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가다도 못하게 되는 날이 오려나?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노가다도 못하게 되는 날이 오려나?
10,384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보통 사람과 일베충의 반응 차이
다음글 :
서울과기대 에타의 해줘녀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tkae
2021.04.26 13:28
210.♡.214.1
신고
근데 진짜 팀장급만 되도 몸은 상대적으로 편한데 돈은 많이 받는거같더라. 알바? 보조? 돈 조금씩 떼먹는것도 달달하고
근데 진짜 팀장급만 되도 몸은 상대적으로 편한데 돈은 많이 받는거같더라. 알바? 보조? 돈 조금씩 떼먹는것도 달달하고
Arinasia
2021.04.26 13:47
121.♡.246.155
신고
알바로 잠깐 할때마다 느끼는건
사람들 겉보기에 쎄보이는거지 막상 같이 일하면 다 거기서 거기 회사원이나 공사판이나 사람 사는곳 다 똑같음
개같은놈 있으면 착한사람도 있는거고
일이 힘든만큼 페이는 잘 챙겨줘서 좋음
알바로 잠깐 할때마다 느끼는건 사람들 겉보기에 쎄보이는거지 막상 같이 일하면 다 거기서 거기 회사원이나 공사판이나 사람 사는곳 다 똑같음 개같은놈 있으면 착한사람도 있는거고 일이 힘든만큼 페이는 잘 챙겨줘서 좋음
거부기와두루미
2021.04.26 14:09
220.♡.71.231
신고
그냥 개인적으론 이미지가
하직 이딴 뜻이아니라
성격자체가 거친분들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음
그냥 개인적으론 이미지가 하직 이딴 뜻이아니라 성격자체가 거친분들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음
소오름돋는다
2021.04.26 18:55
39.♡.46.15
신고
2주정도 했을때 결국 요령을 못찾고 힘들어서 그만뒀는데
저일할때 좋았던건 일 끝나면 아예 터치 안받는건 좋더라
2주정도 했을때 결국 요령을 못찾고 힘들어서 그만뒀는데 저일할때 좋았던건 일 끝나면 아예 터치 안받는건 좋더라
유구한바람
2021.04.27 02:11
220.♡.232.144
신고
10년넘게 노가다했는데. 사회적시선이 젤힘듬. 내가 왠만한 어디 회사 차장이상으로버는데, 그래봐야 돌아오는말은 '노가다뛰는 하류인생주제에' 라는 말도들어봄.
10년넘게 노가다했는데. 사회적시선이 젤힘듬. 내가 왠만한 어디 회사 차장이상으로버는데, 그래봐야 돌아오는말은 '노가다뛰는 하류인생주제에' 라는 말도들어봄.
annpower
2021.04.27 16:47
121.♡.21.138
신고
이상하게 보는사람들이 이상한거아닌가요?
그분들 집이고 회사고 지어주는게 누구임....?
본인들이 지었나....네가 19살때부터 했지만 그렇게 보는사람은 별루 못본거같지만....
이상하게 보는사람들이 이상한거아닌가요? 그분들 집이고 회사고 지어주는게 누구임....? 본인들이 지었나....네가 19살때부터 했지만 그렇게 보는사람은 별루 못본거같지만....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2
2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1
3
40대 과장 때문에 난리 났다는 회사
4
현재 일본에서 조롱 당하는중인 기성용
+2
5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3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5
3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2
5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10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6
4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654
정부, 화이자 백신 2000만명분 추가 확보완료!
댓글
+
23
개
2021.04.24 22:35
10582
3
1653
겁탈기
댓글
+
6
개
2021.04.24 15:37
13318
2
1652
가세연 근황
댓글
+
11
개
2021.04.24 13:46
12157
7
1651
사단 의무병이 잊을 수 없는 사망 사고
댓글
+
2
개
2021.04.24 12:59
12321
5
1650
남미 치안 모음집
댓글
+
7
개
2021.04.24 12:48
12239
8
1649
(사고 블박 주의) 형사합의금 1억 원 요구하는 무단횡단 사고
댓글
+
10
개
2021.04.24 12:45
10530
7
1648
인천 페미니즘 소모임 민원 폭탄돌리기 하는 공무원
댓글
+
3
개
2021.04.24 12:12
11027
7
1647
한국인 조롱 댓글에 웃겨요 누른 벨기에 대사관
댓글
+
2
개
2021.04.24 11:36
10767
9
1646
여자 n번방 사건 ㄹㅇ 좆된점
댓글
+
11
개
2021.04.24 11:29
13449
22
1645
오늘은 건들지마라...
댓글
+
1
개
2021.04.24 11:22
11894
4
1644
아이돌 발연기에 대해서 묻자 최민식 반응
댓글
+
2
개
2021.04.24 11:21
12692
13
1643
중국 평론 111만개 돌파한 한국 영화
댓글
+
1
개
2021.04.24 11:17
11163
7
1642
맘카페 아줌마한테 사기치다 걸린 LH
댓글
+
2
개
2021.04.24 10:52
12468
12
1641
비트코인 근황
댓글
+
9
개
2021.04.24 10:50
11432
6
1640
집단 린치 당한 동양인 주인과 죽은 고양이
댓글
+
1
개
2021.04.24 10:45
10999
2
게시판검색
RSS
1441
1442
1443
1444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사람들 겉보기에 쎄보이는거지 막상 같이 일하면 다 거기서 거기 회사원이나 공사판이나 사람 사는곳 다 똑같음
개같은놈 있으면 착한사람도 있는거고
일이 힘든만큼 페이는 잘 챙겨줘서 좋음
하직 이딴 뜻이아니라
성격자체가 거친분들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음
저일할때 좋았던건 일 끝나면 아예 터치 안받는건 좋더라
그분들 집이고 회사고 지어주는게 누구임....?
본인들이 지었나....네가 19살때부터 했지만 그렇게 보는사람은 별루 못본거같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