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회장 마인드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교촌치킨 회장 마인드
11,096
6
현재 점포당 평균 매출액은 8억대라고
6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중국인들: "솔직히 부럽다"
다음글 :
100일 후 수원'시'는 사라집니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느헉
2021.10.06 12:53
14.♡.223.88
신고
우리동네 교촌 98년정도에 들어와서 아직도 함.
작년에 2층 복층으로 새건물에 확장이전하고 장사 잘되는거 같음.
우리동네 교촌 98년정도에 들어와서 아직도 함. 작년에 2층 복층으로 새건물에 확장이전하고 장사 잘되는거 같음.
QWEQEQE
2021.10.06 13:01
118.♡.10.253
신고
ㄹㅇ 교촌은 동마다 하나씩만 있는거같음
ㄹㅇ 교촌은 동마다 하나씩만 있는거같음
오진어
2021.10.06 13:32
110.♡.216.247
신고
소비자입장에서 보면 와 매출 ㅎㄷㄷ
기본으오 4~5명 +a 많이 써야해서
인건비가 상당함
소비자입장에서 보면 와 매출 ㅎㄷㄷ 기본으오 4~5명 +a 많이 써야해서 인건비가 상당함
kazha
2021.10.06 13:38
121.♡.20.15
신고
동네 교촌 2개 비비큐는 5개.
사장입장에서는 갓촌인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존나 느리지
동네 교촌 2개 비비큐는 5개. 사장입장에서는 갓촌인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존나 느리지
아그러스
2021.10.06 16:09
125.♡.253.55
신고
교촌 닭이 10호라는게 놀라웠지
교촌 닭이 10호라는게 놀라웠지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2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6
3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4
현재 일본에서 조롱 당하는중인 기성용
+2
5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3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3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15
5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10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7
4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5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4039
한때 업계 1.2위를 다투던 요기요
댓글
+
5
개
2021.10.04 01:38
11293
4
4038
오징어게임 인기 체감
댓글
+
2
개
2021.10.04 00:03
10260
5
4037
페미 싫어한다는 아모레 여직원
댓글
+
2
개
2021.10.03 23:03
10276
4
4036
(혐주의) “강아지 신음소리가..” 아프리카 TV BJ, 대형사고 저…
댓글
+
7
개
2021.10.03 22:16
10314
6
4035
오징어 게임으로 뜬금없이 국뽕빠는 중국
댓글
+
2
개
2021.10.03 22:08
10257
5
4034
기간 사업 민영화 레전드
댓글
+
4
개
2021.10.03 15:53
11015
7
4033
우리나라 백신 접종 거부자 근황
댓글
+
41
개
2021.10.03 13:01
11181
5
4032
"우리 직원들을 부자로 만들어 주고 싶다”
댓글
+
7
개
2021.10.03 12:58
10585
10
4031
일본 페미니스트들 근황
댓글
+
4
개
2021.10.03 12:57
9617
5
4030
내년부터 입학하는 고딩에게 펼쳐질 미래
댓글
+
6
개
2021.10.03 12:56
10154
5
4029
중동인이 알려주는 아랍의 지역감정
댓글
+
1
개
2021.10.03 12:56
10123
12
4028
20대 유튜버의 신체사진이 유출된 과정
댓글
+
4
개
2021.10.03 12:46
10736
2
4027
우리 주변에 있는 같은 한국인
댓글
+
9
개
2021.10.02 23:56
11646
4
4026
이 영화 알고보니 다큐였던 거임
댓글
+
8
개
2021.10.02 22:16
11942
8
4025
식약처 "던킨도너츠 나머지 4개 공장도 모두 해썹 부적합"
댓글
+
16
개
2021.10.02 22:12
9811
3
게시판검색
RSS
1281
1282
1283
1284
1285
1286
1287
1288
1289
129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작년에 2층 복층으로 새건물에 확장이전하고 장사 잘되는거 같음.
기본으오 4~5명 +a 많이 써야해서
인건비가 상당함
사장입장에서는 갓촌인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존나 느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