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전문가들 얘기 들을 필요 없는 이유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주식 전문가들 얘기 들을 필요 없는 이유
9,088
5
전문가들도 주식 못함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의료민영화에 대한 단상
다음글 :
공공 노인 일자리가 많이 필요한 이유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흐냐냐냐냥
2022.04.08 13:05
223.♡.200.95
신고
사놓고 말하고, 팔고 말하고
사놓고 말하고, 팔고 말하고
PPPiihh
2022.04.08 13:08
182.♡.10.31
신고
다른사람은 안봐서 모르겠는데 염승환 저사람은 저런 어조가 아니었음
저사람 펀더멘탈이랑 기업가치를 엄청 중요시 하는거 같던데
저사람이 하는말은 주가는 떨어지더라도 기업가치랑 펀더멘탈은 그대로니까 주가 회복 할꺼다 라는거였음
다른사람은 안봐서 모르겠는데 염승환 저사람은 저런 어조가 아니었음 저사람 펀더멘탈이랑 기업가치를 엄청 중요시 하는거 같던데 저사람이 하는말은 주가는 떨어지더라도 기업가치랑 펀더멘탈은 그대로니까 주가 회복 할꺼다 라는거였음
pinkstar19
2022.04.08 15:11
118.♡.32.226
신고
[
@
PPPiihh]
기업 가치가 좋으니까 반등의 기회는 있다?
야이 ㅅㅂ 그런말은 나도 한다
기업 가치가 좋으니까 반등의 기회는 있다? 야이 ㅅㅂ 그런말은 나도 한다
ssee
2022.04.08 16:42
211.♡.241.70
신고
[
@
PPPiihh]
쌍용자동차도 한 100년 사이쯤 대박날거니 사두자구요. 같은말이네요
쌍용자동차도 한 100년 사이쯤 대박날거니 사두자구요. 같은말이네요
김택구
2022.04.08 17:21
183.♡.22.68
신고
[
@
PPPiihh]
본인돈부터넣고 그런소리해야지ㅋㅋㅋ
본인돈부터넣고 그런소리해야지ㅋㅋㅋ
soa00
2022.04.08 22:03
218.♡.78.114
신고
저렇게 따지면 떡상한 종목도 꽤 될 건데..
흑백논리 쩌네...
저렇게 따지면 떡상한 종목도 꽤 될 건데.. 흑백논리 쩌네...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1
월드컵 조별탈락이 말이 안되는 이유
+1
2
폭염으로 인해 EU 집행위 일반 직원 사무실 에어컨 가동 중단.
3
23년도 애플의 영업이익과 만행
4
실시간 월드컵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1
5
SBS 금토드라마 '김부장' 시청률 추이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3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2
5
손흥민이 투입될 때 홍명보한테 받은 주문
댓글베스트
+7
1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6
2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5
3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4
4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3
5
계엄군 놀이한 양양 공무원 "선처해달라"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6613
국짐은 지금 내부총질중... 짹스톤 쳐내기?
댓글
+
6
개
2022.04.05 13:30
8734
1
6612
삼성없는 삼성폰
댓글
+
7
개
2022.04.05 09:27
10160
7
6611
인스타 사진때문에 학대당하는 댕댕이들
댓글
+
16
개
2022.04.05 09:27
8905
5
6610
문화의 힘을 보여주고있는 파친코
댓글
+
4
개
2022.04.05 09:25
8775
4
6609
한국인 출산율이 낮은 이유 ㄹㅇ
댓글
+
4
개
2022.04.05 09:23
9499
7
6608
예비군 훈련 기사에 댓글
댓글
+
10
개
2022.04.05 08:53
8010
3
6607
군인용 국방부 보안앱 근황
댓글
+
1
개
2022.04.05 08:52
8144
1
6606
대만 : 한국 KF-21 보라매 기술이전 "해줘"
댓글
+
11
개
2022.04.05 08:43
8822
7
6605
웃음을 잃은 광대, 감정을 잃은 폭군
댓글
+
3
개
2022.04.05 08:41
8703
3
6604
왜신 vs 외신
댓글
+
4
개
2022.04.05 08:40
8672
9
6603
미술학원 40대 아재가 미성년 여고생한테 한 카톡
댓글
+
9
개
2022.04.05 08:38
8729
0
6602
기분 좋아진 기자님들
댓글
+
10
개
2022.04.05 07:07
8843
10
6601
[도서추천]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반드시 선물해야 할 신간 도서 추천
댓글
+
10
개
2022.04.05 04:39
8187
2
6600
외신, 한국 코로나 방역 칭찬 잇달아....일본 언론만 폄훼
댓글
+
10
개
2022.04.04 14:16
9009
17
6599
내수용 K-9에만 에어컨이 빠진게 사실 차별이 아닙니다.
댓글
+
7
개
2022.04.04 11:03
8959
3
게시판검색
RSS
1121
1122
1123
1124
1125
1126
1127
1128
1129
113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저사람 펀더멘탈이랑 기업가치를 엄청 중요시 하는거 같던데
저사람이 하는말은 주가는 떨어지더라도 기업가치랑 펀더멘탈은 그대로니까 주가 회복 할꺼다 라는거였음
야이 ㅅㅂ 그런말은 나도 한다
흑백논리 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