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3차 선거인단 투표 미스터리..극우 커뮤니티 '역선택' 독려 포착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민주당 3차 선거인단 투표 미스터리..극우 커뮤니티 '역선택' 독려 포착
9,400
3
http://m.amn.kr/a.html?uid=39991
이런게 가능한게 놀랍네요..
3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미국 자영업 상황
다음글 :
공기업 지방근무 기피하는 이유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아른아른
2021.10.12 10:27
223.♡.219.36
신고
아무쪼록 국민들이 조금만 더 관심을 가지고 반대를 위한 반대 보다는 본인에게 이익을 줄 수 있는 정책인지 살펴보시고, 그런 정책을 시행할 수 있는 사람인지를 과거 행적이나 발언등으로 유추하여 신중한 한 표 행사해주시길 바랍니다.
정치 이야기는 가족끼리도 하지 말라는 말이 있는데 저는 이 말이 그망큼 한국인들은 정치에 대해서 양보가 없고 소신이 깊다는 의미도 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방향성만 옳게 잡힌다면 이런 관심과 소신이 민주주의적인 발전에 큰 역할을 할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아무쪼록 국민들이 조금만 더 관심을 가지고 반대를 위한 반대 보다는 본인에게 이익을 줄 수 있는 정책인지 살펴보시고, 그런 정책을 시행할 수 있는 사람인지를 과거 행적이나 발언등으로 유추하여 신중한 한 표 행사해주시길 바랍니다. 정치 이야기는 가족끼리도 하지 말라는 말이 있는데 저는 이 말이 그망큼 한국인들은 정치에 대해서 양보가 없고 소신이 깊다는 의미도 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방향성만 옳게 잡힌다면 이런 관심과 소신이 민주주의적인 발전에 큰 역할을 할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MMDD
2021.10.12 10:49
45.♡.68.156
신고
뭐 딱히 민주당뿐만 아니라 국민의힘에서도 비슷한거 포착되었는데
도긴개긴 인듯
뭐 딱히 민주당뿐만 아니라 국민의힘에서도 비슷한거 포착되었는데 도긴개긴 인듯
미나미나리
2021.10.12 11:13
223.♡.169.53
신고
저기에 혹하는 낙이 너무 실망스러움
이제 정치는 접었으면....
저기에 혹하는 낙이 너무 실망스러움 이제 정치는 접었으면....
umbrella
2021.10.12 12:00
124.♡.151.205
신고
같은날 서울은 51%인데, 그리고 일관성있게 50% 넘어왔는데 갑자기 28% ?
같은날 서울은 51%인데, 그리고 일관성있게 50% 넘어왔는데 갑자기 28% ?
으어뎐던
2021.10.12 13:01
180.♡.196.27
신고
근데 야당입장에선 대선 토론때는 이낙연보단 이재명이 상대하기 훨씬 수월할껀데..
근데 야당입장에선 대선 토론때는 이낙연보단 이재명이 상대하기 훨씬 수월할껀데..
릴롱랑랑
2021.10.12 13:15
125.♡.172.21
신고
운영자님 제발 이런 선동 글 좀 짤라주세요.
대선 다가오면서, 언제부턴가 자꾸 민주당 선동글 올라오고, 반박하면 바로 일베충 프레임 씌우는게 당연시 된 수준까지 왔는데,
원래 남성부는 여혐을 할지언정 같은 정치적 편가르기는 크게 없었잖아요.
아님 정치병자들 지들끼리 놀라고 정치게 만들어주시던가요
운영자님 제발 이런 선동 글 좀 짤라주세요. 대선 다가오면서, 언제부턴가 자꾸 민주당 선동글 올라오고, 반박하면 바로 일베충 프레임 씌우는게 당연시 된 수준까지 왔는데, 원래 남성부는 여혐을 할지언정 같은 정치적 편가르기는 크게 없었잖아요. 아님 정치병자들 지들끼리 놀라고 정치게 만들어주시던가요
전부쳐
2021.10.12 13:35
119.♡.252.56
신고
[
@
릴롱랑랑]
쌉인정
쌉인정
1039
2021.10.13 06:46
124.♡.116.48
신고
[
@
릴롱랑랑]
그니까요 웃으려고 들어온 사이트인데 유저게시판 생긴 후부터 이게 민주당 팬카페인지 맨피스인지 모르겠음 ㅋㅋㅋ 정치게시판 만들었음 좋겠네요 이럴거면 지들끼리 놀라하게
그니까요 웃으려고 들어온 사이트인데 유저게시판 생긴 후부터 이게 민주당 팬카페인지 맨피스인지 모르겠음 ㅋㅋㅋ 정치게시판 만들었음 좋겠네요 이럴거면 지들끼리 놀라하게
오만과편견
2021.10.12 17:00
175.♡.37.32
신고
불편한건 미안합니다.의견으로서 올린글이고 선동의도 또한 없습니다.신고버튼 누르시고 영자님께 메일로 건의하세요.
눈앞에 보이는게 똥이면 굳이 밟지말고 피해가시구요.
좋은하루 되세요.
불편한건 미안합니다.의견으로서 올린글이고 선동의도 또한 없습니다.신고버튼 누르시고 영자님께 메일로 건의하세요. 눈앞에 보이는게 똥이면 굳이 밟지말고 피해가시구요. 좋은하루 되세요.
