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에서 7급으로 이직했는데 개현타온다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대기업에서 7급으로 이직했는데 개현타온다
12,496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중국인은 거른다.
다음글 :
이재명 "재산비례 벌금제를 도입하자"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아빠
2021.04.27 00:45
218.♡.155.42
신고
준공이 짱이야~ㅋㅋㅋㅋ
준공이 짱이야~ㅋㅋㅋㅋ
Johiuf
2021.04.27 09:31
115.♡.45.19
신고
공무원 워라밸 가능한곳은 저 어디 한적한 시골 면사무소 뿐임 아니면 도시라고 인구 적고 상업지구 동사무소 이런데 말고는 힘듬
7급으 더 그렇고 5급이상은 걍 갈려 나간다 근데 7이상은 권력은 끝물이라도 맛 보지 9급은 걍 아무것도 아님 욕받이 무녀?
공무원 워라밸 가능한곳은 저 어디 한적한 시골 면사무소 뿐임 아니면 도시라고 인구 적고 상업지구 동사무소 이런데 말고는 힘듬 7급으 더 그렇고 5급이상은 걍 갈려 나간다 근데 7이상은 권력은 끝물이라도 맛 보지 9급은 걍 아무것도 아님 욕받이 무녀?
다이브
2021.04.27 13:21
175.♡.124.41
신고
[
@
Johiuf]
시골은 평시엔 널널해도 자연재해 일어나면 집에 못가유~
시골은 평시엔 널널해도 자연재해 일어나면 집에 못가유~
노놉
2021.04.27 22:24
14.♡.113.173
신고
어차피 일한만큼 수당받으면서 왜저러지. 저런놈들 치고 제대로 지일하면서 말하는 ㅅㄲ 가 없지
어차피 일한만큼 수당받으면서 왜저러지. 저런놈들 치고 제대로 지일하면서 말하는 ㅅㄲ 가 없지
스카이워커88
2021.04.27 23:08
211.♡.106.201
신고
[
@
노놉]
ㅋㅋ 뭘 알고 그런이야기하세요 시간수당 민간인 수준도 안되요 아마 같이 일하는 비정규직이 시간수당 더 셀걸요 그리고 수당 4시간밖에 인정 안되고 그것도 한시간 까고 줘요
ㅋㅋ 뭘 알고 그런이야기하세요 시간수당 민간인 수준도 안되요 아마 같이 일하는 비정규직이 시간수당 더 셀걸요 그리고 수당 4시간밖에 인정 안되고 그것도 한시간 까고 줘요
ㅇㅓㅜ야
2021.04.28 11:06
118.♡.44.134
신고
틀린말은 아닌데...공무원 워라벨은 이미 없음
아마 교사정도만 워라벨 가능하고 나머지는 없다고 봐도 무방
차라리 대기업이 낫고, 외국계가 좋지만 단점은 정년보장임
그 정년 보장땜에 공무원 하는거지 공무원 정년보장 없으면 걍 국가노비임
그리고 공무원할 생각 있으면 마인드 바꿔야함 . 무슨일이 있어도 참는 마인드로...안그럼 정년전에 튀어 나옴
틀린말은 아닌데...공무원 워라벨은 이미 없음 아마 교사정도만 워라벨 가능하고 나머지는 없다고 봐도 무방 차라리 대기업이 낫고, 외국계가 좋지만 단점은 정년보장임 그 정년 보장땜에 공무원 하는거지 공무원 정년보장 없으면 걍 국가노비임 그리고 공무원할 생각 있으면 마인드 바꿔야함 . 무슨일이 있어도 참는 마인드로...안그럼 정년전에 튀어 나옴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2
2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6
3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4
현재 범인이 11일째 안 잡히고 있다는 살인사건
+7
5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3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3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11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7
4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5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924
전기 중국인 비하논란
댓글
+
2
개
2021.05.13 10:29
10936
1
1923
일제의 식민통치를 비판한 일본인들
댓글
+
1
개
2021.05.13 10:27
10516
3
1922
남자가 여자보다 자살을 2.2배 많이 하는 이유
댓글
+
1
개
2021.05.13 10:24
12451
5
1921
탐형 최신 근황
댓글
+
2
개
2021.05.12 19:18
13453
8
1920
518) 기관총에 저격수까지 동원해 시민 사살
댓글
+
3
개
2021.05.12 19:16
11898
7
1919
육군 여군장교 사조직 적발
댓글
+
4
개
2021.05.12 16:26
13324
5
1918
요즘 저출산 대책회의 근황
댓글
+
12
개
2021.05.12 16:26
11102
3
1917
황교안 "미국에 백신 천만회분 요청
댓글
+
8
개
2021.05.12 16:22
9997
3
1916
현재 논란중인 수원의 고등학교 수행평가
댓글
+
6
개
2021.05.12 12:42
10344
3
1915
손연재 의자 근황
댓글
+
5
개
2021.05.12 11:40
11689
2
1914
전세 71억 세입자가 걱정입니다...
댓글
+
1
개
2021.05.12 11:38
11997
9
1913
“병원 내 신생아 사망률 10%”…알고보니
2021.05.12 11:20
10527
2
1912
2021년 한국판 인생은 아름다워
2021.05.12 10:24
11127
2
1911
해외 패미니즘
댓글
+
9
개
2021.05.12 10:18
10574
2
1910
고속화도로 정차 사고 수준
댓글
+
6
개
2021.05.12 10:18
9264
2
게시판검색
RSS
1431
1432
1433
1434
1435
1436
1437
1438
1439
144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7급으 더 그렇고 5급이상은 걍 갈려 나간다 근데 7이상은 권력은 끝물이라도 맛 보지 9급은 걍 아무것도 아님 욕받이 무녀?
아마 교사정도만 워라벨 가능하고 나머지는 없다고 봐도 무방
차라리 대기업이 낫고, 외국계가 좋지만 단점은 정년보장임
그 정년 보장땜에 공무원 하는거지 공무원 정년보장 없으면 걍 국가노비임
그리고 공무원할 생각 있으면 마인드 바꿔야함 . 무슨일이 있어도 참는 마인드로...안그럼 정년전에 튀어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