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가격 연일 하락중/ 용산 업체 부도썰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그래픽카드 가격 연일 하락중/ 용산 업체 부도썰
9,543
3
3
프린트
신고
이전글 :
곽윤기 몰카 논란 결말
다음글 :
미쳐버린 미국 집값 근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반지성주의가낳은괘물
2022.04.10 09:55
49.♡.212.109
신고
아직도 비싸요.
3060 하위라인 40만원대 되어야 정상가격이라고 생각함
아직도 비싸요. 3060 하위라인 40만원대 되어야 정상가격이라고 생각함
날닭
2022.04.10 11:50
211.♡.205.209
신고
[
@
반지성주의가낳은괘물]
ㅇㅇ 동감 3060은 최소 40만원대.. 3060 ti는 최소 50만원대가 가장 적절해 보입니다.
ㅇㅇ 동감 3060은 최소 40만원대.. 3060 ti는 최소 50만원대가 가장 적절해 보입니다.
뱅글로브
2022.04.10 12:08
27.♡.245.107
신고
[
@
날닭]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웅남쿤
2022.04.10 12:59
211.♡.12.28
신고
[
@
날닭]
신형모델이라고 3050을 47만원에 팔아먹고 있는게 진짜 촌극임
신형모델이라고 3050을 47만원에 팔아먹고 있는게 진짜 촌극임
언제하노
2022.04.10 15:03
112.♡.50.147
신고
디아2 레져 안돌아가서 컴바꾼다고
작년말에 3060ti 100주고 샀는데..ㅠㅠ
디아2 레져 안돌아가서 컴바꾼다고 작년말에 3060ti 100주고 샀는데..ㅠㅠ
쏠라씨
2022.04.10 17:04
222.♡.32.226
신고
나 정확히 한 달 전에 60 ti 95주고 샀는데 시발ㅋㅋㅋㅋㅋ
나 정확히 한 달 전에 60 ti 95주고 샀는데 시발ㅋㅋㅋㅋㅋ
아그러스
2022.04.10 19:22
14.♡.97.171
신고
글카값 내려가면서
시퓨값이 반등한거 같은 건 기분탓인가
글카값 내려가면서 시퓨값이 반등한거 같은 건 기분탓인가
RmooN
2022.04.10 21:04
39.♡.197.112
신고
용팔이들ㅋㅋㅋㅋ잘됐다~
용팔이들ㅋㅋㅋㅋ잘됐다~
로날도
2022.04.11 02:57
118.♡.10.250
신고
떨어져야 정상
떨어져야 정상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2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6
3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4
현재 일본에서 조롱 당하는중인 기성용
+2
5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3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3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15
5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10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7
4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5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6709
남양 신제품 홍보
댓글
+
6
개
2022.04.11 09:18
8579
5
6708
해병대 지원율 근황
댓글
+
8
개
2022.04.11 08:58
8706
2
6707
차기 정부 외교력 맛보기
댓글
+
19
개
2022.04.11 08:32
8880
8
6706
레전드 갱신하는 호날두
댓글
+
4
개
2022.04.11 08:17
9981
6
6705
조현병이 무서운 이유
댓글
+
4
개
2022.04.11 08:12
9477
4
6704
군 면제에 대해 살짝 바뀐듯한 방탄 스탠스
댓글
+
11
개
2022.04.11 08:08
9267
5
6703
거짓 합격한 공시생의 자살
2022.04.11 08:07
9472
2
6702
윌 스미스한테 맞은 크리스락 근황
댓글
+
5
개
2022.04.11 08:03
10035
1
6701
일본의 심각한 가출 청소년 문제
2022.04.11 07:50
9414
2
6700
손흥민이 한국 병역 시스템에 영향 끼친 것
2022.04.11 07:48
10244
9
6699
오싹오싹 배민 근황
댓글
+
5
개
2022.04.11 07:36
11761
19
6698
이번 네고왕 사태 점주분들 입장
댓글
+
7
개
2022.04.10 09:48
10565
3
6697
자진입대한 미스 우크라이나 근황
댓글
+
7
개
2022.04.10 09:47
10731
4
6696
황당한 우체국 예금
댓글
+
5
개
2022.04.10 09:46
9724
5
6695
생각보다 낮다는 스타벅스 정규직 바리스타 월급
댓글
+
5
개
2022.04.10 09:44
9314
1
게시판검색
RSS
1111
1112
1113
1114
1115
1116
1117
1118
1119
112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3060 하위라인 40만원대 되어야 정상가격이라고 생각함
작년말에 3060ti 100주고 샀는데..ㅠㅠ
시퓨값이 반등한거 같은 건 기분탓인가