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대신 편의점 차리는 2030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취업 대신 편의점 차리는 2030
9,267
0
0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오늘 보배 난리난 글
다음글 :
국가부채 1경 2000조원의 나라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스티브로저스
2022.04.06 22:49
14.♡.221.162
신고
편의점 바이럴 기사지 저건
뭣 모르는 2030 끌어 당겨서 한몫 해보겠다는 걸로 보이네
어지간히 좋은 목이 아닌 이상 편의점 본사만 이익 보는 거 이제 웬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데
편의점 바이럴 기사지 저건 뭣 모르는 2030 끌어 당겨서 한몫 해보겠다는 걸로 보이네 어지간히 좋은 목이 아닌 이상 편의점 본사만 이익 보는 거 이제 웬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데
windee
2022.04.07 00:31
222.♡.198.132
신고
g ral ㅋㅋ
g ral ㅋㅋ
아그러스
2022.04.07 12:52
119.♡.68.233
신고
20대가 강남에 편의점을 차릴정도면
취업안해도 될 정도로 걍 넉넉한데 개인냉장고 크게 만든 게 아닐가
20대가 강남에 편의점을 차릴정도면 취업안해도 될 정도로 걍 넉넉한데 개인냉장고 크게 만든 게 아닐가
케세라세라
2022.04.07 15:05
183.♡.226.200
신고
같은편의점이라 해도 보통 점포 임대를 누가 하느냐에 따라 수익구조도 다르고 여러가지 원인으로 제각각인데.... 과연 2030이 여유돈이 있을까? 그럼 수익은 훨씬 떨어지고 5년 정도 되면 리모델링에 또 돈이 들어가고... 제발 쉽게 생각하지 마라.
같은편의점이라 해도 보통 점포 임대를 누가 하느냐에 따라 수익구조도 다르고 여러가지 원인으로 제각각인데.... 과연 2030이 여유돈이 있을까? 그럼 수익은 훨씬 떨어지고 5년 정도 되면 리모델링에 또 돈이 들어가고... 제발 쉽게 생각하지 마라.
로날도
2022.04.08 03:29
118.♡.16.238
신고
ㅋㅋㅋㅋ 근데 돈 벌게 이렇게 많은데 왜 편의점하냐 상대가 필요한게 뭔지를 파악하면 돈 벌기 어렵지 않은데
ㅋㅋㅋㅋ 근데 돈 벌게 이렇게 많은데 왜 편의점하냐 상대가 필요한게 뭔지를 파악하면 돈 벌기 어렵지 않은데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7
1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1
2
손흥민이 투입될 때 홍명보한테 받은 주문
+2
3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3
4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10
5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7
5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댓글베스트
+10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8
2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7
3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7
4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6
5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6596
좆소 기업의 현실
댓글
+
2
개
2022.04.04 11:00
10188
8
6595
대리기사 폭행 무고사건 근황
댓글
+
4
개
2022.04.04 10:59
8662
4
6594
??? : 기업은 자유로워야 한다
댓글
+
3
개
2022.04.04 10:33
8983
5
6593
휴학하고 노가다뛰는 대학생
댓글
+
2
개
2022.04.04 10:27
9115
3
6592
ROTC를 하면 얻을 수 있는 놀라운 혜택
댓글
+
3
개
2022.04.04 10:25
9453
2
6591
이은해·조현수, 그알 보도 후 네티즌 100여명 고소
댓글
+
1
개
2022.04.04 10:18
8857
1
6590
청와대 개방하면 경제효과가 무려 12조원!!!
댓글
+
10
개
2022.04.04 10:15
8314
8
6589
90년대생들이 우울증이 심하다고 함
2022.04.04 10:14
8946
1
6588
석유때문에 경제성장률 86% 찍겠다던 나라
댓글
+
2
개
2022.04.04 10:13
8276
0
6587
대기업 다니는 청년은 혜택이 암것두 없네
댓글
+
11
개
2022.04.04 08:04
9766
1
6586
홍준표의 (또) 무책임한 출마 선언
댓글
+
1
개
2022.04.04 05:23
9322
2
6585
한국 중공업계 근황
댓글
+
7
개
2022.04.03 13:45
10557
8
6584
전국체전 금메달 리스트라서 무도특채로 형사 됬다고 함
댓글
+
1
개
2022.04.03 13:44
9617
1
6583
사람들이 부사관 지원 안하는 이유
댓글
+
12
개
2022.04.03 09:47
10034
5
6582
일론 머스크가 수명 연장 기술에 투자하지 않는 이유
댓글
+
3
개
2022.04.03 09:41
10006
9
게시판검색
RSS
1121
1122
1123
1124
1125
1126
1127
1128
1129
113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뭣 모르는 2030 끌어 당겨서 한몫 해보겠다는 걸로 보이네
어지간히 좋은 목이 아닌 이상 편의점 본사만 이익 보는 거 이제 웬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데
취업안해도 될 정도로 걍 넉넉한데 개인냉장고 크게 만든 게 아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