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종사자가 알려주는 꿀팁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현직 종사자가 알려주는 꿀팁
12,441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한 미 정상회담.. 만약에?
다음글 :
여자들이 남자들에게 원하는 공감능력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쏠라씨
2021.05.24 17:49
220.♡.167.23
신고
쟤네는 ~노 이거 안쓰면 말을 못함?
쟤네는 ~노 이거 안쓰면 말을 못함?
아야시로
2021.05.25 09:31
222.♡.217.241
신고
[
@
쏠라씨]
여기 나온 -노 들은 다 사투리 용법에 적합한 것들이라
쟤네.. 라고 판단하기엔 좀 어렵네요
여기 나온 -노 들은 다 사투리 용법에 적합한 것들이라 쟤네.. 라고 판단하기엔 좀 어렵네요
스티브로저스
2021.05.25 09:39
118.♡.40.100
신고
[
@
아야시로]
굳이 인터넷에서까지 사투리를 쓰는 이유가 있나 싶네요
부산이나 울산 애들도 만나면 어투는 경상도 말투여도 쓰는 말은 표준어로 쓰려고 하거든요
굳이 인터넷에서까지 사투리를 쓰는 이유가 있나 싶네요 부산이나 울산 애들도 만나면 어투는 경상도 말투여도 쓰는 말은 표준어로 쓰려고 하거든요
Pang
2021.05.25 10:30
117.♡.12.51
신고
[
@
스티브로저스]
사투리가 먼저고 일베 애들이 그걸 고인 희화화에 사용해서 인식이 나빠진 거지 사투리 그 자체에는 문제 없음. 솔직히 저기서 사투리 써서 더 맛깔나는 건 맞잖아요.
사투리가 먼저고 일베 애들이 그걸 고인 희화화에 사용해서 인식이 나빠진 거지 사투리 그 자체에는 문제 없음. 솔직히 저기서 사투리 써서 더 맛깔나는 건 맞잖아요.
seagull
2021.05.25 12:54
121.♡.67.156
신고
[
@
아야시로]
저도 그런줄 알았는데 두번째 댓글에 두번째 문장은 -베-에서 쓸법한 사용방식입니다
저도 그런줄 알았는데 두번째 댓글에 두번째 문장은 -베-에서 쓸법한 사용방식입니다
구본길
2021.05.24 19:34
125.♡.255.88
신고
이런 어투로 말하거나 글 쓰는 인간들은 스스로 폐급이라고 인증하는것이지.
십년 뒤에 보면 어떤 기분일까?
이런 어투로 말하거나 글 쓰는 인간들은 스스로 폐급이라고 인증하는것이지. 십년 뒤에 보면 어떤 기분일까?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
2
'월드컵 해설' 김환, 멕시코서 도난 사고…"호텔 로비도 안전하지 않아"
3
갑질 얼마나 심했으면…'아파트 관리실 직원 모두 사직' 엘베에 공지문
4
하림에 인수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근황
+6
5
의대생 95% 근황
주간베스트
+4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7
1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2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6
3
의대생 95% 근황
+5
4
흙수저가 겪는 가장 큰 비극은 가난이 아니라 경험의 단절인 이유
+5
5
약속의10년을 맞이한 순수한 블라남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073
상간남의 아이가 아프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댓글
+
9
개
2021.05.22 23:20
10036
4
2072
몰락하는 종교 - 종교인구 호감도 모두 크게 하락
댓글
+
4
개
2021.05.22 23:18
10682
4
2071
한국 언론의 현주소
댓글
+
7
개
2021.05.22 23:17
10631
12
2070
배그하다 바람난 와이프로 고통받는 32살 아재
댓글
+
6
개
2021.05.22 13:09
11978
3
2069
술 마시고 동생 물건 다 부순 형
댓글
+
10
개
2021.05.22 13:02
10652
2
2068
지인 실명 시킨 기자 ‘엄벌’ 떴다
댓글
+
5
개
2021.05.22 12:59
10433
5
2067
민식이법 활용하는 잼민이
댓글
+
11
개
2021.05.22 12:41
10131
8
2066
중국시장에 관심없는 아이돌의 결말
댓글
+
2
개
2021.05.22 12:34
12497
11
2065
올리버쌤 아내가 출산 이후 받은 dm
댓글
+
9
개
2021.05.22 12:24
10421
4
2064
대도서관 vs 집단퇴사 여직원 종합정리
댓글
+
25
개
2021.05.22 12:19
11170
4
2063
코인으로 2억날린 아줌마 근황
댓글
+
7
개
2021.05.22 12:17
10508
3
2062
금융치료가 안먹히는 딸배
댓글
+
3
개
2021.05.22 12:12
12189
7
2061
중국, 한미 정상회담 반응
댓글
+
7
개
2021.05.22 12:10
10519
9
2060
3초만에 페미 거르는 꿀팁
댓글
+
3
개
2021.05.22 12:09
11204
11
2059
침착맨이 롱런하는 이유
댓글
+
3
개
2021.05.22 12:09
11238
9
게시판검색
RSS
1421
1422
1423
1424
1425
1426
1427
1428
1429
143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쟤네.. 라고 판단하기엔 좀 어렵네요
부산이나 울산 애들도 만나면 어투는 경상도 말투여도 쓰는 말은 표준어로 쓰려고 하거든요
십년 뒤에 보면 어떤 기분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