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에서 7급으로 이직했는데 개현타온다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대기업에서 7급으로 이직했는데 개현타온다
12,492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중국인은 거른다.
다음글 :
이재명 "재산비례 벌금제를 도입하자"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아빠
2021.04.27 00:45
218.♡.155.42
신고
준공이 짱이야~ㅋㅋㅋㅋ
준공이 짱이야~ㅋㅋㅋㅋ
Johiuf
2021.04.27 09:31
115.♡.45.19
신고
공무원 워라밸 가능한곳은 저 어디 한적한 시골 면사무소 뿐임 아니면 도시라고 인구 적고 상업지구 동사무소 이런데 말고는 힘듬
7급으 더 그렇고 5급이상은 걍 갈려 나간다 근데 7이상은 권력은 끝물이라도 맛 보지 9급은 걍 아무것도 아님 욕받이 무녀?
공무원 워라밸 가능한곳은 저 어디 한적한 시골 면사무소 뿐임 아니면 도시라고 인구 적고 상업지구 동사무소 이런데 말고는 힘듬 7급으 더 그렇고 5급이상은 걍 갈려 나간다 근데 7이상은 권력은 끝물이라도 맛 보지 9급은 걍 아무것도 아님 욕받이 무녀?
다이브
2021.04.27 13:21
175.♡.124.41
신고
[
@
Johiuf]
시골은 평시엔 널널해도 자연재해 일어나면 집에 못가유~
시골은 평시엔 널널해도 자연재해 일어나면 집에 못가유~
노놉
2021.04.27 22:24
14.♡.113.173
신고
어차피 일한만큼 수당받으면서 왜저러지. 저런놈들 치고 제대로 지일하면서 말하는 ㅅㄲ 가 없지
어차피 일한만큼 수당받으면서 왜저러지. 저런놈들 치고 제대로 지일하면서 말하는 ㅅㄲ 가 없지
스카이워커88
2021.04.27 23:08
211.♡.106.201
신고
[
@
노놉]
ㅋㅋ 뭘 알고 그런이야기하세요 시간수당 민간인 수준도 안되요 아마 같이 일하는 비정규직이 시간수당 더 셀걸요 그리고 수당 4시간밖에 인정 안되고 그것도 한시간 까고 줘요
ㅋㅋ 뭘 알고 그런이야기하세요 시간수당 민간인 수준도 안되요 아마 같이 일하는 비정규직이 시간수당 더 셀걸요 그리고 수당 4시간밖에 인정 안되고 그것도 한시간 까고 줘요
ㅇㅓㅜ야
2021.04.28 11:06
118.♡.44.134
신고
틀린말은 아닌데...공무원 워라벨은 이미 없음
아마 교사정도만 워라벨 가능하고 나머지는 없다고 봐도 무방
차라리 대기업이 낫고, 외국계가 좋지만 단점은 정년보장임
그 정년 보장땜에 공무원 하는거지 공무원 정년보장 없으면 걍 국가노비임
그리고 공무원할 생각 있으면 마인드 바꿔야함 . 무슨일이 있어도 참는 마인드로...안그럼 정년전에 튀어 나옴
틀린말은 아닌데...공무원 워라벨은 이미 없음 아마 교사정도만 워라벨 가능하고 나머지는 없다고 봐도 무방 차라리 대기업이 낫고, 외국계가 좋지만 단점은 정년보장임 그 정년 보장땜에 공무원 하는거지 공무원 정년보장 없으면 걍 국가노비임 그리고 공무원할 생각 있으면 마인드 바꿔야함 . 무슨일이 있어도 참는 마인드로...안그럼 정년전에 튀어 나옴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2
2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1
3
40대 과장 때문에 난리 났다는 회사
4
현재 일본에서 조롱 당하는중인 기성용
+2
5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3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5
3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2
5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10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6
4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684
"~린이 표현 그만 쓰세요".news
댓글
+
9
개
2021.04.27 11:25
10744
5
1683
SBS 미우새 논란 터짐
댓글
+
3
개
2021.04.27 10:40
13577
6
1682
일본 코로나 사망자 620명 부활,확진 무효 32098명
댓글
+
4
개
2021.04.27 10:38
10699
2
1681
현대사회에서 화폐의 의미
댓글
+
6
개
2021.04.27 10:14
10843
3
1680
중국인은 거른다.
댓글
+
9
개
2021.04.27 10:11
12395
14
열람중
대기업에서 7급으로 이직했는데 개현타온다
댓글
+
6
개
2021.04.26 23:40
12493
5
1678
이재명 "재산비례 벌금제를 도입하자"
댓글
+
36
개
2021.04.26 14:02
11155
12
1677
제주호텔 첫 한달살기 제품 출시
댓글
+
1
개
2021.04.26 13:17
13200
3
1676
합의금 200 요구한 사고
댓글
+
13
개
2021.04.26 13:16
11524
2
1675
주유소 장사 6년 후기
댓글
+
1
개
2021.04.26 13:12
12720
4
1674
33살 일본인이 알바 구하는데 걸리는 시간
댓글
+
2
개
2021.04.26 13:10
12085
2
1673
한국 남자들이 귀가 안좋은 이유
댓글
+
12
개
2021.04.26 13:09
12119
3
1672
보통 사람과 일베충의 반응 차이
댓글
+
16
개
2021.04.26 13:08
10957
9
1671
노가다도 못하게 되는 날이 오려나?
댓글
+
6
개
2021.04.26 13:07
10382
5
1670
서울과기대 에타의 해줘녀
댓글
+
3
개
2021.04.26 11:17
13610
7
게시판검색
RSS
1441
1442
1443
1444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7급으 더 그렇고 5급이상은 걍 갈려 나간다 근데 7이상은 권력은 끝물이라도 맛 보지 9급은 걍 아무것도 아님 욕받이 무녀?
아마 교사정도만 워라벨 가능하고 나머지는 없다고 봐도 무방
차라리 대기업이 낫고, 외국계가 좋지만 단점은 정년보장임
그 정년 보장땜에 공무원 하는거지 공무원 정년보장 없으면 걍 국가노비임
그리고 공무원할 생각 있으면 마인드 바꿔야함 . 무슨일이 있어도 참는 마인드로...안그럼 정년전에 튀어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