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에서 7급으로 이직했는데 개현타온다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대기업에서 7급으로 이직했는데 개현타온다
12,504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중국인은 거른다.
다음글 :
이재명 "재산비례 벌금제를 도입하자"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아빠
2021.04.27 00:45
218.♡.155.42
신고
준공이 짱이야~ㅋㅋㅋㅋ
준공이 짱이야~ㅋㅋㅋㅋ
Johiuf
2021.04.27 09:31
115.♡.45.19
신고
공무원 워라밸 가능한곳은 저 어디 한적한 시골 면사무소 뿐임 아니면 도시라고 인구 적고 상업지구 동사무소 이런데 말고는 힘듬
7급으 더 그렇고 5급이상은 걍 갈려 나간다 근데 7이상은 권력은 끝물이라도 맛 보지 9급은 걍 아무것도 아님 욕받이 무녀?
공무원 워라밸 가능한곳은 저 어디 한적한 시골 면사무소 뿐임 아니면 도시라고 인구 적고 상업지구 동사무소 이런데 말고는 힘듬 7급으 더 그렇고 5급이상은 걍 갈려 나간다 근데 7이상은 권력은 끝물이라도 맛 보지 9급은 걍 아무것도 아님 욕받이 무녀?
다이브
2021.04.27 13:21
175.♡.124.41
신고
[
@
Johiuf]
시골은 평시엔 널널해도 자연재해 일어나면 집에 못가유~
시골은 평시엔 널널해도 자연재해 일어나면 집에 못가유~
노놉
2021.04.27 22:24
14.♡.113.173
신고
어차피 일한만큼 수당받으면서 왜저러지. 저런놈들 치고 제대로 지일하면서 말하는 ㅅㄲ 가 없지
어차피 일한만큼 수당받으면서 왜저러지. 저런놈들 치고 제대로 지일하면서 말하는 ㅅㄲ 가 없지
스카이워커88
2021.04.27 23:08
211.♡.106.201
신고
[
@
노놉]
ㅋㅋ 뭘 알고 그런이야기하세요 시간수당 민간인 수준도 안되요 아마 같이 일하는 비정규직이 시간수당 더 셀걸요 그리고 수당 4시간밖에 인정 안되고 그것도 한시간 까고 줘요
ㅋㅋ 뭘 알고 그런이야기하세요 시간수당 민간인 수준도 안되요 아마 같이 일하는 비정규직이 시간수당 더 셀걸요 그리고 수당 4시간밖에 인정 안되고 그것도 한시간 까고 줘요
ㅇㅓㅜ야
2021.04.28 11:06
118.♡.44.134
신고
틀린말은 아닌데...공무원 워라벨은 이미 없음
아마 교사정도만 워라벨 가능하고 나머지는 없다고 봐도 무방
차라리 대기업이 낫고, 외국계가 좋지만 단점은 정년보장임
그 정년 보장땜에 공무원 하는거지 공무원 정년보장 없으면 걍 국가노비임
그리고 공무원할 생각 있으면 마인드 바꿔야함 . 무슨일이 있어도 참는 마인드로...안그럼 정년전에 튀어 나옴
틀린말은 아닌데...공무원 워라벨은 이미 없음 아마 교사정도만 워라벨 가능하고 나머지는 없다고 봐도 무방 차라리 대기업이 낫고, 외국계가 좋지만 단점은 정년보장임 그 정년 보장땜에 공무원 하는거지 공무원 정년보장 없으면 걍 국가노비임 그리고 공무원할 생각 있으면 마인드 바꿔야함 . 무슨일이 있어도 참는 마인드로...안그럼 정년전에 튀어 나옴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2
1
인터넷은 왜 한국에 대해 이토록 왜곡된 시각을 갖고 있을까요?
+4
2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2
3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3
4
알바하다가 전신마비 판정받은 20대 대학생
+6
5
해축갤 예언자 등장
주간베스트
+5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6
1
의대생 95% 근황
+6
2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6
3
해축갤 예언자 등장
+5
4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4
5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725
조현병 딸 23년간 돌보다 살해한 엄마
댓글
+
2
개
2021.04.30 11:34
11159
2
1724
국군 특징
댓글
+
4
개
2021.04.30 11:14
10131
4
1723
남양유업 근황
2021.04.30 11:11
10474
3
1722
한국여성 80% 한국 떠나고싶다
댓글
+
14
개
2021.04.30 11:10
11120
9
1721
당근마켓 떡볶이 나눔 대참사
댓글
+
6
개
2021.04.30 11:09
10104
3
1720
승무원 누나들 근황
댓글
+
3
개
2021.04.30 10:38
11556
2
1719
ㅅㅅ하기 위해 부자가 된 일본 아재의 최후
댓글
+
4
개
2021.04.29 16:45
14999
5
1718
훈련소 근황
댓글
+
9
개
2021.04.29 16:34
12091
3
1717
승리 근황
댓글
+
13
개
2021.04.29 13:03
13285
5
1716
코인 투기에 대한 일침
댓글
+
13
개
2021.04.29 10:22
12133
6
1715
현재 난리 난 무신사 상황
댓글
+
6
개
2021.04.29 10:21
11617
4
1714
유쾌한 국방부 만화
댓글
+
3
개
2021.04.29 10:19
11465
3
1713
특허 신청 5번이나 빠꾸 먹은 베개
댓글
+
8
개
2021.04.29 10:17
12562
8
1712
보배드림 과실 10%짜리 자동차운행
댓글
+
9
개
2021.04.29 10:14
10975
3
1711
출산율만큼 심각한 한국의 고질적 문제
댓글
+
4
개
2021.04.29 10:12
11061
7
게시판검색
RSS
1441
1442
1443
1444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7급으 더 그렇고 5급이상은 걍 갈려 나간다 근데 7이상은 권력은 끝물이라도 맛 보지 9급은 걍 아무것도 아님 욕받이 무녀?
아마 교사정도만 워라벨 가능하고 나머지는 없다고 봐도 무방
차라리 대기업이 낫고, 외국계가 좋지만 단점은 정년보장임
그 정년 보장땜에 공무원 하는거지 공무원 정년보장 없으면 걍 국가노비임
그리고 공무원할 생각 있으면 마인드 바꿔야함 . 무슨일이 있어도 참는 마인드로...안그럼 정년전에 튀어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