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여자 화장실 블라인드 글.jpg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어느 여자 화장실 블라인드 글.jpg
12,942
11
그리고 이 밑에 달린 댓글들
"해줘"
11
프린트
신고
이전글 :
현기차의 진정한 내수차별
다음글 :
조선일보 백신 관련 정정보도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오만과편견
2021.05.16 10:47
110.♡.26.99
신고
저렇게 생각하는군요..
저렇게 생각하는군요..
4wjskd
2021.05.16 10:52
223.♡.30.229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웅가너구리
2021.05.16 11:06
121.♡.252.129
신고
대단하네...
대단하네...
하바니
2021.05.16 11:29
182.♡.140.12
신고
굉장하네
저거 버리려고 화장실세면대에 커피버리고
휴지통에 분리수거한 나는 미련곰탱이였네
굉장하네 저거 버리려고 화장실세면대에 커피버리고 휴지통에 분리수거한 나는 미련곰탱이였네
꽃자갈
2021.05.16 12:32
125.♡.17.219
신고
치우기 좋으시게 모아드린다고(...)
치우기 좋으시게 모아드린다고(...)
스티브로저스
2021.05.16 13:23
118.♡.40.100
신고
저런 소리 하는 여자들 집 가면 저장강박증 있는 사람들처럼 집 안에 쓰레기도 잔뜩 모아놨을듯
저런 소리 하는 여자들 집 가면 저장강박증 있는 사람들처럼 집 안에 쓰레기도 잔뜩 모아놨을듯
호에엥
2021.05.16 14:01
175.♡.123.206
신고
텀블러를 써 환경파괴범들아
텀블러를 써 환경파괴범들아
아빠
2021.05.16 14:06
218.♡.155.42
신고
지능의 차이임. 바보지 바보 그냥.
다른 사람은 왜 이렇게 행동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에도 접근조차 못하는...
저런 개논리를 펼쳐놓고 얼마나 뿌듯해할까 ㅋㅋㅋ
지능의 차이임. 바보지 바보 그냥. 다른 사람은 왜 이렇게 행동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에도 접근조차 못하는... 저런 개논리를 펼쳐놓고 얼마나 뿌듯해할까 ㅋㅋㅋ
촌에살리라
2021.05.16 19:18
124.♡.170.220
신고
저런ㄴ 들이 벤x타면
막무가내 벤xㄴ이 되겠지
저런ㄴ 들이 벤x타면 막무가내 벤xㄴ이 되겠지
dgmkls
2021.05.16 19:35
125.♡.252.123
신고
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ㅌㅌㅋ
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ㅌㅌㅋ
폐관수련
2021.05.16 22:02
27.♡.211.148
신고
ㅋㅋ샹련들 지들 전용아파트도 저ㅈㄹ 하더니
https://youtu.be/JEDhDW4E8tc
ㅋㅋ샹련들 지들 전용아파트도 저ㅈㄹ 하더니 https://youtu.be/JEDhDW4E8tc
부국잉
2021.05.16 22:39
121.♡.192.159
신고
쓰레기 통이 가득차면 다른곳에 가서 버리거나 집까지 가져가면 됨.
쓰레기 통이 가득차면 다른곳에 가서 버리거나 집까지 가져가면 됨.
15지네요
2021.05.16 23:27
211.♡.77.112
신고
저렇게 버리는 행동을 한 사람들은 쓰레기통을 찾아버리기 귀찮아서 그냥 두고 간거임
그리고 버려진 모습을 보고 다른사람들도 따라서 우르르 버려버림
그런 시민의식을 지적하는데 본인들도 왜 저렇게 됬는지 알지만 인정하면 부끄럽고 지는거 같으니
그럴싸해보이는 이유를 가져다가 붙이려는데
옆에서 보면 뇌가 없는수준이란거지
ㅂㅅ짓한거를 ㅂㅅ같은 소리로 변명해서 집단이 ㅂㅅ인증하는모습
저렇게 버리는 행동을 한 사람들은 쓰레기통을 찾아버리기 귀찮아서 그냥 두고 간거임 그리고 버려진 모습을 보고 다른사람들도 따라서 우르르 버려버림 그런 시민의식을 지적하는데 본인들도 왜 저렇게 됬는지 알지만 인정하면 부끄럽고 지는거 같으니 그럴싸해보이는 이유를 가져다가 붙이려는데 옆에서 보면 뇌가 없는수준이란거지 ㅂㅅ짓한거를 ㅂㅅ같은 소리로 변명해서 집단이 ㅂㅅ인증하는모습
Randy
2021.05.17 01:25
125.♡.247.217
신고
나는 왜 저런 비상식적인 빡대가리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야하는가
나는 왜 저런 비상식적인 빡대가리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야하는가
또잇또잇
2021.05.17 08:52
223.♡.188.194
신고
전에 우리회사에 일하는 분들이 하도 주차장에 자기차에 있는 쓰레기들 버리고 가길래 궁금해서 물어봤음.
