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가다도 못하게 되는 날이 오려나?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노가다도 못하게 되는 날이 오려나?
10,387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보통 사람과 일베충의 반응 차이
다음글 :
서울과기대 에타의 해줘녀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tkae
2021.04.26 13:28
210.♡.214.1
신고
근데 진짜 팀장급만 되도 몸은 상대적으로 편한데 돈은 많이 받는거같더라. 알바? 보조? 돈 조금씩 떼먹는것도 달달하고
근데 진짜 팀장급만 되도 몸은 상대적으로 편한데 돈은 많이 받는거같더라. 알바? 보조? 돈 조금씩 떼먹는것도 달달하고
Arinasia
2021.04.26 13:47
121.♡.246.155
신고
알바로 잠깐 할때마다 느끼는건
사람들 겉보기에 쎄보이는거지 막상 같이 일하면 다 거기서 거기 회사원이나 공사판이나 사람 사는곳 다 똑같음
개같은놈 있으면 착한사람도 있는거고
일이 힘든만큼 페이는 잘 챙겨줘서 좋음
알바로 잠깐 할때마다 느끼는건 사람들 겉보기에 쎄보이는거지 막상 같이 일하면 다 거기서 거기 회사원이나 공사판이나 사람 사는곳 다 똑같음 개같은놈 있으면 착한사람도 있는거고 일이 힘든만큼 페이는 잘 챙겨줘서 좋음
거부기와두루미
2021.04.26 14:09
220.♡.71.231
신고
그냥 개인적으론 이미지가
하직 이딴 뜻이아니라
성격자체가 거친분들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음
그냥 개인적으론 이미지가 하직 이딴 뜻이아니라 성격자체가 거친분들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음
소오름돋는다
2021.04.26 18:55
39.♡.46.15
신고
2주정도 했을때 결국 요령을 못찾고 힘들어서 그만뒀는데
저일할때 좋았던건 일 끝나면 아예 터치 안받는건 좋더라
2주정도 했을때 결국 요령을 못찾고 힘들어서 그만뒀는데 저일할때 좋았던건 일 끝나면 아예 터치 안받는건 좋더라
유구한바람
2021.04.27 02:11
220.♡.232.144
신고
10년넘게 노가다했는데. 사회적시선이 젤힘듬. 내가 왠만한 어디 회사 차장이상으로버는데, 그래봐야 돌아오는말은 '노가다뛰는 하류인생주제에' 라는 말도들어봄.
10년넘게 노가다했는데. 사회적시선이 젤힘듬. 내가 왠만한 어디 회사 차장이상으로버는데, 그래봐야 돌아오는말은 '노가다뛰는 하류인생주제에' 라는 말도들어봄.
annpower
2021.04.27 16:47
121.♡.21.138
신고
이상하게 보는사람들이 이상한거아닌가요?
그분들 집이고 회사고 지어주는게 누구임....?
본인들이 지었나....네가 19살때부터 했지만 그렇게 보는사람은 별루 못본거같지만....
이상하게 보는사람들이 이상한거아닌가요? 그분들 집이고 회사고 지어주는게 누구임....? 본인들이 지었나....네가 19살때부터 했지만 그렇게 보는사람은 별루 못본거같지만....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하림에 인수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근황
+4
2
의대생 95% 근황
+3
3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4
갑질 얼마나 심했으면…'아파트 관리실 직원 모두 사직' 엘베에 공지문
+3
5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주간베스트
+4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7
1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2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5
3
"아파트 두 채 값 들여 키운 애에요" 학부모 악성민원, 체육교사 결국 '유산'
+5
4
흙수저가 겪는 가장 큰 비극은 가난이 아니라 경험의 단절인 이유
+5
5
약속의10년을 맞이한 순수한 블라남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1935
서울대 에타 : 학벌과 노력의 배신
댓글
+
15
개
2021.05.13 13:09
10527
3
1934
천안도서관 자위남
댓글
+
3
개
2021.05.13 13:06
11095
2
1933
평택시 · GS25 '남혐 손 모양' 이미지, 같은 업체서 제작
댓글
+
3
개
2021.05.13 12:59
10324
4
1932
성추행 덮어쓸뻔한 30대男 반전
댓글
+
3
개
2021.05.13 10:48
12205
2
1931
(충격)박신영 아나운서 교통사고
댓글
+
17
개
2021.05.13 10:45
10759
4
1930
여군 정복에 바지를 도입한 인물
댓글
+
2
개
2021.05.13 10:43
11761
5
1929
대한민국 사회의 암세포들
댓글
+
1
개
2021.05.13 10:39
11621
1
1928
어느 여성 임원이 사내 성평등위원회 해체하고 나서 한 일
댓글
+
1
개
2021.05.13 10:37
10619
10
1927
바지 벗고 여직원한테 안마해달라고 하고 무죄 받는 방법
댓글
+
1
개
2021.05.13 10:36
11426
2
1926
의사가 만든 안락사 기계
2021.05.13 10:32
10894
2
1925
이스라엘 수도 텔아비브로 향하는 미사일을 막는 아이언돔
댓글
+
1
개
2021.05.13 10:30
9766
2
1924
전기 중국인 비하논란
댓글
+
2
개
2021.05.13 10:29
10937
1
1923
일제의 식민통치를 비판한 일본인들
댓글
+
1
개
2021.05.13 10:27
10517
3
1922
남자가 여자보다 자살을 2.2배 많이 하는 이유
댓글
+
1
개
2021.05.13 10:24
12452
5
1921
탐형 최신 근황
댓글
+
2
개
2021.05.12 19:18
13453
8
게시판검색
RSS
1431
1432
1433
1434
1435
1436
1437
1438
1439
144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사람들 겉보기에 쎄보이는거지 막상 같이 일하면 다 거기서 거기 회사원이나 공사판이나 사람 사는곳 다 똑같음
개같은놈 있으면 착한사람도 있는거고
일이 힘든만큼 페이는 잘 챙겨줘서 좋음
하직 이딴 뜻이아니라
성격자체가 거친분들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음
저일할때 좋았던건 일 끝나면 아예 터치 안받는건 좋더라
그분들 집이고 회사고 지어주는게 누구임....?
본인들이 지었나....네가 19살때부터 했지만 그렇게 보는사람은 별루 못본거같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