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행자가 횡단보도에서 일상적으로 겪는 상황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보행자가 횡단보도에서 일상적으로 겪는 상황
10,088
5
위험하긴 함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죽은 딸의 학생증을 걸고다니는 아버지
다음글 :
아우디 도난당한 차갤러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다크플레임드래곤
2021.05.14 10:01
106.♡.98.104
신고
아니 ㅋㅋㅋㅋ 사람 먼저 보내고 가는게 그렇게 어렵냐 ㅋㅋㅋㅋ
난 멈추고 가라고 손짓해서 사람 먼저 보내는데
아니 ㅋㅋㅋㅋ 사람 먼저 보내고 가는게 그렇게 어렵냐 ㅋㅋㅋㅋ 난 멈추고 가라고 손짓해서 사람 먼저 보내는데
슌찌
2021.05.14 10:05
118.♡.7.122
신고
먼저가면 얼마나 빨리간다고 에휴~자동차운전 뭐같이 배웠구만
먼저가면 얼마나 빨리간다고 에휴~자동차운전 뭐같이 배웠구만
오진어
2021.05.14 10:34
110.♡.216.247
신고
이양반들 부산사람아임갑네? 우리 부산은 예~ 도로에서도 잘 스까묵습니다
이양반들 부산사람아임갑네? 우리 부산은 예~ 도로에서도 잘 스까묵습니다
화이트카터
2021.05.14 10:36
58.♡.145.3
신고
저런다고 5분 10분 일찍 도착하는거 아님..
과속한다고 5분 10분 일찍 도착하는것도 아님..
몇초 아주 길어봐야 1분..기다렸다가 갑시다
먼저 가라고 손짓하면 꾸벅 인사해주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럴때 뿌듯하지않나 별거아닌행동이지만
저런다고 5분 10분 일찍 도착하는거 아님.. 과속한다고 5분 10분 일찍 도착하는것도 아님.. 몇초 아주 길어봐야 1분..기다렸다가 갑시다 먼저 가라고 손짓하면 꾸벅 인사해주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럴때 뿌듯하지않나 별거아닌행동이지만
매일만나
2021.05.14 11:14
59.♡.128.253
신고
이건 진짜 미개하다.... 우리나라 이외의 사람이 미개하다고 말해도 할 말이 없다
이건 진짜 미개하다.... 우리나라 이외의 사람이 미개하다고 말해도 할 말이 없다
ㅊㄷㄴㅅ
2021.05.14 11:58
223.♡.46.124
신고
삼성천안사업장이네요.
저기가 언덕+커브길이라 위험한데 아직까지 신호등없나보네요
삼성천안사업장이네요. 저기가 언덕+커브길이라 위험한데 아직까지 신호등없나보네요
뚱몽아빠
2021.05.14 13:15
106.♡.188.198
신고
신호가 없는 횡단보도앞은 무조건 멈춤입니다.
그리고 보행자도로이죠.
차도보다 우선하는 곳이라 자동차는 사람이 지나가면 무조건 멈춰야 합니다.
횡단보도에서 멈춰있는 차량에 사람이 가다가 부딪혀도 책임이 차량이 큽니다.
함 지대로 걸리야...
신호가 없는 횡단보도앞은 무조건 멈춤입니다. 그리고 보행자도로이죠. 차도보다 우선하는 곳이라 자동차는 사람이 지나가면 무조건 멈춰야 합니다. 횡단보도에서 멈춰있는 차량에 사람이 가다가 부딪혀도 책임이 차량이 큽니다. 함 지대로 걸리야...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
2
갑질 얼마나 심했으면…'아파트 관리실 직원 모두 사직' 엘베에 공지문
3
'월드컵 해설' 김환, 멕시코서 도난 사고…"호텔 로비도 안전하지 않아"
4
하림에 인수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근황
+6
5
의대생 95% 근황
주간베스트
+4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7
1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2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6
3
의대생 95% 근황
+5
4
흙수저가 겪는 가장 큰 비극은 가난이 아니라 경험의 단절인 이유
+5
5
약속의10년을 맞이한 순수한 블라남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938
도지코인 대항마.. 진돗개코인 근황
댓글
+
9
개
2021.05.13 20:04
11211
3
1937
우리나라에만 있는 범법행위
댓글
+
8
개
2021.05.13 20:00
11598
4
1936
테슬라가 개스끼인 이유
댓글
+
5
개
2021.05.13 19:59
12549
7
1935
서울대 에타 : 학벌과 노력의 배신
댓글
+
15
개
2021.05.13 13:09
10529
3
1934
천안도서관 자위남
댓글
+
3
개
2021.05.13 13:06
11096
2
1933
평택시 · GS25 '남혐 손 모양' 이미지, 같은 업체서 제작
댓글
+
3
개
2021.05.13 12:59
10326
4
1932
성추행 덮어쓸뻔한 30대男 반전
댓글
+
3
개
2021.05.13 10:48
12207
2
1931
(충격)박신영 아나운서 교통사고
댓글
+
17
개
2021.05.13 10:45
10760
4
1930
여군 정복에 바지를 도입한 인물
댓글
+
2
개
2021.05.13 10:43
11762
5
1929
대한민국 사회의 암세포들
댓글
+
1
개
2021.05.13 10:39
11622
1
1928
어느 여성 임원이 사내 성평등위원회 해체하고 나서 한 일
댓글
+
1
개
2021.05.13 10:37
10619
10
1927
바지 벗고 여직원한테 안마해달라고 하고 무죄 받는 방법
댓글
+
1
개
2021.05.13 10:36
11427
2
1926
의사가 만든 안락사 기계
2021.05.13 10:32
10894
2
1925
이스라엘 수도 텔아비브로 향하는 미사일을 막는 아이언돔
댓글
+
1
개
2021.05.13 10:30
9766
2
1924
전기 중국인 비하논란
댓글
+
2
개
2021.05.13 10:29
10938
1
게시판검색
RSS
1431
1432
1433
1434
1435
1436
1437
1438
1439
144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난 멈추고 가라고 손짓해서 사람 먼저 보내는데
과속한다고 5분 10분 일찍 도착하는것도 아님..
몇초 아주 길어봐야 1분..기다렸다가 갑시다
먼저 가라고 손짓하면 꾸벅 인사해주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럴때 뿌듯하지않나 별거아닌행동이지만
저기가 언덕+커브길이라 위험한데 아직까지 신호등없나보네요
그리고 보행자도로이죠.
차도보다 우선하는 곳이라 자동차는 사람이 지나가면 무조건 멈춰야 합니다.
횡단보도에서 멈춰있는 차량에 사람이 가다가 부딪혀도 책임이 차량이 큽니다.
함 지대로 걸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