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 취업이 안돼도 스타트업은 가지 마라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암만 취업이 안돼도 스타트업은 가지 마라
10,211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레딧에 올라온 미국 상황
다음글 :
요즘 몇몇 아파트들 상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스카이워커88
2021.10.10 10:33
211.♡.106.201
신고
ㅋㅋㅋ 전에도 댓글에 여러번썼지만 꼰대는 나이층 상관없이 다 있고 젊은 꼰대들이 더 심함.
그리고 처음 여는 회사는 안힘들 수가 없음. 업무가 명확하게 분류될정도의 규모가 아니고 다들 성실하고 착한 사람들 아니면 약자에게 업무가중과 파워 서열이 보이지 않게 생길 수 밖에 없음.
솔직히 그런 스타트업체에 취직해 일해본결과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의 생각엔 저런곳에서 일안하는게 낫다임
ㅋㅋㅋ 전에도 댓글에 여러번썼지만 꼰대는 나이층 상관없이 다 있고 젊은 꼰대들이 더 심함. 그리고 처음 여는 회사는 안힘들 수가 없음. 업무가 명확하게 분류될정도의 규모가 아니고 다들 성실하고 착한 사람들 아니면 약자에게 업무가중과 파워 서열이 보이지 않게 생길 수 밖에 없음. 솔직히 그런 스타트업체에 취직해 일해본결과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의 생각엔 저런곳에서 일안하는게 낫다임
windee
2021.10.10 13:32
222.♡.198.135
신고
걍 어디나 케바케 인데 좆같을 확률이 월등히 높은게 문제
걍 어디나 케바케 인데 좆같을 확률이 월등히 높은게 문제
하바니
2021.10.11 15:05
182.♡.140.12
신고
스타트업은 내부구성원의 인성에 크게 좌지우지되니꺼
사실상 도박이지
나도 올해 스타트업 안가고 좀 기다렸다 제대로된 회사골라간게 신의 한수였다
김형산대표 기억납니까
15년경력자를 월 300에 부릴려고 잔머리굴리데?
스타트업은 내부구성원의 인성에 크게 좌지우지되니꺼 사실상 도박이지 나도 올해 스타트업 안가고 좀 기다렸다 제대로된 회사골라간게 신의 한수였다 김형산대표 기억납니까 15년경력자를 월 300에 부릴려고 잔머리굴리데?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2
1
인터넷은 왜 한국에 대해 이토록 왜곡된 시각을 갖고 있을까요?
+4
2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2
3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3
4
알바하다가 전신마비 판정받은 20대 대학생
+6
5
해축갤 예언자 등장
주간베스트
+5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6
1
의대생 95% 근황
+6
2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6
3
해축갤 예언자 등장
+5
4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4
5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4125
"한국 핵보유 정당화 가능…美가 정치적 지원해야" 美학자들
댓글
+
24
개
2021.10.09 12:00
8932
4
4124
요즘 일본에서 유행중이라는 단어
댓글
+
6
개
2021.10.09 11:58
10500
6
4123
개인 집부자 1위… 1670가구 보유중
댓글
+
7
개
2021.10.09 11:57
9227
1
4122
한국원화, 세계에서 2번째로 검색되는 화폐로 등극
댓글
+
2
개
2021.10.09 11:29
9502
4
4121
일본 와세다대학교 학생들 근황
2021.10.09 11:26
10523
8
4120
어느 저소득층의 일주일치 식단
댓글
+
3
개
2021.10.09 11:11
10300
6
4119
국군 60년만에 구급법 폐지
댓글
+
2
개
2021.10.09 10:50
9314
5
4118
메이플 유튜버 템 먹튀한놈 인실좆
댓글
+
9
개
2021.10.09 10:48
9119
5
4117
주의) 대전 음주운전 사망사고 CCTV
댓글
+
9
개
2021.10.09 10:46
8670
4
4116
소유, 비비지(여자친구) 영입한 회사 알고보니…
댓글
+
2
개
2021.10.09 10:45
10057
5
4115
심석희 '브래드버리' 언급 후 충돌영상
댓글
+
4
개
2021.10.09 10:42
9586
1
4114
최민수 사과 레전드
댓글
+
7
개
2021.10.09 10:28
10856
12
4113
중국혐오 사회실험 몰래카메라..대참사..
댓글
+
9
개
2021.10.09 10:16
10111
4
4112
현대차 노동자가 유니폼을 안 입는이유
댓글
+
12
개
2021.10.09 10:14
9842
8
4111
레이지 소사이어티, "군캉스라고 말하지 마세요" 광고
댓글
+
4
개
2021.10.09 10:10
9320
6
게시판검색
RSS
1281
1282
1283
1284
1285
1286
1287
1288
1289
129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그리고 처음 여는 회사는 안힘들 수가 없음. 업무가 명확하게 분류될정도의 규모가 아니고 다들 성실하고 착한 사람들 아니면 약자에게 업무가중과 파워 서열이 보이지 않게 생길 수 밖에 없음.
솔직히 그런 스타트업체에 취직해 일해본결과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의 생각엔 저런곳에서 일안하는게 낫다임
사실상 도박이지
나도 올해 스타트업 안가고 좀 기다렸다 제대로된 회사골라간게 신의 한수였다
김형산대표 기억납니까
15년경력자를 월 300에 부릴려고 잔머리굴리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