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점령한 '애플' 상황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전세계 점령한 '애플' 상황
10,780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방역패스 제동 건 법원
다음글 :
대한항공 레전드 사건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ssee
2022.01.05 16:27
211.♡.253.43
신고
애플, 갤럭시 둘다써봤지만...
애플장벽만 넘으면 확실이 애플은 우리생활의 모든변수에 맞게 다있음.
내가좀놀랬던건
스마트폰 게임화면을 방송송출하려고하는데 애플은 아무런 어플안깔아도 준비가되고
호환성이 좋았음.
갤럭시는 반면 애플스토에서 다른어플을 깔아야되고 생각보다 호환성 개구렸고
어플개발안하는지 UI많이안좋았음 내부에서 이것저것설정해줘야 됬서 불편했음
애플, 갤럭시 둘다써봤지만... 애플장벽만 넘으면 확실이 애플은 우리생활의 모든변수에 맞게 다있음. 내가좀놀랬던건 스마트폰 게임화면을 방송송출하려고하는데 애플은 아무런 어플안깔아도 준비가되고 호환성이 좋았음. 갤럭시는 반면 애플스토에서 다른어플을 깔아야되고 생각보다 호환성 개구렸고 어플개발안하는지 UI많이안좋았음 내부에서 이것저것설정해줘야 됬서 불편했음
아무무다
2022.01.06 08:12
211.♡.136.38
신고
[
@
ssee]
통화녹음때문이 갤럭시씀
통화녹음때문이 갤럭시씀
anjdal
2022.01.05 18:19
222.♡.251.2
신고
사랑해 애플
23%수익중이야~
사랑해 애플 23%수익중이야~
pinkstar19
2022.01.05 18:49
220.♡.195.45
신고
[
@
anjdal]
형이라 불러도 될까요? 덜렁덜렁
형이라 불러도 될까요? 덜렁덜렁
조다가나마
2022.01.06 13:50
117.♡.24.84
신고
시총이 애플 사장돈도 아니고
국가경제 비교는 어려움
애플1년순이익vs국가 1년예산
으로 비교해야함
영익130조니 그래도 높긴하네요
한국 1년예산은 22년도 거의600조나 되지만
애플하나가 4.5분의1이니
시총이 애플 사장돈도 아니고 국가경제 비교는 어려움 애플1년순이익vs국가 1년예산 으로 비교해야함 영익130조니 그래도 높긴하네요 한국 1년예산은 22년도 거의600조나 되지만 애플하나가 4.5분의1이니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5
2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9
3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5
4
관리비 폭탄 예정된 신축 아파트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주간베스트
+14
1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3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8
3
일베 세월호 오뎅남 근황
+5
4
"한국에선 우유가 왜 이렇게 비싸지?"… 이유 나왔다
+3
5
마약으로 난리라는 강남 근황
댓글베스트
+10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9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5
5
관리비 폭탄 예정된 신축 아파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5226
이재명 초강력 공약
댓글
+
12
개
2022.01.04 10:39
8984
2
5225
이 vs 윤 공매도 인식 차이
댓글
+
28
개
2022.01.04 10:21
9932
15
5224
코로나 치료제 이상 반응이란?
댓글
+
4
개
2022.01.04 10:15
8179
1
5223
스포츠센터 살인사건 피해자 두고 떠난 경찰
댓글
+
1
개
2022.01.04 10:10
8557
1
5222
2002년 카드빚 때문에 월북 헬피엔딩
댓글
+
3
개
2022.01.03 12:00
10870
6
5221
어그로에게 병먹금이 최고의 대처라는 증거
댓글
+
4
개
2022.01.03 11:59
9342
4
5220
새해 배달비 인상 근황
댓글
+
13
개
2022.01.03 11:56
9170
4
5219
2022년부터 바뀌는 연차제도
댓글
+
5
개
2022.01.03 10:53
9656
5
5218
20~30대에 종잣돈 모을 때 힘들었던 점
댓글
+
6
개
2022.01.03 10:38
10035
2
5217
이게 쫓겨날 정도의 잘못인가요...pann
댓글
+
9
개
2022.01.03 10:33
9737
5
5216
(정보) 앞으로 반려견 산책시 목줄 2m 이내 유지해야함
댓글
+
2
개
2022.01.03 10:31
8705
2
5215
간부가 성폭행 거짓 주장한 간호사, 2심에서 집행유예
댓글
+
2
개
2022.01.03 10:30
9683
5
5214
당근마켓 맘충 VS 22살 아빠
댓글
+
5
개
2022.01.03 10:27
10560
9
5213
층간 소음의 진짜 원인
댓글
+
8
개
2022.01.03 09:13
9705
5
5212
붕어빵 장수가 말하는 성공 비법
댓글
+
5
개
2022.01.03 09:11
9716
7
게시판검색
RSS
1201
1202
1203
1204
1205
1206
1207
1208
1209
12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애플장벽만 넘으면 확실이 애플은 우리생활의 모든변수에 맞게 다있음.
내가좀놀랬던건
스마트폰 게임화면을 방송송출하려고하는데 애플은 아무런 어플안깔아도 준비가되고
호환성이 좋았음.
갤럭시는 반면 애플스토에서 다른어플을 깔아야되고 생각보다 호환성 개구렸고
어플개발안하는지 UI많이안좋았음 내부에서 이것저것설정해줘야 됬서 불편했음
23%수익중이야~
국가경제 비교는 어려움
애플1년순이익vs국가 1년예산
으로 비교해야함
영익130조니 그래도 높긴하네요
한국 1년예산은 22년도 거의600조나 되지만
애플하나가 4.5분의1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