1039
2021.10.13 06:49
124.♡.116.48
신고
[
@
오만과편견]
왜 누군가한테 똥처럼 느껴질수 있는 글을 공용공간에 올리셔서 불쾌감을 주고 피해가라고 하시는건지 ㅋㅋㅋㅋ 이런 의견교환은 주위 지인들끼리 하세요 인터넷에 익명으로 이런 글 올리는 게 선동이지 뭐가 선동입니까
왜 누군가한테 똥처럼 느껴질수 있는 글을 공용공간에 올리셔서 불쾌감을 주고 피해가라고 하시는건지 ㅋㅋㅋㅋ 이런 의견교환은 주위 지인들끼리 하세요 인터넷에 익명으로 이런 글 올리는 게 선동이지 뭐가 선동입니까
alff355
2021.10.14 23:41
39.♡.130.197
신고
[
@
1039]
극히 공감합니다
극히 공감합니다
별빛
2021.10.13 17:34
211.♡.21.139
신고
역선택은 뭔 역선택ㅋㅋㅋ
대장동 주인이 누군지 국민이 아는 거지.
대장동 특혜 성남시 내부감사법안이 성남시의회에서 국민의힘은 전원찬성 but 민주당의 전원 반대로 무산됐더라.
대충 누가 주인인지 감 오지?
역선택은 뭔 역선택ㅋㅋㅋ 대장동 주인이 누군지 국민이 아는 거지. 대장동 특혜 성남시 내부감사법안이 성남시의회에서 국민의힘은 전원찬성 but 민주당의 전원 반대로 무산됐더라. 대충 누가 주인인지 감 오지?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4
1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1
2
세네갈 vs 이라크, 대승만 아니면 OK 근황
+1
3
5억원 코인 몰빵 투자한 30대 가장 근황
4
점점 심각해지는 애플의 미국내 여론전
+6
5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1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7
2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7
3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6
4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6
5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4087
정대택, 행안위 국감 증인출석 1시간 전 증인 채택 전격 취소
댓글
+
2
개
2021.10.06 21:41
9214
1
4086
그 기업 근황
댓글
+
2
개
2021.10.06 21:32
12095
4
4085
대학생이 벌써 파이어족…제주 내려가 '월 1200만원' 버는 비결은?
댓글
+
3
개
2021.10.06 21:31
11634
2
4084
어머니 살해당했다고 추정되는 BJ 근황
댓글
+
18
개
2021.10.06 21:23
11606
7
4083
유명 대기업...과소광고 적발
댓글
+
4
개
2021.10.06 21:14
10735
1
4082
다음카페 기능 업데이트로 과거 주작썰 밝혀지는 중
댓글
+
3
개
2021.10.06 21:08
10434
1
4081
"이게 다 네이버 카카오 엔씨 때문" 스타트업 눈물
댓글
+
3
개
2021.10.06 21:06
13595
2
4080
공무원들이 23시까지 퇴근안하는 이유.blind
댓글
+
8
개
2021.10.06 21:03
10988
11
4079
법원, 윤석열 장모 "유튜버 힘들어" 주거지 변경 허가
댓글
+
4
개
2021.10.06 18:04
9919
1
4078
2011년 대장동개발 지방채 발행 관련 새누리당 영상
댓글
+
6
개
2021.10.06 15:06
8885
7
4077
1800배 폭등, 김기현 맹지로 ‘KTX울산 노선'이 왜 휘어져 관통…
댓글
+
3
개
2021.10.06 15:01
10627
6
4076
대만 방송에서 일본 담당일진하는 한국인
댓글
+
6
개
2021.10.06 08:23
11215
11
4075
"왜 안 만나줘" 애인 직장 박살 낸 여친
댓글
+
2
개
2021.10.06 08:22
10541
3
4074
중국인들: "솔직히 부럽다"
댓글
+
6
개
2021.10.06 08:21
10850
7
4073
교촌치킨 회장 마인드
댓글
+
5
개
2021.10.06 08:19
11120
6
게시판검색
RSS
1281
1282
1283
1284
1285
1286
1287
1288
1289
129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정치 이야기는 가족끼리도 하지 말라는 말이 있는데 저는 이 말이 그망큼 한국인들은 정치에 대해서 양보가 없고 소신이 깊다는 의미도 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방향성만 옳게 잡힌다면 이런 관심과 소신이 민주주의적인 발전에 큰 역할을 할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도긴개긴 인듯
이제 정치는 접었으면....
대선 다가오면서, 언제부턴가 자꾸 민주당 선동글 올라오고, 반박하면 바로 일베충 프레임 씌우는게 당연시 된 수준까지 왔는데,
원래 남성부는 여혐을 할지언정 같은 정치적 편가르기는 크게 없었잖아요.
아님 정치병자들 지들끼리 놀라고 정치게 만들어주시던가요
눈앞에 보이는게 똥이면 굳이 밟지말고 피해가시구요.
좋은하루 되세요.
대장동 주인이 누군지 국민이 아는 거지.
대장동 특혜 성남시 내부감사법안이 성남시의회에서 국민의힘은 전원찬성 but 민주당의 전원 반대로 무산됐더라.
대충 누가 주인인지 감 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