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블라인드 최신 근황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GS 블라인드 최신 근황
9,965
1
1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워마드 남탕 CCTV 유출
다음글 :
배우 지수 인스타 업데이트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스카이워커88
2021.05.28 15:46
211.♡.106.201
신고
지에스는 거른다 저런 ㅂㅅ 같은 기업은 키워줘야 돈많은 ㅂㄹ지 기업됨
아니 지들 이익에 피해를 주는 팀은 분해시키고 직접 원인제공자들한테 손배 신청해야 저딴 짓거리를 안하지
지에스는 거른다 저런 ㅂㅅ 같은 기업은 키워줘야 돈많은 ㅂㄹ지 기업됨 아니 지들 이익에 피해를 주는 팀은 분해시키고 직접 원인제공자들한테 손배 신청해야 저딴 짓거리를 안하지
느헉
2021.05.28 19:30
14.♡.68.155
신고
오늘 남양유업 오너일가 1/3가격에 땡처리 당하고 쫒겨났다.
8년 걸렸다.
GS리테일 이라고 못할까. 게다가 계열회사가 좀 많은감?
뿐만 아니라 남양은 소매시장 보다 BtoB 시장이 더 큰 기업이었는데도 무너졌다.
GS25 길건너면 CU 이고 세븐일레븐이다. 같은 물건 옆집가서 사는거다.
쵸코에몽 중독 참는 것 보다, 1+1 우유를 지나치는 것 보다 훨씬 쉽다.
자 드가자~
오늘 남양유업 오너일가 1/3가격에 땡처리 당하고 쫒겨났다. 8년 걸렸다. GS리테일 이라고 못할까. 게다가 계열회사가 좀 많은감? 뿐만 아니라 남양은 소매시장 보다 BtoB 시장이 더 큰 기업이었는데도 무너졌다. GS25 길건너면 CU 이고 세븐일레븐이다. 같은 물건 옆집가서 사는거다. 쵸코에몽 중독 참는 것 보다, 1+1 우유를 지나치는 것 보다 훨씬 쉽다. 자 드가자~
쏠라씨
2021.05.28 21:14
220.♡.167.23
신고
다른 정상적인 직원들이나 GS25 점주들만 피보는거지...
다른 정상적인 직원들이나 GS25 점주들만 피보는거지...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4
1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1
2
세네갈 vs 이라크, 대승만 아니면 OK 근황
+1
3
5억원 코인 몰빵 투자한 30대 가장 근황
4
점점 심각해지는 애플의 미국내 여론전
+6
5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1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7
2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7
3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6
4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6
5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149
화이자 백신 맞은 남성 숨져
댓글
+
10
개
2021.05.27 11:20
10318
2
2148
짱이 가져간 윤하 저작권 회수 완료
2021.05.27 11:19
11633
6
2147
미 FDA '한국의 코로나 대응에 대한 특별 보고서 작성'
댓글
+
4
개
2021.05.27 11:16
9310
5
2146
람보르기니 주차 클라스
댓글
+
2
개
2021.05.27 10:45
12645
8
2145
손님이 버린 복권 긁었더니 11억 당첨
댓글
+
3
개
2021.05.27 10:43
11672
11
2144
컴퓨터 주문하고 화가많이난사람
댓글
+
7
개
2021.05.27 10:40
10643
4
2143
중고장터에서 역대급 되팔이 만난 디시인
댓글
+
8
개
2021.05.27 10:34
11776
7
2142
(뉴스)한국이 사기치기 좋은 이유
댓글
+
1
개
2021.05.27 10:30
11314
3
2141
코인 이대로 두면 2030 다 망합니다!
댓글
+
17
개
2021.05.27 10:25
9829
2
2140
남양주 사람 물어죽인 개 근황
댓글
+
4
개
2021.05.27 10:01
10365
5
2139
어느 한국전쟁 참전용사의 기증
2021.05.27 09:40
10676
15
2138
단통법 근황
댓글
+
3
개
2021.05.27 09:36
10246
4
2137
밤 12시 넘어 문자보내는 과외 학생 진짜
댓글
+
1
개
2021.05.27 09:32
9816
4
2136
GS25 불매여파
댓글
+
9
개
2021.05.27 09:32
10357
9
2135
한강사건 친구 부모, 누나 폰까지 포렌식, 삭제 정황 없어
댓글
+
2
개
2021.05.27 09:28
9220
2
게시판검색
RSS
1411
1412
1413
1414
1415
1416
1417
1418
1419
142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아니 지들 이익에 피해를 주는 팀은 분해시키고 직접 원인제공자들한테 손배 신청해야 저딴 짓거리를 안하지
8년 걸렸다.
GS리테일 이라고 못할까. 게다가 계열회사가 좀 많은감?
뿐만 아니라 남양은 소매시장 보다 BtoB 시장이 더 큰 기업이었는데도 무너졌다.
GS25 길건너면 CU 이고 세븐일레븐이다. 같은 물건 옆집가서 사는거다.
쵸코에몽 중독 참는 것 보다, 1+1 우유를 지나치는 것 보다 훨씬 쉽다.
자 드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