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또캅 내부 반응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오또캅 내부 반응
12,333
14
경찰도 용병으로 대체하자
14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이번 여경사태 어이없는점
다음글 :
요소수 8천 리터 정부에 기증한 중국인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꽃자갈
2021.11.19 06:54
118.♡.16.72
신고
그래 무도인을 뽑으라고 푸시업도 못하는 애들 뽑지 말고
그래 무도인을 뽑으라고 푸시업도 못하는 애들 뽑지 말고
하얀거탑
2021.11.19 07:58
118.♡.177.19
신고
억지로 여자 뽑으니 사단이 나는거지
억지로 여자 뽑으니 사단이 나는거지
흐냐냐냐냥
2021.11.19 08:32
223.♡.48.89
신고
칼 보면 지가 못할꺼 같으면 바로 무전치던가 글쓴ㅅㄲ는 어버버 가 잘할거라고 옹호하는건가???
칼 보면 지가 못할꺼 같으면 바로 무전치던가 글쓴ㅅㄲ는 어버버 가 잘할거라고 옹호하는건가???
수송기
2021.11.19 08:37
182.♡.110.211
신고
총은 왜 들고 다니는거냐 여자는 물총줌?
총은 왜 들고 다니는거냐 여자는 물총줌?
하바니
2021.11.19 08:39
211.♡.144.166
신고
시발거 그럼 경찰이 왜 필요하냐
집집마다 자력구제하고
경찰해체해
시발거 그럼 경찰이 왜 필요하냐 집집마다 자력구제하고 경찰해체해
손흙민
2021.11.19 09:03
112.♡.187.138
신고
카카오 경찰 ㄱ
카카오 경찰 ㄱ
콘칩이저아
2021.11.19 09:38
106.♡.118.73
신고
아이고 근데?저기에 "진짜" 경찰이 서있었으면 칼들고 설치 생각자체를 안했을꺼같다는생각은 안드냐??
아이고 근데?저기에 "진짜" 경찰이 서있었으면 칼들고 설치 생각자체를 안했을꺼같다는생각은 안드냐??
미루릴
2021.11.19 09:45
49.♡.212.123
신고
그러니까 여자경찰을 뽑지 말라는거 아니냐 이 대가리에 우동사리든 년들아
그러니까 여자경찰을 뽑지 말라는거 아니냐 이 대가리에 우동사리든 년들아
올때메로나
2021.11.19 10:58
211.♡.68.16
신고
적당히 살려고 공무원? 할 수 있지
근데 소방관이 화재현장에 불길이 세서 못들어가고 못본척하고 가?
군인이 근무서다 간첩이 총들고왔는데 쏠까봐 못본척하고 슥 지나가나?
말같은 소릴해야지ㅋㅋㅋ
특수한 상황에서 일반인들 대신 힘들고 목숨걸고 일하라고 돈주고 교육시키고 그러는건데 막상 그런 상황오니 아... 내 가족.. 내 몸 다치면 곤란해 이러고 사려버리는 모습을 보이면 안돼지 그게 무슨 정당한 행동처럼 써놨나몰라
적당히 살려고 공무원? 할 수 있지 근데 소방관이 화재현장에 불길이 세서 못들어가고 못본척하고 가? 군인이 근무서다 간첩이 총들고왔는데 쏠까봐 못본척하고 슥 지나가나? 말같은 소릴해야지ㅋㅋㅋ 특수한 상황에서 일반인들 대신 힘들고 목숨걸고 일하라고 돈주고 교육시키고 그러는건데 막상 그런 상황오니 아... 내 가족.. 내 몸 다치면 곤란해 이러고 사려버리는 모습을 보이면 안돼지 그게 무슨 정당한 행동처럼 써놨나몰라
ehml
2021.11.19 11:46
183.♡.35.51
신고
저런 논리면 강제로 군대 끌려간 애들은 전쟁나면 도망쳐도 무죄네ㅋㅋ
저런 논리면 강제로 군대 끌려간 애들은 전쟁나면 도망쳐도 무죄네ㅋㅋ
아른아른
2021.11.19 12:38
223.♡.251.112
신고
권리만 보고 의무를 가볍게 여긴 결과
권리만 보고 의무를 가볍게 여긴 결과
그림그려
2021.11.19 13:16
218.♡.201.132
신고
좋은 말 했네 ㅋㅋㅋ저런 애들은 컷하고 무도인들로만 뽑으면 되겠다ㅋㅋㅋ
좋은 말 했네 ㅋㅋㅋ저런 애들은 컷하고 무도인들로만 뽑으면 되겠다ㅋㅋㅋ
캬캬캬캬캬이이이
2021.11.19 14:18
125.♡.139.227
신고
소명의식, 사명감, 직업윤리 자체가 없는
또라이ㅅㄲ의 뻘글..
소명의식, 사명감, 직업윤리 자체가 없는 또라이ㅅㄲ의 뻘글..
anjdal
2021.11.19 16:00
222.♡.251.82
신고
쟤들은 훈련도 안하나?
특수 상황에 대한 훈련을 하면 뭐함 ㅋㅋ 도망가면 된다는데
군사훈련하면 뭐함 전쟁나면 도망가지~ 이런 마인드인가? ㅋㅋ
처도라가지고 진짜 ㅋㅋ
쟤들은 훈련도 안하나? 특수 상황에 대한 훈련을 하면 뭐함 ㅋㅋ 도망가면 된다는데 군사훈련하면 뭐함 전쟁나면 도망가지~ 이런 마인드인가? ㅋㅋ 처도라가지고 진짜 ㅋㅋ
디라츄
2021.11.20 00:24
122.♡.184.245
신고
그래 무도인 뽑아달라고 청원하자니까 ㅋㅋㅋㅋㅋㅋ 그러고 그냥 저런 경찰같지도 않은 견찰 새기들은 다 파면시키자. 뭣하러 세금으로 월급 줌?
