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에서 7급으로 이직했는데 개현타온다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대기업에서 7급으로 이직했는데 개현타온다
12,483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중국인은 거른다.
다음글 :
이재명 "재산비례 벌금제를 도입하자"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아빠
2021.04.27 00:45
218.♡.155.42
신고
준공이 짱이야~ㅋㅋㅋㅋ
준공이 짱이야~ㅋㅋㅋㅋ
Johiuf
2021.04.27 09:31
115.♡.45.19
신고
공무원 워라밸 가능한곳은 저 어디 한적한 시골 면사무소 뿐임 아니면 도시라고 인구 적고 상업지구 동사무소 이런데 말고는 힘듬
7급으 더 그렇고 5급이상은 걍 갈려 나간다 근데 7이상은 권력은 끝물이라도 맛 보지 9급은 걍 아무것도 아님 욕받이 무녀?
공무원 워라밸 가능한곳은 저 어디 한적한 시골 면사무소 뿐임 아니면 도시라고 인구 적고 상업지구 동사무소 이런데 말고는 힘듬 7급으 더 그렇고 5급이상은 걍 갈려 나간다 근데 7이상은 권력은 끝물이라도 맛 보지 9급은 걍 아무것도 아님 욕받이 무녀?
다이브
2021.04.27 13:21
175.♡.124.41
신고
[
@
Johiuf]
시골은 평시엔 널널해도 자연재해 일어나면 집에 못가유~
시골은 평시엔 널널해도 자연재해 일어나면 집에 못가유~
노놉
2021.04.27 22:24
14.♡.113.173
신고
어차피 일한만큼 수당받으면서 왜저러지. 저런놈들 치고 제대로 지일하면서 말하는 ㅅㄲ 가 없지
어차피 일한만큼 수당받으면서 왜저러지. 저런놈들 치고 제대로 지일하면서 말하는 ㅅㄲ 가 없지
스카이워커88
2021.04.27 23:08
211.♡.106.201
신고
[
@
노놉]
ㅋㅋ 뭘 알고 그런이야기하세요 시간수당 민간인 수준도 안되요 아마 같이 일하는 비정규직이 시간수당 더 셀걸요 그리고 수당 4시간밖에 인정 안되고 그것도 한시간 까고 줘요
ㅋㅋ 뭘 알고 그런이야기하세요 시간수당 민간인 수준도 안되요 아마 같이 일하는 비정규직이 시간수당 더 셀걸요 그리고 수당 4시간밖에 인정 안되고 그것도 한시간 까고 줘요
ㅇㅓㅜ야
2021.04.28 11:06
118.♡.44.134
신고
틀린말은 아닌데...공무원 워라벨은 이미 없음
아마 교사정도만 워라벨 가능하고 나머지는 없다고 봐도 무방
차라리 대기업이 낫고, 외국계가 좋지만 단점은 정년보장임
그 정년 보장땜에 공무원 하는거지 공무원 정년보장 없으면 걍 국가노비임
그리고 공무원할 생각 있으면 마인드 바꿔야함 . 무슨일이 있어도 참는 마인드로...안그럼 정년전에 튀어 나옴
틀린말은 아닌데...공무원 워라벨은 이미 없음 아마 교사정도만 워라벨 가능하고 나머지는 없다고 봐도 무방 차라리 대기업이 낫고, 외국계가 좋지만 단점은 정년보장임 그 정년 보장땜에 공무원 하는거지 공무원 정년보장 없으면 걍 국가노비임 그리고 공무원할 생각 있으면 마인드 바꿔야함 . 무슨일이 있어도 참는 마인드로...안그럼 정년전에 튀어 나옴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글이 없습니다.
주간베스트
+15
1
심각해 보이는 올림픽 공원 시위 근황
+7
2
이란 재건 비용 450조원, 미국, "동맹국들이 낼것" 논란
+10
3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8
4
일베 세월호 오뎅남 근황
+3
5
마약으로 난리라는 강남 근황
댓글베스트
+10
1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6
2
슈카월드)1년만에 GDP 17% 성장한 대한민국
+6
3
아들이 5년동안 키운 계정을 삭제한 부모님
+5
4
트럼프가 1400만 달러 들여 칠한 페인트 근황
+5
5
"한국에선 우유가 왜 이렇게 비싸지?"… 이유 나왔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686
화이자 백신 추가 확보 후 기사
댓글
+
9
개
2021.04.27 11:34
10470
9
1685
"브래드 피트 냄새? 난 개가 아니야!"…윤여정, 美매체 무례한 질문…
댓글
+
1
개
2021.04.27 11:30
10591
8
1684
"~린이 표현 그만 쓰세요".news
댓글
+
9
개
2021.04.27 11:25
10732
5
1683
SBS 미우새 논란 터짐
댓글
+
3
개
2021.04.27 10:40
13563
6
1682
일본 코로나 사망자 620명 부활,확진 무효 32098명
댓글
+
4
개
2021.04.27 10:38
10684
2
1681
현대사회에서 화폐의 의미
댓글
+
6
개
2021.04.27 10:14
10832
3
1680
중국인은 거른다.
댓글
+
9
개
2021.04.27 10:11
12384
14
열람중
대기업에서 7급으로 이직했는데 개현타온다
댓글
+
6
개
2021.04.26 23:40
12484
5
1678
이재명 "재산비례 벌금제를 도입하자"
댓글
+
36
개
2021.04.26 14:02
11147
12
1677
제주호텔 첫 한달살기 제품 출시
댓글
+
1
개
2021.04.26 13:17
13191
3
1676
합의금 200 요구한 사고
댓글
+
13
개
2021.04.26 13:16
11514
2
1675
주유소 장사 6년 후기
댓글
+
1
개
2021.04.26 13:12
12708
4
1674
33살 일본인이 알바 구하는데 걸리는 시간
댓글
+
2
개
2021.04.26 13:10
12076
2
1673
한국 남자들이 귀가 안좋은 이유
댓글
+
12
개
2021.04.26 13:09
12101
3
1672
보통 사람과 일베충의 반응 차이
댓글
+
16
개
2021.04.26 13:08
10943
9
게시판검색
RSS
1441
1442
1443
1444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7급으 더 그렇고 5급이상은 걍 갈려 나간다 근데 7이상은 권력은 끝물이라도 맛 보지 9급은 걍 아무것도 아님 욕받이 무녀?
아마 교사정도만 워라벨 가능하고 나머지는 없다고 봐도 무방
차라리 대기업이 낫고, 외국계가 좋지만 단점은 정년보장임
그 정년 보장땜에 공무원 하는거지 공무원 정년보장 없으면 걍 국가노비임
그리고 공무원할 생각 있으면 마인드 바꿔야함 . 무슨일이 있어도 참는 마인드로...안그럼 정년전에 튀어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