"조금만 걸어가면 쓰레기통 있는데 왜 자꾸 여기에 버리세요?"
"내가 이렇게 바닥에 버리니까 미화원들이 일거리가 생겨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거야"
뻘소리...
전에 우리회사에 일하는 분들이 하도 주차장에 자기차에 있는 쓰레기들 버리고 가길래 궁금해서 물어봤음. "조금만 걸어가면 쓰레기통 있는데 왜 자꾸 여기에 버리세요?" "내가 이렇게 바닥에 버리니까 미화원들이 일거리가 생겨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거야" 뻘소리...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5
1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10
2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3
3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1
4
일본인이 요약한 현재 한국 축구
+5
5
한국축구를 깔보는 일본... 그런데...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0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8
2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7
3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7
4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6
5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961
음주운전이 끊이지 않는 이유
댓글
+
2
개
2021.05.15 11:14
10628
9
1960
호주 경찰 채용 근황
댓글
+
5
개
2021.05.15 11:13
10385
11
1959
무죄추정원칙 근황
댓글
+
8
개
2021.05.15 11:06
10880
16
1958
여자도와주다가 생긴일
댓글
+
5
개
2021.05.15 11:03
10617
2
1957
GS 블라인드 근황
댓글
+
4
개
2021.05.15 10:59
9947
4
1956
코로나 재확산하는 미시적인 이유
2021.05.15 10:56
9879
1
1955
민식이법 근황
댓글
+
2
개
2021.05.15 10:55
9869
4
1954
박나래 정신 나간 기사.news
댓글
+
7
개
2021.05.15 10:53
9445
2
1953
통일부, 일반인도 노동신문 검색 가능케 하다....
댓글
+
4
개
2021.05.14 13:15
10365
5
1952
넷플릭스 한달새 60만명 급감 ㄷㄷ
댓글
+
11
개
2021.05.14 11:02
11962
2
1951
엄청 빡쎄다는 오은영 박사 진료비 + 예약 클라스
댓글
+
12
개
2021.05.14 11:01
13657
1
1950
지상 최강의 인도네시아군
댓글
+
3
개
2021.05.14 10:59
10987
1
1949
여자인데 페미 안하는 이유..pann
댓글
+
3
개
2021.05.14 10:57
10763
2
1948
나는 코인의 지배자다.
댓글
+
6
개
2021.05.14 10:56
10441
3
1947
충격주의) 카메룬 테러단체 협력한 일가족 처형
댓글
+
2
개
2021.05.14 10:55
11274
2
게시판검색
RSS
1431
1432
1433
1434
1435
1436
1437
1438
1439
144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저거 버리려고 화장실세면대에 커피버리고
휴지통에 분리수거한 나는 미련곰탱이였네
다른 사람은 왜 이렇게 행동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에도 접근조차 못하는...
저런 개논리를 펼쳐놓고 얼마나 뿌듯해할까 ㅋㅋㅋ
막무가내 벤xㄴ이 되겠지
https://youtu.be/JEDhDW4E8tc
그리고 버려진 모습을 보고 다른사람들도 따라서 우르르 버려버림
그런 시민의식을 지적하는데 본인들도 왜 저렇게 됬는지 알지만 인정하면 부끄럽고 지는거 같으니
그럴싸해보이는 이유를 가져다가 붙이려는데
옆에서 보면 뇌가 없는수준이란거지
ㅂㅅ짓한거를 ㅂㅅ같은 소리로 변명해서 집단이 ㅂㅅ인증하는모습
"조금만 걸어가면 쓰레기통 있는데 왜 자꾸 여기에 버리세요?"
"내가 이렇게 바닥에 버리니까 미화원들이 일거리가 생겨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거야"
뻘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