그래 무도인 뽑아달라고 청원하자니까 ㅋㅋㅋㅋㅋㅋ 그러고 그냥 저런 경찰같지도 않은 견찰 새기들은 다 파면시키자. 뭣하러 세금으로 월급 줌?
쿨거래감사
2021.11.20 00:49
219.♡.120.131
신고
시발 세금 살살녹는다
시발 세금 살살녹는다
마다파카
2021.11.20 02:17
223.♡.18.60
신고
적당히 먹고살려고 공무원 할거면 ㅆ 바 9급을 보면되지
글쓴이 븅신은 쉴드 칠걸 쳐야지 에휴
적당히 먹고살려고 공무원 할거면 ㅆ 바 9급을 보면되지 글쓴이 븅신은 쉴드 칠걸 쳐야지 에휴
정센
2021.11.20 05:30
180.♡.246.144
신고
적당히 공무원은 무슨 공무원중에 그래도 처우 상위권인데 .. 근무 ㅈ같고 어쩌고는 그렇다 치고 무력은 왜 지급받냐 .. 저딴 새끼도 경찰이라고 ..
적당히 공무원은 무슨 공무원중에 그래도 처우 상위권인데 .. 근무 ㅈ같고 어쩌고는 그렇다 치고 무력은 왜 지급받냐 .. 저딴 새끼도 경찰이라고 ..
키이이야
2021.11.20 08:38
61.♡.114.149
신고
제발 정년보장 폐지좀 해라
월급 더줘도 제대로 된 인력 쓰는거보고 못하면 짜르는거 보고싶다
제발 정년보장 폐지좀 해라 월급 더줘도 제대로 된 인력 쓰는거보고 못하면 짜르는거 보고싶다
전기승합차
2021.11.20 13:23
1.♡.14.97
신고
여경 채용 프로세스 자체가 문제네. 여경없에고 경찰행정 뽑지...
여경 채용 프로세스 자체가 문제네. 여경없에고 경찰행정 뽑지...
aporia
2021.11.21 02:17
220.♡.224.29
신고
제발 좆또 쓸모없는 여경좀 그만 뽑아라 여자 잘하는 일이 있고 남자가 잘하는 일이 있는건데 염병
제발 좆또 쓸모없는 여경좀 그만 뽑아라 여자 잘하는 일이 있고 남자가 잘하는 일이 있는건데 염병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2
2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6
3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4
현재 범인이 11일째 안 잡히고 있다는 살인사건
+7
5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3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3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11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7
4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5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4609
기안84 동물학대 논란
댓글
+
7
개
2021.11.16 06:56
9278
3
4608
대위기... 왕릉 아파트 입주민 대책 회의
댓글
+
1
개
2021.11.16 06:17
9232
1
4607
한국에서 유독 출산율이 높은 지역
댓글
+
5
개
2021.11.16 06:16
9433
4
4606
요즘 시골인심
댓글
+
3
개
2021.11.16 06:15
9604
3
4605
KF-21 올해 4호기까지 나온다..남아공서 레이다 시험
댓글
+
1
개
2021.11.16 06:15
8686
2
4604
‘집행유예 중 마약’ 황하나, 항소심서 징역 1년 8개월로 감형
댓글
+
4
개
2021.11.16 06:13
8706
2
4603
일본 코로나 사망자 제로의 비밀
댓글
+
5
개
2021.11.16 06:12
9507
5
4602
뭔가 조금 이상한 디즈니 플러스 상담원
댓글
+
5
개
2021.11.16 06:11
9572
2
4601
관광업이 발달한 나라들 근황
댓글
+
1
개
2021.11.15 12:14
12077
11
4600
속 시원한 웹툰
댓글
+
8
개
2021.11.15 06:43
13294
20
4599
대한민국 출산율 한짤요약
댓글
+
12
개
2021.11.14 21:01
11525
12
4598
경기과학고, 의대 지원자들 장학금 첫 회수
댓글
+
3
개
2021.11.14 20:50
9668
8
4597
공포물 방에서 기절한 지인 아이, 치료 비용 줘야 할까요?
댓글
+
13
개
2021.11.14 20:47
9824
3
4596
여가부가 하등 쓸모없는 조직인 이유
댓글
+
8
개
2021.11.14 20:44
10522
17
4595
"불면증에 약까지 먹어요"…왕릉 옆 아파트 입주예정자들 호소
댓글
+
14
개
2021.11.14 20:28
9747
6
게시판검색
RSS
1251
1252
1253
1254
1255
1256
1257
1258
1259
126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집집마다 자력구제하고
경찰해체해
근데 소방관이 화재현장에 불길이 세서 못들어가고 못본척하고 가?
군인이 근무서다 간첩이 총들고왔는데 쏠까봐 못본척하고 슥 지나가나?
말같은 소릴해야지ㅋㅋㅋ
특수한 상황에서 일반인들 대신 힘들고 목숨걸고 일하라고 돈주고 교육시키고 그러는건데 막상 그런 상황오니 아... 내 가족.. 내 몸 다치면 곤란해 이러고 사려버리는 모습을 보이면 안돼지 그게 무슨 정당한 행동처럼 써놨나몰라
또라이ㅅㄲ의 뻘글..
특수 상황에 대한 훈련을 하면 뭐함 ㅋㅋ 도망가면 된다는데
군사훈련하면 뭐함 전쟁나면 도망가지~ 이런 마인드인가? ㅋㅋ
처도라가지고 진짜 ㅋㅋ
글쓴이 븅신은 쉴드 칠걸 쳐야지 에휴
월급 더줘도 제대로 된 인력 쓰는거보고 못하면 짜르는거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