왠만하면 열외없이 강제하는데 수류탄만은 손에 땀이 난다거나 꿈자리가 안좋았다거나 그러면 빠져도 뭐라 안한다고ㅋㅋㅋㅋㅋ
귀가 울리기 시작해서 2일정도 계속 그 상태였는데
40대되니 왼쪽귀난청 생김
총쏘면 오른쪽귀보다 왼쪽귀가 더 무방비인 이유는
왼쪽귀가 왼쪽사로의 사수가 쏜 총소리에 직방으로 노출되기 때문임
높은 소리를 잘 못듣는다고 결과나왓더라
젊은사람이 이런경우는 군대 총소리때문일 확률이 가장 높다더라
하는일도 큰소리나는 직장이 아닌데 그 얘기 들으니까
내돈주고 이어플러그 사서라도 낄껄 생각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